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섭취 후 글루타민 복용해도 되나요?
밀가루 먹고 글루타민 먹어도 되나요?
밀가루 먹고 글루타민 먹어도 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밀가루 섭취 후 글루타민 복용은 가능합니다. 글루타민은 식후에 복용해도 무방한 영양제입니다.
다만, 더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서는 밀가루 음식을 드신 후 약 30분 정도 지난 후에 글루타민을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화가 어느 정도 진행된 후에 글루타민이 흡수되어 더 나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소화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복용 후 불편함이 있으면 복용 시간을 조절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과민성대장증후군때문에 밀가루먹으면 속이 더부룩 한데 무시하고 그냥 계속먹어요 몸에 문제생길까요?

비염인데 밀가루 가끔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아침에 밀포함된 된장찌개 먹었는데 점심때 밀들어간 떡볶이 먹어도되나요? 저녁때는 아침때 먹은 된장찌개 또 먹을려는데 이렇게 세끼로 먹어도 되나요? 괜찮나요? 그리고 내일은 고기들어간 김치찌개 나 닭볶음탕 먹을려고하는데 괜찮나요? 밀가루먹어도 이상없었어요 비염 괜찮나요?

이틀전에 병원에가서 급성 위염이라는 진료 받고 누룽지 먹고 약먹었다가 다 토하고 어제는 죽도 점심 저녁으로 먹고 약도 점심 저녁으로 먹었는데 설사는 물처럼 합니다. 밀가루 먹어도될까요..? 떡볶이나 라면 같은거요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