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 후 얼굴과 무릎 치료는 어디 병원에 가야 하나요?
정OO • 2026.05.11
조금아까 길바닥에서 넘어져서 얼굴광대쪽 쓸림 (붓고 멍보임) 입술많이붓고 무릎다까졌는데요.. 아침에병원가보려하는데 어느병원을가야하나요..?
기타통증
조금아까 길바닥에서 넘어져서 얼굴광대쪽 쓸림 (붓고 멍보임) 입술많이붓고 무릎다까졌는데요.. 아침에병원가보려하는데 어느병원을가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길에서 넘어지셔서 얼굴과 무릎에 외상을 입으셨군요.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질문자님의 상황에서는 정형외과에 방문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얼굴 광대 부위의 멍과 부기, 그리고 무릎 외상을 함께 진료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응급실 방문을 고려해보세요:
현재 상처 부위 관리를 위해서는:
아침에 병원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제가 목감기이기는 한데 춥거나 오한 증상은 이런건 나아져서 없는데 오후 1시부터 감기약을 먹은후 얼굴에 열감이 오르고 눈주변 ,눈도 살짝 충혈 볼도 누가봐도 알정도로 빨개졌는데요 약은 그렇게 이상이 없는거 같은데 이럴땐 어느 병원을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며칠전부터 얼굴에 압력이 계속 차는 느낌이 들어, 얼굴 전체가 뻐근하고, 입을 크게 벌리기 불편하며, 귀가 막힌, 먹먹한 느낌이 듭니다. 어느 병원에 가야하고 무슨 검사를 받아야할까요??

저 너무 아픈데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걸을때도 아파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