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우울증인가요??
자꾸 우울해지고 싶고 그런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요.. 한번 우울해지면 그 감정에서 빠져 나오기 싫은데 한없이 우울해져서 자꾸 자살 생각이 나요. 일상 생활 하다가 갑자기 우울해져서 펑펑 울고 숨 쉬는게 좀 답답해질때도 있어요..
자꾸 우울해지고 싶고 그런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요.. 한번 우울해지면 그 감정에서 빠져 나오기 싫은데 한없이 우울해져서 자꾸 자살 생각이 나요. 일상 생활 하다가 갑자기 우울해져서 펑펑 울고 숨 쉬는게 좀 답답해질때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현재 나타나는 증상으로 우울증이라고 진단하기 어려우나 이러한 증상이 반복되고 부정적인 생각과 더불어 일상 생활에 영향을 줄 정도라면 전문의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어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조금 힘든 부분을 털어 놓기가 어렵고 혼자서 이겨내기 힘든 상황에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를 받아보신 적이 없다면 나타나는 증상과 징후에 대해 개인의 정확한 상태 파악과 더불어 심리 검사 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첫 진료는 대면 진료를 권장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신통신경과의원 신상훈 대표원장입니다. 진료접수해주세요~ 친절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상담후 비대면 처방 가능합니다.
경상남도 통영시 북신시장1길 19 203호 (북신동)
안녕하세요 내과전문의 이현승입니다. 빠른 비대면 진료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약처방 가능하니 진료신청하시면됩니다. 우울증약 바로 가능합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결혼 7년차이이고 맞벌이부부이며 바쁘게 생활을 했습니다. 어느순간부터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나고,나는 누구인가, 지금 뭐하고 잇는건지, 잘살고 잇는건지, 다 귀찮고 짜증만 났고 가끔씩 제 삶이 힘들다는 느낌이들어서 포기하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취미로 낚시(배스)를 하고 있었고 가끔 선상낚시를 가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증상이 심해지는걸 느껴서 3년전부터 신랑이랑 낚시를 많이 다녔던거 같습니다. (신랑은 전혀 제증상을 모르고 있는상태)3년간 집중적으로 동아리 활동하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배만타면 좋았습니다.그러나 작년말에 이혼준비하면서 또 그증세가 생겼습니다. 제가 타지역에서 배타는 일을직업으로 하려고하니 사람들 눈치보고있고 집이든 바께서 눈물나고 뭐하나싶고 사람만나기싫고 나만없음괜찬을텐데피해주기싫다날싫어한다포기하고싶고배타는것도 즐겁지않다점점골이 깊어지는거 같습니다. 웃긴건식욕은또잇어요 저 의욕이 다 없어졌는데 이게무슨증상인거죠?
그냥 길가다가도 갑자기 눈물나고 갑자기 슬퍼지고 내가 이렇게 되면 어쩌지를 부정적인 쪽으로 생가나면서 또 혼자 울고 친구들과 잘놀다가도 살짝 서운하면 그냥 울고 살짝 슬프면 혼자 오열하고부모님한테도 잘 못하고 맨날 우울에 시달려요 그리고 차가 빵빵 거리거나 차소리 사람 많은 소리 북적북족 거리면 뭔가 어지럽고 빈혈처럼 눈이 어질해지고 옆사람한테 기대며 꼭 붙게 되요 공황장애인지 아니면 그냥 어지러워서 그런지 ..
제가 하던 운동을 그만두고 거의 매일 밤 마다 울고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운동 관두기 전 보다 7키로 정도 찐거 같아요 그리고 놀땐 잘 노는데 그냥 뜬금없이 우울하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한번은 시험날에 갑자기 귀가 한 1~2분 동안 안들려서 깜짝놀란적도 있어요 요즘들어 귀가 자주 먹먹해지는데 이것도 스트레스 때문인가요? 부모님 동의 없이 아무 기록도 안남게 우울증 약 처방받을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