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소 부위 알갱이, 암 가능성 있나요?
배에 배꼽 밑에 난소 쪽에 작은 알갱이가 나있는데 중3때부터 이랬는데 고3되니까더커졌는데 암일 가능성이 있나요?? 통증도있고 소화불량심하고 피곤해요

배에 배꼽 밑에 난소 쪽에 작은 알갱이가 나있는데 중3때부터 이랬는데 고3되니까더커졌는데 암일 가능성이 있나요?? 통증도있고 소화불량심하고 피곤해요

임플라논 시술을 받은지 1주일이 되었습니다. 시술 받은 후로 계속 어지럼증이 있는데 기존에 미주신경성 실신과 기립성 저혈압이 있습니다. 혹시 연관이 있을까요? 그리고 연관이 있다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약이 있는지, 혹은 제거를 해야하는지가 궁금합니다.

가끔씩 항문 간지럽기 시작하면 너무 간지러워서 미치겠어요ㅠ 며칠전에 구충제도 먹었고 그런데 왜 그러는걸까요

전부터 먹어왔었는데 지금 임신준비중인데 매스틱검 먹어도 되나요?

병원에서 처방 받은 약은 밥 먹고 나서 약은 몇 시간 간격으로 먹어야되나요

병원에서 처방받은 질 유산균이랑 항생제는 밥 먹고 몇 시간 간격으로 먹어야되나요

산부인과에서 받은 질 유산균이랑 항생제는 몇 시간 간격으로 먹어야되나오

자궁쪽? 아랫배에서 자꾸 꾸루룩 거려요

센스데이 포장을 제거하고 일반 플라스틱 약통에 담아놔도 될까요 2알만요

아기 출산으로 인해 갑상선기능 확진증약 복용 중단한 상태 입니다.

여성이고요 흡연자고요 27세입니다 왼쪽 유방 바로 밑 접히는 부분이 화끈거리고 (핫팩 댄 것처럼) 욱신거리기도 하고 따끔거리기도 해요 뭐 때문일까요.. 왼쪽 유방만 그렇습니다

20주3일이고 갈색혈이 이틀전에 나오고 사타구니가 찢어질듯이 아프고 뷹은혈이 비치고 물같은게 나와서 생리대가 젖었다고 합니다 배가 쪼이듯이 아프고

비임신인데 생리예정일 2주전부터 pms 증상만 나타나고 생리예정일 6일차까지 생리를 안하는 이유가 뭘까요..? 근데 예정일 며칠전부터 열이 37.6~37.8도로 계속 미열이 지속되고 오한도 좀 있어요,, 속도 평소 pms랑 다르게 메스껍고 울렁거림도 있는거같은데 임신이 아닌데 왜이러는걸까요..? 예정일 5일차에 아침 첫소변으로 했을때 매우 흐린 두줄이 나왔는데 5분뒤 보니 색이 좀 연해져있어서 아무것도 마시지않고 4시간 뒤 다시 테스트 해보니 깨끗한 한줄이 나왔습니다… 임신이 아닌게 확실한거겠죠..? 그럼 저 증상들은 뭘까요..?

혹시 임신 극초기나 초기에 얼굴이 부석부석해지고 턱이나 볼에 여드름이 나나요? 아니면 생리전 증후군인가요?

임산부 사과 2조각 섭취하였는데 30분 후 혈당이 88나왔습니다 혹시 식후 1시간이후 부터 혈당이 올라가나요?

32주산모에요! 아래가 찌릿찌릿한 느낌이 드는데 아기가 많이 커져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걸까요?

꿈에서 금목걸이가 묶여있는 것을 보고 풀려다가 안 풀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아들 태몽이라고 하는데 임신을 한건가요? 혹시 임신 1개월에는 어떤 증상들이 있나요?

임신 34주 입니다 왼쪽 아랫배 쪽이 움직일때마다 찌릿하게 통증이 있는데 원인이 무엇이며 괜찮을까요?

임테기 두줄이고 네이버 주차 기준으로 3주 6일째라고 나옵니다 팬티라이너에 묻을 정도의 소량의 피가 나오고 앉아있거나 서있을 때 복통이 너무 심합니다 밑이 빠지는 느낌이 들고 자궁쪽이 찢기는 느낌이 들어요 멍든 느낌도 들어요 응급실을 가봐야 할까요?

지지난주에 생리를 이미 해서 생리주기가 아닌데 피가 나와요. 양이 생리만큼 많지도 않고 어디 아픈곳은 없는데 어디 문제가 있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