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설사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어도 멀쩡했고요 담낭이 없습니다 갑자기 물설사로 놀랐어요 원인과 이유,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어도 멀쩡했고요 담낭이 없습니다 갑자기 물설사로 놀랐어요 원인과 이유,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감염성 질환(급성 위/장염), 약물부작용, 알레르기 반응, 스트레스, 신경성 요인 등 다양한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으며 정확한 '진료'를 통해 그 해결방안에 대해 안내받아 보셔야 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84세 어머님이 역류성식도염으로 인한 메스꺼움과 하품을 해결하기위해 우울증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스트레스로인한 증상이라고 하는데 부작용이 적고 많이 처방되는 우울증 약을 소개 부탁드힙니다.감사합니다.
요즘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나봐요 그래서 오늘 저녁에 집에있다가 이런 생각 저런 생각을 많이 하다보니까 갑자기 숨이 안 쉬어지고 가슴이 너무 답답했고요 그러다가 몇분도 안 지나서 주체 할 수도 없이 눈물이 나왔는데 한 30분은 계속 운 거 같아요 자고 싶은데 잠도 안 오고요 그냥 뭐가 불안한지 모르겠는데 모든게 다 불안하고..전엔 안 그랬는데 사소한거에 스트레스 받고 너무 어지럽고 힘이 하나도 없어요 어떻게해요 그냥 슬퍼요 너무 슬퍼요 짜증나요 왜 이러는지 알려주세요
제가 요즘 극심한 스트레스 받고 화를 못참고 살기가 싫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어떤거만 하든 안하든 배우자나 배우자가 가족들이 저한테 뭐라고 하면 전 다 참고 잇어요. 잠도 못 들고 새벽마다 깰때도 잇습니다. 이유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