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답답한데 하지불안증후군일까요?
의자에 오래앉아있으면 다리가답답해요 병원에서 하지불안증후군 인거같다고하는데 무슨동맥검사등 24만원어치 검사해야 처방전준다는데 어떻게해요?
의자에 오래앉아있으면 다리가답답해요 병원에서 하지불안증후군 인거같다고하는데 무슨동맥검사등 24만원어치 검사해야 처방전준다는데 어떻게해요?
느낌에 하지불안 증후군 같습니다 낮에는 안움직이면 팔이랑 다리가 답답하고 불쾌감이 있어요 그거로 인한 수면장애는 없습니다 오로지 낮에만 증상이 나타나네요 하지불안 증후군 검색 해보니 주무실때 엄청 고통받는다고 하던데, 저는 자는 건 잘 잡니다 다만 낮에 앉아서 생활하다보니 팔, 다리가 너무 답답해여 이 느낌 들고나서부터 하루 걷기운동 한시간 정도 합니다 수명장애가 없는 하지불안증후군, 이것도 병원을 가야하나요?
저는 다리에 쥐가 이런 형태로도 나타나는구나 하면서 그냥 그러려니 넘어갔습니다..근데 어제 우연히 알게 되었네요. 제가 하지불안증후군을 앓고있다는것을요.. 가끔 잘때 왼쪽 다리부분이 가만있질못하고 계속 움직이게 되고 안절부절 못하는게 이거였습니다.. 저는 가끔 왼손에도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왼손은 잘때만이 아니고 일상생할할때도 간혹나타나긴 하는데 몇시간후면 저절로 사라집니다. 차치하고 제가 빈혈수치가 조금 낮아서 안그래도 철분을 먹으려고 했는데 철분을 먹으면 하지불안증후군에도 도움이 많이 되나요? 병원에 가야 할 정도의 상태가 어떤 정도인지 몰라서 그냥 운동하고 철분먹고 족욕하고 마사지 정도만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압박스타킹도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 어떤지 궁굼합니다. 그리고 하나 더 철분먹으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흑변을 보는건가요? 간혹 그런사람이 있는건가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오른쪽 다리가 저리면서 힘이 안들어가요. 종아리에서 허벅지 나중엔 허리까지 저리는 기분이라 계속 다리를 뻗으면서 힘줬다 뺐다 하는데 많이 불편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