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두신경통과 경추종양 연관 있나요?
남편이 목뒤쪽 머리부분이 아프다고 해서 뇌 mri 찍었는데 아무이상이 없었어요 그래서 동네병원 다니며 도수치료 받고 있는데 잘 호전되지 않네요 목 뒤에 약간 바람이 지나가는 듯한 시린증상이 있대요.. 팔저림이나 힘빠짐 증상은 없고, 후두신경통이라고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혹시 경추종양이랑 관계가 있을까요? 경추 mri를 찍어바야하는지 고민입니다.

남편이 목뒤쪽 머리부분이 아프다고 해서 뇌 mri 찍었는데 아무이상이 없었어요 그래서 동네병원 다니며 도수치료 받고 있는데 잘 호전되지 않네요 목 뒤에 약간 바람이 지나가는 듯한 시린증상이 있대요.. 팔저림이나 힘빠짐 증상은 없고, 후두신경통이라고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혹시 경추종양이랑 관계가 있을까요? 경추 mri를 찍어바야하는지 고민입니다.

남편이 목뒤쪽 머리부분이 아프다고 해서 뇌 mri 찍었는데 아무이상이 없었어요 그래서 동네병원 다니며 도수치료 받고 있는데 잘 호전되지 않네요 목 뒤에 약간 바람이 지나가는 듯한 시린증상이 있대요.. 혹시 경추종양이랑 관계가 있을까요? 경추 mri를 찍어바야하는지 고민입니다.

기면증 약 비대면 으로 처방받을수 있나요

흉추 협착증으로 양방향내시경 수술을 받앗는데 수술후 왼쪽배 부분이 볼록하게 튀어나와 두달이 지낫는데 가라앉지 않네요 왜

자려고 누워있는데 양쪽 다리가 뭔가 무겁고 저리는..? 생각해보면 저리는건 또 아닌것같고 쑤시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제가 지난달 오른쪽 발을 두번이나 접질렀다 회복중인 단계인데 그러면서 걸을때 자세불균형이 생긴거같거든요 보니까 무의식중에 오른발은 뒷꿈치로 걷고 왼발에 모든 체중을 다 실어서 걷는 느낌처럼 걷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세불균형이 오고 양쪽 다리가 다 무겁고 아픈(?) 느낌인데요 .. 다친 이후로 이러는거니까 다친 영향이 큰거겠죠? 하 ㅠㅠㅠ 뭐라 설명할지 모르겠는 찝찝한 느낌이에요 저리다기에는 저린건 아니고 .. 쑤시는느낌이랄까.. 욱씬? 다리도 다 무겁게 느껴지구요 ㅠㅠ 온찜질이라도 하고 자면 도움 될까요 ㅠㅠ

어제부터 한쪽 팔이 다른한쪽보다 조금 부었고 색도 조금 푸르딩딩한 색으로 변했어요.한쪽팔만 뻐근한것같기도 합니다. 왜이럴까요?

출근했을 때 혹은 약속이 있을 때 야외 외출해 있다보면 귀가 먹먹해지고 눈에 압이 찬 느낌이 듭니다. 심장 문제는 없었고 뇌ct상 이상 없었습니다 목 각도 6도로 일자목 진단 받았는데 어떤 이유로 이런 증세가 나타날까요?

병동 3교대 간호사로 재취업한지 한 달 됐는데, 자고 일어나면 손가락이 붓고 뻣뻣하고, 무릎꿇고 오래 앉았다가 다리펴면 느껴지는 느낌이 손가락, 발가락에 있고, 발 뒤꿈치와 발등이 아픕니다. 어떻게 하면 좋아질 수 있을까요?

뇌진탕 증상에 시력저하도 있나요? 얼마 전 넘어지면서 머리를 부딪힌 이후 초점이 안 맞더니 시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목이랑 어깨쪽 승모근이 가끔 저린데 왜이런거에요?

뇌하수체 수술 후(경접형동 수술) 노래는 몇주차부터 불러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주여행중 5월2일 교통사고 약2주 입원 후 연고지 문제로 퇴원하고 연고지에서 통원치료중 증상 1.목경추골절 및 뼈 어긋남? 디스크 터짐(진단서 사진) 2.통원치료중에 4번뼈가 더 어긋났다는 소견(진단서) 3.목 통증은 약간의 뻐근한? 느낌이고 오래 앉아있거나 서있으면 왼쪽 손.발이 저리긴합니다. 저림강도 평소(10/3), 움직임많을때(10/5~6) 4.오른쪽 발끝도 살짝 저리긴 합니다. 질문 1. 꼭 수술은 해야 되는건가요? 2. 두달이 지난 시점! 일상 생활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3.마냑 대학병원을 가게된다면 필수로 해야되는 진물이 있나요?

어제저녘에허리가''안아펐는데요-'자고아침에일어나니--허리가''아프네요-'가끔허리가아프네요

방금 게임하다가 저도모르게 팔을 뒤로 젖혔는데 신경이 눌리거나 신경이 다친걸까요? 아무느낌 안들긴 했는데요 신경이 눌리거나 신경이 다칠까봐 불안해서요 루게릭병과 관련이 있을까요?

유전성 강직성 하바신 팔 손에 경직 저림 올수가 있나요?

오늘 새벽 부터 약간의 통증과 함께 왼쪽 팔 뒷쪽에 사진 처럼 수포가 올라 왔습니다. 가슴쪽에도 일부가 생겼구요. 크기는 약 500 원짜리 두개 정도 입니다. 몸살 증상은 없지만 약간 피로도가 있으며 수포 부위를 만지면 통증이 살짝 있습니다.

안녕하세요~4살 아이가 어제 어린이집에서 놀다가 맨바닥에서 공을 밟아 뒤로 넘어져서 뒷통수를 다쳤는데요~ 조금 울다가 그쳤고 낮잠도 잘 자고 일어났는데 구토를 했다고 해요~ 머리도 아프고 배도 아프다여 어제 소아과 갔는데 배엑스이에 찍어보더니 변이 많아서 배가 아픈거고 토도 한거 같다고 관장하고 약 받아왔습니다~머리 부딪힌건 상태 지켜보라 하셨는데 아이가 집에와서 어지럽다하고 머리아프다 하더라구요ㅜㅜ그래도 잘먹고 잘놀고 잘잤는데 병원을 다시 방문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오늘도 컨디션은 좋아보이고 머리아프단말은 안했어요..

참을 잘때 허리가 베기는데 왜 그런가요??

안녕하세요. 오른쪽다리 전체가 늘 쥐가나듯이 전기흐르는 느낌으로 저려요

눈떨림 보톡스 치료하는곳 알려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