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마비와 저림 증상, 약국에서 구입할 약이 있나요?
지금 세부에 있는데 왼쪽 얼굴이 저리고 잘 안 움직여요. 눈을 감을 때 왼쪽만 안 감기고 웃을 때도 입꼬리가 잘 안올라가네요 ㅠㅠ 왜인지 혓바닥도 좀 저린 느낌이 들고요 아직 3일 더 필리핀에 있어야 하는데 약국에서 급히 사먹을만한 약이 있을까요?

지금 세부에 있는데 왼쪽 얼굴이 저리고 잘 안 움직여요. 눈을 감을 때 왼쪽만 안 감기고 웃을 때도 입꼬리가 잘 안올라가네요 ㅠㅠ 왜인지 혓바닥도 좀 저린 느낌이 들고요 아직 3일 더 필리핀에 있어야 하는데 약국에서 급히 사먹을만한 약이 있을까요?

사진 보시면 파란줄 부분이 뭔가 감각이 둔한 느낌입니다 찌르거나 꼬집으면 감각이 잘 느껴지긴 하는데 통풍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평소에 아프진 않습니다 만약에 양쪽 발 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요

어제 얼굴이간지러워서 왼쪽얼굴자꾸찡그렸더니 계속 은은하게 턱관절에통증이생겼어 오른쪽도 찡그려서 균형을맞추는게나을까?안맞추면 왼쪽찡그린거때매 뷸균형날까봐..근데턱이계속아프긴한데 건드리지말까?

고개가 돌아가서 툭툭 멈춥니다 액팅 아웃

경추가 염소처럼 툭툭 돌아가서 툭 멈추는데 특정 사람이나 장소에서 그럽니다

머리가 자주 아프고 어지럽고 갑자기 멍해지고 내가 뭘 하고 있었는지 뭘 마하려고 했는지 기억도 안나고 갑자기 공포감이 막 들면서 숨쉬기 어려울때도 있는데 왜 그런걸까요

아빠다리로 앉아있다가 다리를 일자로 펴면 골반이 너무너무 아파요 뭐가 문제일까요

제가 최근들어 하루종일 싸운 사람과 붙어지내다보니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신경도 많이 쓰이는 상태로 하루에 일하는 강도가 갑자기 높아졌습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저녁 8시쯤에 끝나는 패턴으로요 한 번도 이렇게 일을 해본적이 없어서 몸이 지쳐있다는건 느꼈는데 갑자기 이틀전에 잠을 충분히 자도 비정상적으로 몸이 피로하고 기운이 없다고 느껴져서 일을 하다가도 중간중간에 쉬는 시간이 생기면 그냥 아무것도 못하고 자기만 했는데 그렇게 버티다가 밤에 집에 오니까 오한을 느끼듯이 식은땀이 나고 고개를 흔들면 눈이 좀 느리게 따라오는 기분이 들고 머리는 지끈찌근 아프고 손발이 저리고 근육통이 너무 심한데 열은 안 나서 굉장히 당황스러운 몸 상태가 됐길래 일단 타이레놀 두개를 먹고 자고 일어났는데 몸이 근육통으로 가득하고 식은땀은 엄청 나고 그냥 몸에 힘이 다 빠진 느낌이 들었다가 계속 약 먹고 다음날 또 일어나니까 그냥 몸이 너무 무거워요 이건 무슨 병인가요? 신경계에 문제가 생긴건가요?

진료의뢰서 비대면 가능한가요?

3일전부터 등-엉덩이 이렇게 따끔따끔 거리면서 아파요 잠도 못자겠는데 이거 왜 그런건가요?

엄지손가락부분이 마비되듯 굳는 느낌이 들어서 오늘 병원 가려고 했는데 증상이 없어졌어요 근데 증상이 계속 생기는게 아니라 괜찮았다가 생겼다가 그러는데 괜찮아도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침 일어났을 때는 괜찮고 엄지 손가락 사용하게 되면 그런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잠을 7~8시간 잠을 잘 자도 수면에 질은 안 좋을 수도 있는 걸까요? 눈을 감아도 정신은 깨어있는 듯한 기분 , 머리가 멍하고 잔 어지러움 뒷목 뻐근함이 있거든요

약을 처방받고 손 발이 저리고 가끔 어지럽고 목 아래쪽에 땡김이 있습니다. 처방받은 약은 펙수클루정(하루에 1번), 모티리톤정, 알테렌정, 다제스캅셀, 프로부틴정, 알긴산나트륨 입니다. 약간 심장쪽 문제같기도 하면서 불안한데 왜 이럴까요

Hsp신경과민

Hsp 심한 경우

손목 통증은 없는데 엄지손가락부분이 마비되듯이 굳는 느낌이 들어요 계속 그런건 아니고 괜찮았다가 증상 생겼다 반복이고 증상은 이게 다인데 병원가게되면 어떤 검사 하게될까요ㅠㅠㅠ 신경외과갈건데 병원비 많이 나올까봐요

왼쪽으로 누으면 오른쪽 뒷통수 머리가 소름끼치는 느낌?저리다고 해야되나 벌레가 기는 느낌이 듬 통증이나 이런건 없어

해면혈관종으로 개두술을한지 3주정도됐는데 수술 후 이튿날 뇌전증이 왔었고 검사해보니 다른 이상은 없고 병원에서는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했고 수술 후 2주 넘었을때는 얼굴 마비증상과 발음이 어눌해지지다 괜찮아졌고 다시 ct찍어봤을때도 이상 없다했습니다 그러다 3주째가 되가는 오늘 또 얼굴마비와 혀경련이 왔는데 단순 회복과정이 맞을까요 ㅠ

이마골종과 두부외상은 관련이 있나요?

이마골종 검사를 신경외과에서 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