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허벅지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20대 남성 입니다 23년 여름부터 진행된거 같고 그 전에는 졸업후 집에만 있었고 밖에 잘 안나갔습니다 그리고 나서 24년 1월에 공익 훈련소 가기전 신경과 정형외과 갔는데 이상 없다 했고 훈련소 갔습니다 왼쪽은 정 상이고 밖에서 걸을때만 오른쪽 허벅지를 잡고 질 질끌면서 걸어가게 됩니다 25년 10월에 소집해제 하고 더 심해진거 같고 앉았다 일어날때도 힘들고 그리고 최근에 다시한번 병원가서 MRI CT X레이 검사 전부 해봤으나 모두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뭐 가 문제 인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