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렴 퇴원 후 기침 가래 완화 방법은?
폐렴 퇴원한지 4일 차인데 아직도ㅜ기침 가래가 심해요. 퇴원 전 피검사 x레이 검사 후 주치의 판단 하에 퇴원 했는데 다음날 어린이집 다녀온 후부터 또 기침 가래가 심해진 느낌입니다. 집에서는 에어컨은 항시 25도 이상 무풍으로 틀고있고 애기 방에는 에어컨이 없어도 괜찮아서 에어컨, 선풍기 다 없이 재우고 있어요.. 집에서 기침 가래 없애기 위해 해줄 수 있는게 뭘까요?

폐렴 퇴원한지 4일 차인데 아직도ㅜ기침 가래가 심해요. 퇴원 전 피검사 x레이 검사 후 주치의 판단 하에 퇴원 했는데 다음날 어린이집 다녀온 후부터 또 기침 가래가 심해진 느낌입니다. 집에서는 에어컨은 항시 25도 이상 무풍으로 틀고있고 애기 방에는 에어컨이 없어도 괜찮아서 에어컨, 선풍기 다 없이 재우고 있어요.. 집에서 기침 가래 없애기 위해 해줄 수 있는게 뭘까요?

중기이유식중인데 애기가 하루에 변을 2~3회정도 봅니다. 괜찮은건가요. 매일 변2~3회

생후7개월여아 2.5kg 출생 현재7.9~8kg 몇일전부터 통잠 자기 시작 막수 7~8시 사이 밤잠 입면 8~8시30분 5시30분 기상 아침 첫 수유5시30~6시30분 사이 따라서 공복시간 9~10시간 하루 분유수유량 500~600 하루 이유식양 180~200 (하루2번) 이유식은 그래도 잘먹는편인데 입이짧아서 분유 100~200사이 먹는편 분유수유량 늘릴려해도 먹으려하지않아서 위와같음 하루분유수유량 괜찮은건지 모르겠습니다

32개월아기 열이 나는데 잠을 너무 오래자는거 같아 걱정되요

감기7일째입니다 처음 엔 목과 코감기증상만있었고 4 일전에는열이38.2도였습니다 노란색 가래 입마름. 5,6일 기침 증상이있었고 7일째인지금 뭔가 가습이답답한것같아요 콜록 감기약2통째 (7일간)복욕하는데 안낫고있어요 목이더 부었고 어지렵고오한증상이있어요 엄만계속 감기래요 기침이여전하고 콧물이 목뒤로넘어가요 아직도 누련 콧물이나와요 계속피곤하고 졸려요

56일차 아기가 삼일째 대변이 안 나오는데 병원가봐야 할까요. 배는 말랑말랑하고 소변은 평소처럼 하는데, 하루 수유량은 15% 정도 줄고 잠자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해열제 좀 됬는데 33개월 아기가 열이 39도 인데 먹여도 될까요?

현재 돌아기 입니다 고열로인해 항생제를 분유에 타서 먹인 이후 분유를 자지러지게 울면서 거부하는중입니다 기존 문의시 다른 브랜드의 분유로 바꿔서 먹여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일시적으로 타브랜드 분유를 먹인후 다시 원래 분유를 먹여도되나요?

돌아기입니다 열감기 이후 지금 삼일째 분유,밥 모두 전혀 안먹습니다 그것도 자지러지게 뒤로 넘어가면서 거부해요, 약을 분유에 타서 줬더니 그 이후로 분유통만 보여줘도 난리가나요, 본인도 배가 고파서 울고불고 짜증인데 정말 아무것도 먹지를 않아요...다른 컵에 따라서 빨대로도 줘보고 여러가지 방법 검색해서 줘봤는데 그냥 분유맛이 나면 바로 울어버려요 그것도 그냥 우는 정도가 아니라 자지러지고 뒤로 넘어가버려요ㅜㅜ지금도 열이 38도 넘어가고있어서 어떻하면 좋을까요ㅠㅠ

162일차아기 클로스트리디움양성.아데노바이러스.기관지염으로 요산뇨를 보여서 내원 탈수증상 수액은 맞지않고 외래진료 마치고 4시간수유텀으로 수유하고 7시간통잠자는데 중간인 새벽3시에 깨워서 새벽수유라 100ml정도만 먹이고 자면서 먹다가 트림하려고 자세변경시 눈 잠깐 떴다가 바로 잠들었어요 더먹이면 먹을거같긴한데 토할거같아서 멈췄어요 어제 저녁8시30분이후 새벽2시50분까지 기저귀가 마른상태예요. 전날 대변은 3번봤고요. 새벽이여도 추가수유를 해야할까요해야한다면 언제쯩

162일차아기 클로스트리디움양성.아데노바이러스.기관지염으로 요산뇨를 보여서 내원 탈수증상 수액은 맞지않고 외래진료 마치고 4시간수유텀으로 수유하고 7시간통잠자는데 중간인 새벽3시에 깨워서 새벽수유라 100ml정도만 먹이고 자면서 먹다가 트림하려고 자세변경시 눈 잠깐 떴다가 바로 잠들었어요 어제 저녁8시30분이후 새벽2시50분까지 기저귀가 마른상태예요. 전날 대변은 3번봤고요. 새벽이여도 추가수유를 해야할까요

162일차아기 클로스트리디움양성.아데노바이러스.기관지염으로 요도뇨 보이고 탈수증상이 있었는데 수액안맞고 외래끝내고 집에 와서 소변 양은 크게 늘지는 않았는데 수유양은 늘고 지금은 6시간동안 소변을 안봤어요. 새벽수유를 안하고 7시간 통잠자는데 깨워서 100ml수유했는데 아가가 더 먹으려하면 더 먹이는게 좋은지 그만 먹이는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162일차아기 클로스트리디움양성. 아데노바이러스.기관지염으로 탈수증상이 약간있었는데 수유양은 탈수증상보인날보다 늘었는데 6시간동안 소변을 안봤어요

돌 아기인데 우유를 너무 거부해서 혹시 유기농 갈색설탕 커피숟가락으로 한숟가락만 우유에 타서 줘도될까요?

돌 아기가 항생제랑 같이 감기약 복용을 이틀째인데 우유부터 밥을 다 거부해요 뭘 먹이면 좋을까요ㅠㅠ 도와주세요 다 거부해요

7개월 아기 39도인데 수분공급하라는데 분유주나요 그냥 정수물 주나요?

7개월아기 9.5kg 열 39도 챔프4미리

7개월 아기 39도 기저귀 착용여부 미온수 마사지 에어컨 응급실 기준

7개월 아기 열 38.9도 에어컨 여부

열없고 입안에수포도없는데 손에 발진같은게보이는데 수족구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