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빨간 발진과 가려움 원인은?
아이가 빨간 발진같은게 올라오고 자꾸 간지럽다그러고 빨간개 점점심해져

아이가 빨간 발진같은게 올라오고 자꾸 간지럽다그러고 빨간개 점점심해져

25개월아기가 열이나서 병원다녀온뒤 조금전 에어컨작동관련 문의를 했엇는데요 지금 아기방에두는 온습도계에 방온도를 보니 26.8도라 더ㅣ잇는데 에어컨은 안켜도 괜찮은지... 선풍기만 회전으로 두고있는데요.. 제가 현재 8개월 임산부라... 선풍기바람을 벽쪽으로 두게되면 더운지라... 간접으로 두기는 힘들고 어떻기 해야할지 ㅠㅠ

아이 입안에 수포처럼 하나 올라왔는데 아프다고 하네요 수족구일까요? 지금은 열은 없어요!

25개월 아이가 점심때 열이나고 해열제를 먹이고 하원한뒤 병원을 다녀왔는데 세균성 고열인거같다고하시더라구요 중이염생기지않도록 항생제와 타이레놀성분을 넣어서 억을 먹였는데 자기전 열이 다시 38도로 올라서 덱시부 해열재를 먹엿는데요 아이가 열이날때 에어컨온도를 22도~ 24도로 유지해야하는건가요? 최근 아이가 땀이많다보니 에어컨을 26~27도로 해놓고 재웠었는데 저는 8개월차임산부라 더워서 선풍기도 같이틀어놓는데.. 열이나다보니 괜히 에어컨을 틀면 추워서 아플까봐 걱정이되서 선풍기만 지금 틀어줫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혹시나 추울까

아기가 뒤집기 자주 하고 소변도 잘 보는데 문제가 총 수유량이 적어요..600정도요.. 아기는 현재 143일차이고 키는 68.3 cm 몸무게는 9.3이에요.

아이 팔에 고름이 생겨서요

생후 5개월 아기입니다 허벅지에 긁힌 상처가 있는데 듀오덤밴드를 붙혀줘도 괜찮을까요?

26개월 아이 어린이집 하원후 잘 놀다가 열이38.3도까지 올라요. 열이나도 밥도 먹고 잘 놀고 쳐짐은 없어요. 해열제 복용했는데 38도까지는 내려가고 열이 잘 안내려가고 있어요

아기 코감기걸렸는데 귀내시경보니 귀지때문에 고먹이잘안보이는데 코감기걸렸는데 이비인후과가서 귀지제거해도되나요

27주 4일 생 이른둥이입니다. 한달전부터 분유를 먹을때 80-100정도 먹고 밀어냅니다. 20~30분 뒤에 더 먹이면 먹을때도 있고 안먹을때도 있는데 하루에 2-3번 80만 먹어도 조금씩 게우고 먹고나서 한시간 이상 지나서도 안으면 속에서 꿀렁거림이 있고 역류하기도 합니다. 소화기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폐렴 퇴원한지 4일 차인데 아직도ㅜ기침 가래가 심해요. 퇴원 전 피검사 x레이 검사 후 주치의 판단 하에 퇴원 했는데 다음날 어린이집 다녀온 후부터 또 기침 가래가 심해진 느낌입니다. 집에서는 에어컨은 항시 25도 이상 무풍으로 틀고있고 애기 방에는 에어컨이 없어도 괜찮아서 에어컨, 선풍기 다 없이 재우고 있어요.. 집에서 기침 가래 없애기 위해 해줄 수 있는게 뭘까요?

중기이유식중인데 애기가 하루에 변을 2~3회정도 봅니다. 괜찮은건가요. 매일 변2~3회

생후7개월여아 2.5kg 출생 현재7.9~8kg 몇일전부터 통잠 자기 시작 막수 7~8시 사이 밤잠 입면 8~8시30분 5시30분 기상 아침 첫 수유5시30~6시30분 사이 따라서 공복시간 9~10시간 하루 분유수유량 500~600 하루 이유식양 180~200 (하루2번) 이유식은 그래도 잘먹는편인데 입이짧아서 분유 100~200사이 먹는편 분유수유량 늘릴려해도 먹으려하지않아서 위와같음 하루분유수유량 괜찮은건지 모르겠습니다

32개월아기 열이 나는데 잠을 너무 오래자는거 같아 걱정되요

감기7일째입니다 처음 엔 목과 코감기증상만있었고 4 일전에는열이38.2도였습니다 노란색 가래 입마름. 5,6일 기침 증상이있었고 7일째인지금 뭔가 가습이답답한것같아요 콜록 감기약2통째 (7일간)복욕하는데 안낫고있어요 목이더 부었고 어지렵고오한증상이있어요 엄만계속 감기래요 기침이여전하고 콧물이 목뒤로넘어가요 아직도 누련 콧물이나와요 계속피곤하고 졸려요

56일차 아기가 삼일째 대변이 안 나오는데 병원가봐야 할까요. 배는 말랑말랑하고 소변은 평소처럼 하는데, 하루 수유량은 15% 정도 줄고 잠자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해열제 좀 됬는데 33개월 아기가 열이 39도 인데 먹여도 될까요?

현재 돌아기 입니다 고열로인해 항생제를 분유에 타서 먹인 이후 분유를 자지러지게 울면서 거부하는중입니다 기존 문의시 다른 브랜드의 분유로 바꿔서 먹여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일시적으로 타브랜드 분유를 먹인후 다시 원래 분유를 먹여도되나요?

돌아기입니다 열감기 이후 지금 삼일째 분유,밥 모두 전혀 안먹습니다 그것도 자지러지게 뒤로 넘어가면서 거부해요, 약을 분유에 타서 줬더니 그 이후로 분유통만 보여줘도 난리가나요, 본인도 배가 고파서 울고불고 짜증인데 정말 아무것도 먹지를 않아요...다른 컵에 따라서 빨대로도 줘보고 여러가지 방법 검색해서 줘봤는데 그냥 분유맛이 나면 바로 울어버려요 그것도 그냥 우는 정도가 아니라 자지러지고 뒤로 넘어가버려요ㅜㅜ지금도 열이 38도 넘어가고있어서 어떻하면 좋을까요ㅠㅠ

162일차아기 클로스트리디움양성.아데노바이러스.기관지염으로 요산뇨를 보여서 내원 탈수증상 수액은 맞지않고 외래진료 마치고 4시간수유텀으로 수유하고 7시간통잠자는데 중간인 새벽3시에 깨워서 새벽수유라 100ml정도만 먹이고 자면서 먹다가 트림하려고 자세변경시 눈 잠깐 떴다가 바로 잠들었어요 더먹이면 먹을거같긴한데 토할거같아서 멈췄어요 어제 저녁8시30분이후 새벽2시50분까지 기저귀가 마른상태예요. 전날 대변은 3번봤고요. 새벽이여도 추가수유를 해야할까요해야한다면 언제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