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증후군 증상 심할 때 응급실 가야 하나요?
마미증후군 완전 증상 심한거 아니면 응급실 말고 내일 신경외과 가니

마미증후군 완전 증상 심한거 아니면 응급실 말고 내일 신경외과 가니

팔꿈치통증이심해서요신경외과가면제일한방파프처방해주나요

언제부턴가 갑자기 뒤에 왼쪽 어깨 밑에 부위가 종종 저리는데 왜 그럴까요 ㅠㅠ..? 자주 써서 그러는걸까요?! 심하게 저리진 않아서 움직일 수는 있어요! 통증도 없구.

작년부터 온몸 곳곳 근육 떨림 있고 손목도 아팠음 최근에 다시 보니깐 엄지 밑 근육이 파인거같아서 루게릭병 의심되는데요 ㅠㅠ 다른 증상음 없는데 손목터널증후군일까요 루게릭병일까요 고3 여학생인데 너무 불안해요 지금 루게릭 병일까봐 ㅜㅜ

근육 떨림이 작년부터 있었고 손목도 아팠는데 최근에 보니깐 엄지 밑에 근육이 좀 파인거같아요 근육 위축 같은데 손목 터널증후군인지 루게릭병임지 헷갈려요 ㅠㅠ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어서 루게릭은 아닌거같은데 혹시 루게릭 병일까요 ㅠㅠ 너무 불안해요 고3 여성입ㅁ니다

제가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허리협착증 밑 디스크 초기로 입원했었거든요? 근데 살 빼라고 하셔서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이불이랑 옷 넣어놓은 봉지 3개를 창고에 갖다놔주라고 해서 제가 다 갖다놨어요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했는데 저보고 하라 그래서 쩔 수 없이..쨋든 그거 다 하고 엄마가 주방에서 더워 보이길래 선풍기 틀어주다가 허리가 갑자기 아픈거에요 그래서 움직이려고 했더니 허리 가운데에서 약간 위쪽이 엄청 아프고 앉아있을땐 좀 괜찮다가 일어나서 걸으려고 하면 엄청 아파요 그냥 허리 놀란거겠죠? 어제 강남님 디스크 터진 영상보고 그건가 해서 걱정되는데 걍 전에 약 타온거 먹으면 되겠죠? 라고 올렸던 사람인데 안 쓴 부분 있어서 다시 올리게 됐어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제 걷는데 왼쪽 엉덩이가 땡겼다가 괜찮아졌고 오늘 그거 하다가 허리 통증 시작된건데 허리 옆으로 돌리거나 앉은 상태에서 숨쉬면 아파요라고 올린 사람인데요 엎드려 있다가 일어나려고 하면 못 일어나겠어요

이게 혹시 뇌졸증 증세 일까요? 이석증인건지 모르겠지만 이석증약 먹어도 호전은 되었으나 잔여증상이 오래가는거 같아서요, 밥을 먹을때 턱을 움직이면 어지럼증이 발생하고, 걸을때 몸이 붕뜨는 느낌이거나 한쪽으로 쏠리는 느낌이 듬, 단, 구토 증상이나 멀미증상, 발작증상은 없는 상태 입니다. 내일 일단 신경외과 진료 예약하였고 가볼 예정입니다. 너무 걱정되요...

샤워하다가. 넘어졌는데요. 뒷머리를. 살짝 부딪쳤어요. 그런데 부딪찬머리. 귀가. 감각이 없다가. 돌아왔어요. 그런데. 뭔지잘모르겠는데 느낌이. 가라앉는데요.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귀가. 들리기는한데. 병원 가봐야하나요

근 3일간 왼쪽 팔이 계속 근육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며 저립니다 ㅜㅜ 팔 접히는 안쪽 부분이 저려요 팔 굽히구 잇으면 팔목쪽까지 저리는 게 올라오구요 최근 몇 달간 누워서 팔 굽힌 채로 핸드폰 게임을 많이 했는데 그게 신경에 무리가 갔을까요 신경외과를 가면 될까요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진료금액은 대략 어느정도 나올까요?

뜨거울 때만이 아니라 짜증나거나 답답해서 몸에 열 오르는 느낌만 들어도 등, 엉덩이, 허벅지가 개미가 무는 것처럼 따갑습니다. 피부과 검사와 알레르기 검사는 정상이었고 항히스타민제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피부과에서는 콜린성 두드러기가 아닌 거 같다고 신경이나 알레르기 전문 병원 진료 추천 받았어요

뜨거울 때만이 아니라 짜증나거나 답답해서 몸에 열 오르는 느낌만 들어도 등, 엉덩이, 허벅지가 개미가 무는 것처럼 따갑습니다. 피부과 검사와 알레르기 검사는 정상이었고 항히스타민제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거북목인데 왼쪽으로 팔과다리가 아프면서 저려요 그리고 누우면 숨쉬기가 힘들어요 코막힘 증상처럼 그럴때마다 두통도 심하고 잠도 못자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응급실가도 뾰족한 방법도 없어요 딱 너무심하게 아파서 응급실에서 바로 입원했다가 4일뒤에 퇴원했어요

자꾸 다리가 저리고 키 클때 다리 아픈것처럼 근육통인지 종아리쪽이 계속 아파요

갑자기 왼쪽 윗입술이 마취된 것처럼 감각이 없습니다. 왼쪽 코 안쪽 압력이 높아진듯한 느낌이 있고 몇 분 지나지 않아 이러한 느낌이 생겨났습니다. 처음에는 왼쪽 윗입술에만 마취된 느낌이 있었지만 지금은 왼쪽 윗입술과 가까운 치아쪽에도 마취된 느낌이 있습니다.

수전증은 어떻게 치료해요?

해결책 필요 어깨에 극심한 통증후 팔과 새끼손가락과 약지에 쥐난거같은 통증, 현재 새끼손락이 부어있고 스치면 아프고 콕콕 찌르는 느낌 1.인하대 응급실 MRI 와 CT 목 뇌 검사결과 정상 2.병원 2곳 팔 손목 어깨 CT 정상 3.총 병원 4곳 방문 했으나 정확한 진단명 없음 - 소염진통제 , 신경성치료약 처방 받았으나 차도 없음

왼쪽 다리저림 왼쪽이 차가운느낌 치질수술이후 대변이 불편한 상황

왼쪽 전체적으로 하반신 저림현상이있습니다. 왼쪽다리가 오른쪽에비해 좀더 파가운것같네요

요추신전기가 요추신전자세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허리디스크가 있을 땐 찢어진 상처를 붙이려면 요추신전자세를 많이 해줘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자세를 해 보니까 생각보다 팔이랑 어깨가 아파서, 요추신전기를 보니까 편하게 자세 유지를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어떨까요?

1년 반쯤에 아팠고 그전까지 통증 주사 맞으면서 괜찮아졌다가 최근에 감기가 걸려서 일주일동안 감기약과 복용을 했는데 감기 증상은 없어졌지만, 통증이 다시 예전처럼 올라오고있습니다. 3,4일째 몸이 너무 아픕니다 근데 병원에 전화해보니, 감기약과 복용하면 감기약 때문에 약이 효과가 안들수있다고 하긴했었습니다 다시 예전처럼 병원에서 주사 맞고 계속 이래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