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매스꺼움 지속 시 병원 재방문 시기는?
6/6 색벽에 킥보드를 타다가 넘어져서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CT, x-ray 결과상으로는 이상이 없다고 하여 상처 치료만 하고 왔습니다. 아직 두통과 매스꺼움이 남아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리다가 병원 재방문해야할까요
6/6 색벽에 킥보드를 타다가 넘어져서 응급실에 다녀왔습니다. CT, x-ray 결과상으로는 이상이 없다고 하여 상처 치료만 하고 왔습니다. 아직 두통과 매스꺼움이 남아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리다가 병원 재방문해야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킥보드 사고 후 두통과 메스꺼움이 지속되어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외상 후 두통과 메스꺼움은 뇌진탕의 증상일 수 있어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병원을 재방문하셔야 해요:
즉시 병원 방문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인 재방문 시기:
외상 후 두통과 메스꺼움은 보통 며칠 내에 호전되지만, 뇌진탕의 경우 회복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고, 위에 언급한 위험 증상이 나타나거나 증상이 악화되면 지체 없이 응급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다낭성 있어서 한 4년 째 야즈 복용중 근데 일주일동안 평소에 먹던 시간 못맞춤 (4월1일동안 지금까지) 3월 26일 자궁경부암 검사 3월 27-28일 관계 후 질 내에 있는 피부가 벗겨진듯한 피부껍질이 나왔음 그 후 4월3일부터 4월9일까지 계속 갈색냉이 나옴 생리 예정일은 4월 11일 피가 왜 계속 나올까요..? 병원 방문을 하려면 생리 끝나고 가야할까요? 아니면 지금 부정출혈이 일주일 째 되고 있으니 병원을 일단 가야할까요?

간혹 한번씩 두통이와요 한 5일전부터는 오른쪽 뒷쪽이 찌릿?따끔?욱신? 이러느낌이 하루에 두번?정도 느꼈는데 갈수록 횟수가 늘고요 오늘은 계속3초마다 저런 느낌이 지속되고있어요.. 병원가봐야 할까요? ㅠ.ㅠ

지난주 수요일 아침부터 두통과 어지러움이 지속되고있습니다. 이비인후과에서는 안진검사?? 동공 흔들리는거.. 당팰이관, 고막 다 이상이없다고합니다. 우선 두통, 어지러움 잡아주는약을 3일정도 먹었는데도, 미세한 두통과 어지러움이 있습니다. 잠을못자는건아니지만 막 자고일어났을때는괜찮다가 씻고 준비하면 (움직임이있으면) 어지러움, 약간 두통증상이 슬슬올라오기시작합니다. 평소에 두통은 가끔있는편이지만.. (신랑말로는 다른사람들에비해 자주있는거라고하더라구요ㅠㅠ) 항상 머리 오른쪽이 아푸고 심한날은 오른쪽 눈썹까지 통증이 오고는했습니다. 지금은 너무는아니지만 약하게 두통과 어지러움이 계속있는데, 왜그럴까요.. 그리고 어느병원으로 가봐야하는걸까요?? 내과?? 신경과?? 말들이 다 달라서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