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36주 분비물로 팬티라이너 사용 시 따가움 해결 방법은?
임신36주인데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계속 팬티라이너 쓰고있는데 피부가 예민한건지 계속 따갑고 걸을때 아픈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임신36주인데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계속 팬티라이너 쓰고있는데 피부가 예민한건지 계속 따갑고 걸을때 아픈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시험관 임신으로 6주 2일차 됐습니다. 평소에도 방광이 좀 예민한 편이라 올해 9월 초 방광내시경, 요세포검사까지 다 했는데 이상 없다는 소견 받았습니다. 밤새 안 깨고 잘 자는데 오늘 아침에 소변 볼 때 좀 시원하지가 않고 아랫배가 아픈 것 같아서 응급실에 내원했습니다. 소변검사 결과 균은 별로 검출되지 않았으나 제가 증상이 있어 내원했다 보니 바난정 5일치를 처방해줬습니다. 워낙 극초기라 오늘 내일까지는 물 많이 마시면서 증상 지켜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태아가 얼굴쪽에 발을 갖다대는 행동은 무엇을 뜻하나요?

임신 22주인데 이틀째 배가 좀 작아진 것 같은데 왜 그런 건가요 ?

자궁용 소독약이 있나요?

가다실9 접종 후 팔이 많이 아픈데 뭘해야 좀 낫나요? 접종 당일이고 1차 접종입니다.

생리 끝나고 3~4일 후 남아있던 혈액이 생리통과 함께 나올 수 있나요?

닥터나우 비댜면진료도 진료확인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배란유도제 비대면 처방가능해?

임신 20주째이구요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았고 왼쪽 사타구니가 찢어질만큼 아프고 배꼽위주로 배가 땅땅해지고 팬티라이너에 묻을 정도로 갈색혈이 나왔는데 아랫배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프고 토 할것처럼 그래요

생리예정일 4일차인데 생리를 아직 안해요 평소 규칙적인 편이긴한데 24일, 34일 이렇게 왔다갔다 하기도 해요 근데 생리가 더이상 늦어지면 안되는데 이런 경우에 산부인과 진료 보고 생리유도주사를 맞거나 유도약을 처방받을 수 있나요? 이번달이 통으로 중요한 입시시험이 있어서 뒤로 미룰수도 없고 일찍 시작해야하는데,, 혹시 닥터나우 온라인 진료로도 처방을 받을 수 있나요?

자궁압박봉화술

9월 1일 출산 후 지금까지 철분제 복용하고있는데 얼마동안 복용 해야하나요? 복용하는 이유는요?

야즈정 4개월째 복용중이고 10월 2일 오후 11시에 먹었어야했는데 까먹었어요. 10월 3일 오후 9시쯤 생각나서 바로 즉시 한알 먹었고 오후 11시에 원래 먹어야하던 약을 복용했는데 문제가 클까요?

어제 오후 11시에 먹어야하는약을 깜빡해서 오늘 오후 9시에 먹었어요. 그리고 오늘 먹을약을 원래 먹던 시간에 먹었는데 효과가 떨어질까요?

임산부인데 바나나 먹고 영양제 섭취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생리시작일 계산 어떻게 하나요 1일째 라이너 착용기준 2일째 정상적으로 생리대 착용

프로베라정 복용하다가 생리 터진 거 같으면 복용 중단해도 도ㅑ?

생리가 안 나와서.. 몇 달 동안 안해서.. 생리를 나오게 만드는 약도 있어?

프로베라정을 복용하는 도중 생리가 터질 수도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