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음순 밖으로 소음순이 튀어나와 있어 소음순 수술이 필요한가요?
서있으면 대음순 밖으로 소음순이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소음순 수술이 필요한가요? 소음순 수술을 하면 질염 증상도 나아지나요?
서있으면 대음순 밖으로 소음순이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소음순 수술이 필요한가요? 소음순 수술을 하면 질염 증상도 나아지나요?
소음순이 대음순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은 많은 여성들에게 흔한 현상이며, 이 자체로 수술이 필요하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습니다. 소음순 수술은 불편함을 해소하거나 미용적인 이유로 고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사 선생님의 말씀처럼 소음순이 육안으로 보이는 것이 불편하지 않다면 굳이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질염 증상과 소음순의 크기나 모양은 직접적인 관련이 없기 때문에, 소음순 수술이 질염 증상을 개선한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질염 증상이 있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통해 약물치료와 생활습관 개선 등 다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술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전문의와 상담하여 본인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조언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고 번아웃처럼 축 늘어져요 이러면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이러는 제가 한심하고 그거때문에 자살 충동이 들고 자해를 해요 어떡하죠
매일매일 무기력하고 이유없이 불안하고 그냥 눈물도 나고 자살충동도 드는데 우울증인가요?
잠을 겨우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아무 이유 없이 우울해서 울었어요,, 무기력하고 계속 이런 모습이 지속 되니까 제가 너무 답답하고 제 자신이 너무 싫어져요,, 이유라도 알고 싶은데 그 이유도 모르겠어요 근데 제가 말할 곳도 기댈 곳도 없고 그렇다고 정신과 상담을 받기엔 가족들이 이상하게 볼거같아요 너가 힘든게 뭐가 있냐면서 그렇다고 몰래 상담을 받고싶어도 기록이 남으니까 몰래가서 받지도 못해요 몇개월 간 기분 좋았던 날이 없어요.. 좋아도 잠깐 웃고 바로 정색하거든요,,그리고 내가 왜 웃어야하지..? 이런생각도 들고요,,이제 거의 3주 다되가는데 3주 전에 자해했던거 친구들한테 걸려서 애들한테 혼난 뒤에 지금까지 힘들어도 우울해도 꾹 참고 제몸에 상처를 안내고 있어요 잘하고 있는거겠죠,,? 그리고 늘 정신이 멍해있어요 부모님 몰래라도 상담받는게 좋겠죠,,? 아버지께서 병원쪽 일을 하고 계셔서 정신과 상담받은 기록이 다른 병원에도 기록 되어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