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제대로 못 자고 눈이 건조하고 아플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제 4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서 밤 10시 까지 깨어있는데 눈이 너무 건조하듯 아파요 인공눈물도 없고 시험이 바로 다음날이라 잘 수도 없어요 어쩌죠?
어제 4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서 밤 10시 까지 깨어있는데 눈이 너무 건조하듯 아파요 인공눈물도 없고 시험이 바로 다음날이라 잘 수도 없어요 어쩌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인공 눈물이 없는 경우라면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생리식염수를 구매 할 수 있는데요. 생리 식염수를 이용 해 가볍게 눈을 세척 하거나, 약국 구매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가볍게 흐르는 깨끗한 물로 눈을 씻어 보거나 온찜질을 가볍게 해주는 것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된다면 안과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인공눈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려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잠을 깊게 푹 자고 싶은데.. 수면패턴도 이상해서 ㅠ 보통 밤 10시쯤 졸려서 잠에 들면 12시쯤에 깨서 쭉 잠이 안 와요 누워서 눈도 감아봤는데 오지도 않고 ㅜ 그러고 계속 날 새다가 오후 2시쯤부터 잠이 오면 5시까지 자고.. 그래서 낮에 안 자고 버텨봤는데도 똑같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숙면음료 이런 것도 있던데 마셔볼까 생각중이에요ㅜ 요즘 구직중인데 일자리가 안 구해져서 불안한 것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았는데 누워서 잘 잔다 하면 악몽을 꾸거나,아니면 잠을 제대로 못자요 그래서 그런가 머리도 자주 아프고 약을 너무 자주 먹어서 내성이 생겼습니다.. 지금 뭘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우선적으로 자야되는시간에 자는것이 아깝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하루종일 고생한거에 비해 나에대한 휴식의 보상이 너무적다고 생각되는지 최대한 자는시간을 미루려합니다 두번째로 자려고 눈감고 누우면 오만잡생각으로 머리속이 가득찬채로 하염없이 시간이 흐릅니다 그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게 직장내 일,관계등에대한 잡생각이 많은것 같습니다. 한시간은 기본이고 길게는 두세시간씩 잠에 못들기도합니다 일어나는 시간은 정해져 있고 하니 결국 하루에 세네시간정도 자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상황을 타개하기위해 술을 자주먹습니다 술을 마시면 엄청 개운하진않지만 어쨋든 잠을 길게 잘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모자르게잔 잠은 주말에 몰아서 자는 것 같습니다 자기까지가 힘들어서 그렇지 잠들었을땐 주변의 방해가 없다면 쭉자는편이거든요 그렇게 주말 삼일간 길게 자면서 밤낮이바뀌고 일요일저녁이되면 잠은잠대로안오고 생각은생각대로많아지면서 한두시간 겨우자고 출근하기를 반복하게됩니다 남들처럼 살기위해서 어느병원을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