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약 복용 시 두통이 부작용인가요?
여드름약을 복용하고 있을 때 부작용으로 두통이 생길 수도 있나요?
여드름약을 복용하고 있을 때 부작용으로 두통이 생길 수도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여드름약 복용 시 두통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미노사이클린 성분이 포함된 약물은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트라닐라스트 성분이 포함된 여드름 치료제도 두통을 부작용으로 가질 수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제마다 부작용 양상이 다를 수 있으며, 같은 약물이라도 개인에 따라 부작용 발생 여부와 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복용 중인 여드름약으로 인해 두통이 심하게 발생한다면, 처방받은 의사와 상담하여 약물 변경이나 용량 조절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훼로아뷰 먹을 때 두통이 생기면 부작용인가요?

이번주 금요일날 수영장을 가야되서 처음으로 피임약 하나를 어제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먹고나서 몇시간 지난뒤부터 머리가 너무 아프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아파서 타이레놀 먹고했는데 혹시 이것도 부작용인가요?

어제 사후피임약을 먹었는데 약 복용 후 30시간 지났을 때부터인가 머리가 진짜 깨질듯이 아파요 이것도 약 부작용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에 아픈건가요? 그리고 내일 건강검진을 하러 가려고 하는데 사후피임약을 복용한 것과는 관련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