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통증과 불안, 심장 문제일까요?
안녕하세요.지금 생리 전 상황이고 놀이공원 가서 무리한 상황에 공황장애까지 가지고있어요. 그리고 최근에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이 심장마비로 돌아가셔서 너무 불안해요. 가슴이 쥐어짜는건 아니고 5초정도 콕콕 찌르는 통증이 있는데 죽을까봐 무서워서 잠을 못자겠어요.,... 건강검진 7월에 받았는데 그때는 문제 없었고 심전도도 7월에 받았었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저 죽으면 어떡하죠...

안녕하세요.지금 생리 전 상황이고 놀이공원 가서 무리한 상황에 공황장애까지 가지고있어요. 그리고 최근에 제가 좋아하는 개그맨이 심장마비로 돌아가셔서 너무 불안해요. 가슴이 쥐어짜는건 아니고 5초정도 콕콕 찌르는 통증이 있는데 죽을까봐 무서워서 잠을 못자겠어요.,... 건강검진 7월에 받았는데 그때는 문제 없었고 심전도도 7월에 받았었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저 죽으면 어떡하죠...

그러면 우울증약이랑 같이 복용할수있는 수면유도제는 없나요?

다른곳에서 adhd약을 처방받아 먹었는데 혹시 비대면으로 닥터나우에서도 처방가능 할가요?

군대에 온지 얼마 안 됐는데 1년전부터 지켜보던 우울증이 거슬려 정신과에 처음 방문해 보고싶습니다. 근데 오자마자 이래서 병역 기피자처럼 보일까봐 망설여집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군대 온 김에 강박 건강염려 불안 우울 공허 과거 그리움, 눈치 열등감 자존감 높은척 세뇌하는 거, 미래보며 버티기, 모든 것에 의미부여, 남 시선의식 실패자 느낌. 추억 기록 강박 손씻기 강박. 습관 버릇들 까지 2년 정도 지속 됐다 괜찮다 악화 완화 반복 중입니다. 군대에서 너무 힘든데 자의로 민간폐쇄병동 입원을 희망할 경우 입원 후, 군대 현역부적합 판정을 받을 수 있나요? 버텨볼까요? 지금처럼 .

미르타자핀 처음 복용시 수면중 숨막힘처럼 느껴서 잠에서 깼다가 두근거림이 사리지고 곧바로 다시 잤습니다.그리고는 다음날 복용을 중단했구요.그리고는 이틀동안 잠이들면 놀라서 깨면 거친숨을 몰아쉬는 현상이 한번씩 있었구요.복용기간은 이틀입니다.이런증상도 초기 증상중에 하나인가요?아니면 심각하다고 판단되서 중단시킨건가요?현재는 금단현상으로 3주 가까이 이런저런 증상으로 고생중이구요.내일 다시 시작한다는데 또 그럴지도 걱정이구요.정상적인 반응인가요?

날트렉손 계속 진료 거부를 하시네요 비대면으로 처방 안되나요?

과거에 정신과약을 복용한적이 있는데 제가 복용헸던 약으로 보았을 때 병명이 무엇일까요? 인데놀정10mg, 환인아캄프로, 자나팜정125mg, 베라칸서방캡슐75mg, 아리피졸정2mg, 트리티코정50mg, 잘레딥캡슐10mg, 에나폰정5mg

아주 어릴때부터 안면인식을 잘못하고 자가진단도 6개이상인데 안면인식장애로 테스트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미르타자핀 치료완료되서 감량후 끊으면 금단현상 얼마나 가나요?강도는 얼마나 되나요?

렉사프로정 5mg을 복약하는 중인데 음주해도 괜찮을까요? 얼마나 음주 전후 복약 시간을 어느 정도로 두어야 하나요?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 어제 받고 처방약 30일 받았는데 약 다 복용하고 재진받아 처방받을 수 있는거죠? 두피와 피부가 아무렇치 않은데 가렵고 조울증 정신질환도 있어서 대전을지대학병원 정신과 다니며 약복용중입니다 뭔가 스스로 못마땅한 일이 생기거나 스트레스 심하게 받으면 스트레스성 편두통이 딱따구리가 쪼아대는 통증이 있어서 약국에서 이지엔6프로 10개들은거 구비해놓았어요

오늘 처음으로 처방받아서 자나팜정 0.5밀리그람과 명인트라조돈염산염정을 먹고 자려고 누웠는데 숨을 아무리 쉬어도 산소가 부족해서 괴로워서 한시간동안 괴로워하다가 잠들었어요. 현재 27살이고 21살때 급성심근경색이 온적이 있어요

건강염려증이 너무 심한데.. 혹시 건강염려증 상담 받으면 건강염려증 관련된 약을 비대면으로 처방 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진료로 하면 수면제도 처방해주나요??

올해 3월부터 잠을 자면서 말을 하거나 팔 다리를 움직이거나 앉거나 소리를 지르는 등의 증상들이 있었는데 저는 기억을 하지 못합니다. 엊그제에는 자다가 아무말 없이 앉아서 눈을 뜨고 있다가 화장실을 두 번 정도 왔다갔다 이동했다는데 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몽유병일까요? 어떤 병원에 가야할까요. 좌측 측두엽 뇌종양과 측두엽 뇌전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관련이 있을까요

술 마셨는데 실수로 우울증, 불면증 약을 복용했는데 문제가 생길까요?

일상에서 우울감과 불안, 공허, 건강염려, 강박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신과를 가보자니 정신과에서 일반적이거나 아주 경미한 정도라고 진단을 내릴까봐 안 가고 버티는 중인데 이런 것도 (진단을 받고 싶다는) 정신질환의 일종일까요?

제 증상이 단순히 일반적인지 아닌지 의문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먼저 기록 강박을 가지고 있어 일상에서 떠오르는 생각들을 모두 적어야 적성이 풀리고, 건강 염려도 있어 하나에 꽂히면 엄청 불안해 하며 내가 저런 병에 걸리면...? 하며 집착을 해 잠도 잘 못자고 엄청 괴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렇게 나름의 해결방법을 찾으면 또 기분 좋다가 또 하나 꽂히면 불안이 심하게 반복. 또 어딘가로 빠지는,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확 생기며 갑갑하며 조마조마했다가 갑자기 잘 지내다 눈물이 흐를 때도 있지만, 며칠 뒤에는 또 평범히 즐겁게 금방이라도 즐거운 이벤트가 있는 듯 기분 좋게 보내다가 또 혼자 축 저지는 상황이 반복, 전에는 몇 달째 우눌했지만 요샌 우울하다가 기분 좋다가 반복인 상태입니다. 또 추억 강박 때문에 과거엔 이랬는데.. 지금은. 과거에 이런 거 했으니 과거 추억을 보존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자! 그러며 혼자 모든 것이 의미부여를 많이 합니다. 남 눈치와 시선도 의식하고요.

강박증으로 인해 유니작정을 먹고 있는데요 강박증 약효는 어느 시점부터 나타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