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이 너무 많아요
다리에 멍이 너무 많아요 어디 부딪힌적ㄷㅎ 없는데..제가 40키로 넘게 감량을 했는데 그것도 영향이 있나요?
다리에 멍이 너무 많아요 어디 부딪힌적ㄷㅎ 없는데..제가 40키로 넘게 감량을 했는데 그것도 영향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개금다나아내과의원의 이현승 의사 입니다. 혈소판 감소가 의심됩니다. 가까운 내과에서 혈액검사를 해봅시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멍은 외부 충격에 의해 밖으로 빠져나온 혈관 속 적혈구가 피부 아래에 뭉치면서 발생해요. 초기에는 붉은색을 띠며, 시간이 갈수록 파란색으로 변해요. 보통 피부가 얇을수록 멍이 잘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실제 여성이나 노인의 경우 혈관을 보호하는 피부 속 진피층이 약해 멍이 잘 생긴다고 해요. 반면, 특별한 충격이 없었음에도 특정 질환에 의해 멍이 생기는 경우도 있어요. 원인을 알 수 없는 멍이 생긴 뒤 2주 이상 지속된다면 혈액응고장애, 혈관염, HS자반증, 간기능 저하 등를 의심해볼 수 있어요. 자세한 상담을 위해 대면으로 내과 의사와의 진료를 권유 드려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평소 배란기에 냉 양이 너무 많아요.. 생리대를 차면 살이 물러서 진물이 자꾸 나고 살이 벗겨져요. 야외에서 활동하다가도 생리하듯 냉이 나오고 속옷은 물론 외출복까지 젖을 정도로 많이 나와요. 여름같이 얇은 옷을 입을 때는 다리에 흐를 정도로 나온 적도 있어요. 병원에 갔었을 땐 질정 주시는게 끝이였는데 아무 소용 없더라구요 이건 치료가 안되나요? 체질일까요?
하루에 2~3번 속옷을 갈아입어야 할 정도로 냉이 너무 많이 나와요 어떻게 해야 줄을 수 있을까요?
옛날부터 이랬던 것 같은데 생리 주기도 불규칙하고 질 주변이 간지럽고 냉도 많아요 냄새도 나구요 예전에 산부인과 가서 진료 받은 후에 질염이랑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 받고 약 복용 해도 만성질염인지 낫질 않는 것 같은데, 매일 비누로 질 주변을 깨끗하게 씻고 드라이기로 말리기도 하는데 많이 안 좋은 관리법인가요? 어떻게 관리 해줘야 냉이 줄어들고 질염이 나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