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이유는?
출산한지 230일이 지났는데 머리를 감으면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요

출산한지 230일이 지났는데 머리를 감으면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요

제가 임신 14주 차인데 입덧약이 다 떨어져서 급히 처방전을 받으려고하는데 제가 사는 지역이 포항인데 다른 서울지역으로 비대면진료받고 처방 가능한가요?

임산부인데 철분제 복용 후 식사하고 사이다 마시려고 하는데 얼마 있다 마셔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소변을 보고나면 시원하지 않고 아랫배가 묵지한것같고 뭔가 잔뇨감이 남아 있는데 이것이 방광염 증상인가요 그럼 약국에서 살수있는 약을 알려주세요

난포주사 3일째 되는날인데 아랫배가 묵직하고 살짝 통증잇고 식도로 자꾸 뭔가올라오는느낌인데 이거오ㅑ이럴까여?

이때까지 생리를 잘해왓어서 산부인과를 한번도 안갓거든요 요번에는 주기가 이상해서 가볼려고햇는데 제 생리주기 정상주기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3개월 주기지만 7/6~7/11 -6일:31주기 7/29~8/3-6일:23주기 8/22~8/28-7일:24주기 요번달은 아직 하고잇구요 제 생리주기가 정상생리주기인가요? 혹시 주기가 짧아지거나 길어지면 어떠케 되나여? 제가 병원갈려는 이유가 요번에 일주일 빨리 생리가 터지고 생리통도없어서 혹시나 생리주기에 문제가 생겻나. 아님 난소혹이나 자궁혹같은게 생겻나해서 가볼려고햇거든요 근데 제 아는언니는 항상 일주일 빨리한대요 그래서 병원가서 물어보면 빨리당겨지거나 늦어지는건 갠찮다고 햇대요 근데 제가 예전에 자궁혹 생겨봐서 아는데요 한달내내햇거든요 덩어리 큰 덩어리가 계속 떨어졋고 양도많앗어요 이제 점점 양이 줄어들죠? 이제 5일짼데 양이 닦으면 묻어나오는정도예요 생리대에는 조금 묻는정도?

방광염증상때문에 위더스세픽심캡슐10 레코미드서방정150 래피셋세미정 이렇게 약을 처방 받았는데요 저녁약 한 봉지를 복용한 상태인데 1~2시간은 충분히 지났는데 복용후 소변을 봤을때 찌릿찌릿 통증과 소변 보고 난후 하복부 통증이 심해요 이거 치료 되는게 맞겠죠?

바이올렛 드림케어 스프레이를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아 사용하다가 다시 재구매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에 팔더라고?근데 잘 보니까 라벨이 좀 다른거야.산부인과꺼는 드림케어 md스프레이고 인터넷은 그냥 드림케어 스프레이야.같은 회사 제품은 맞는거같은데 md랑 그냥의 차이는 뭐야?

생리가 생리대에 처음 묻었을 때에는 빨간 색 이었는데 시간 지나서 보니 갈색이 되어있는데 이럴 수 있나요?

5월에 스테로이드 주사 맞고부터 6월부터 생리지연 이 시작 됫어요 ..7월에 피검 햇는데 여성 호르몬 수치가 낮다고 호르몬 불균형 온거 같다구 주사 맞고 생리 햇구 8월엔 소량생리.부정출혈이 생겻고 이번달에도 예정일 지나 병원 갓더니 내막 19미리라고 저번주 수요일 주사 맞고 프로베라 처방 부작용 잇다고 말씀드렷는데 처방 해주셧는데 그래도 효과를 보자 싶어 프로베라 5미리 아침 .저녁으로 복용.. 두근거림이 며칠 지속 되다 갠찬아져서 5일치 복용 완료 햇는데 손발이 붓는 느낌이예요 ㅠㅠ 약 봉투 보니 이틀치가 더 잇어서 ..복용하기 무서운데 중단 해도 될까요? 6월부터 9월까지 동네에선 내막 두꺼운거 빼곤 이상 엄다구 해서 ..근종은 추적관찰아니면 계속 불규칙해서 2차 병원 예약 해서 목욜날 병원 방문 하는데 목욜날 진료볼때 물어바야 될까요?? 5 일만 복용해도 효과 잇을지. .

생리를 5개월이상 못하고 있어요. 배는 점점 나오고, 딱딱해졌다가 안딱딱해졌다가.. 잘때는 불편함이 없어요. (엎드려서 자는 편) 배가 이쪽 저쪽 울퉁불퉁 움직임. 화장실도 잘감. 남자친구없음

소퇴성 출혈?? 그건 그러면 갈색 덩어리가 나오고 피의 양이 점점 적어지면 부정출혈이 끝나가는 건가요?? 그리고 운동할 때 덩어리가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생리 예정일 첫날에 분비물에 피가 아주 약간 섞여서 생리가 시작 된줄 알았는데 갈색혈만 나오고 이틀째에는 엄청 연한 갈색혈이 나오는데 왜그런건가요? 생리는 맞나요?

생리 8일전인데 가슴이 약간 딱딱한 느낌이 드는데 이거는 생리전 증후군인가요 ? 그리고 생리전 증후군은 매달 다르게 나타나는거죠 ??

생리 8일전인데요 ! 초콜릿같은 단 것들도 땡기고 , 아랫배도 많아지고 , 가슴도 좀 커졌어요 근데 가슴을 그렇게 잘 보는 편은 아닌데 , 젖꼭지 안쪽에 완전 작은 듯한 느낌의 떼가 있는데 이건 왜 그런가요 ? 거의 좁쌀 만해요

화학적유산을 하고나서 1달동안 모르다가 자각하게 된다면 유산한 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경구피임약 머시론 복용중인데 신신플렉스정이라는 근육이완제 먹어도 될까요? 피임효과에 영향 끼칠까요?

링거호스인데 손쪽에있는 직접적인 호스안에 공기방울 기포가 몇개있는데 괜찮은가요..?출산후 이틀차입니다.

생리 4일째인데 양이 아직 많이 나오는데 괜찮아요 걱정 돼요

제나이는 29살이고 난소나이 측정검사 했는데 수치가 0.17 생리나 베란일이 규칙적이고 다낭성이나 혹 이런거 없고 자궁크기도 괜찮다고 했어요 8월12일부터 8월 28일까지 피임약 복용했는데 AMH수치랑 관계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