허벅지에 점처럼 보이는 것이 정맥류인가요?
허벅지에 점처럼 보이는게 있는데 혹시 정맥류나 그런건가 해서 여쭤봅니다.

허벅지에 점처럼 보이는게 있는데 혹시 정맥류나 그런건가 해서 여쭤봅니다.
AD
허벅지에 점처럼 보이는 것이 정맥류인지 여부는 직접 보지 않고서는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하지정맥류의 초기 증상 중 하나는 피부에서 혈관이 실핏줄처럼 보이는 것이지만, 모든 경우가 그런 것은 아니에요. 작은 점처럼 보이는 경우에는 혈관이 확장된 것일 수도 있고, 다른 피부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다음과 같은 증상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증상이 있거나, 허벅지의 점이 걱정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외과로 내원하여 진료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전문의는 진찰을 통해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권장할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고 번아웃처럼 축 늘어져요 이러면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이러는 제가 한심하고 그거때문에 자살 충동이 들고 자해를 해요 어떡하죠
잠을 겨우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아무 이유 없이 우울해서 울었어요,, 무기력하고 계속 이런 모습이 지속 되니까 제가 너무 답답하고 제 자신이 너무 싫어져요,, 이유라도 알고 싶은데 그 이유도 모르겠어요 근데 제가 말할 곳도 기댈 곳도 없고 그렇다고 정신과 상담을 받기엔 가족들이 이상하게 볼거같아요 너가 힘든게 뭐가 있냐면서 그렇다고 몰래 상담을 받고싶어도 기록이 남으니까 몰래가서 받지도 못해요 몇개월 간 기분 좋았던 날이 없어요.. 좋아도 잠깐 웃고 바로 정색하거든요,,그리고 내가 왜 웃어야하지..? 이런생각도 들고요,,이제 거의 3주 다되가는데 3주 전에 자해했던거 친구들한테 걸려서 애들한테 혼난 뒤에 지금까지 힘들어도 우울해도 꾹 참고 제몸에 상처를 안내고 있어요 잘하고 있는거겠죠,,? 그리고 늘 정신이 멍해있어요 부모님 몰래라도 상담받는게 좋겠죠,,? 아버지께서 병원쪽 일을 하고 계셔서 정신과 상담받은 기록이 다른 병원에도 기록 되어있겠죠..?
알 수 없는 무력감에 시달리고 있어요. 해보려고 노력하지만 금새 포기하고 다시 우울해지고 원인을 모르겠어요 이젠 술을 마시지 않으면 잠이 오지 않고 사람들 많은 곳 가기가 싫어요 우울의 늪에 빠져서 나아 갈 수가 없어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