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일 전 아랫배 따가움 원인은?
생리 예정일 8일 전인데 아랫배 따가운 증상이 있어요. 심한 건 아니고 불편한 정도에 자주 나타나는 증상은 아니고 이번이 처음으로 가끔 나타나는 증상인데 생리랑 관련이 있을까요?

생리 예정일 8일 전인데 아랫배 따가운 증상이 있어요. 심한 건 아니고 불편한 정도에 자주 나타나는 증상은 아니고 이번이 처음으로 가끔 나타나는 증상인데 생리랑 관련이 있을까요?

임신 6주차 임신 초기 특징

시험관 동결이식 5배 11일차 1차피검 64, 16일차 2차피검 137나와서 화유라고 약 중단하라고하셔서 약바로중단했는데, 오른쪽배가 생리통처럼 아픈게 정상인가요??? 피는 안나옵니다 자궁외일까봐 걱정되서요… 약은 프로기노바, 듀파스톤, 프롤루텍스주사, 싸이클로제스트질정, 헤파린주사, 아스트릭스입니다

질외부가 쓰라리고 아파서 산부인과에서 아시클로버 크림을 처방 받았는데 여기에 사용하는게 맞나요

임신 36주차 입니다 왼쪽 발 엄지 발가락 끝에 저림이 느껴지는데 괜찮을까요?

산부인과 다녀오고 난 후에 출혈은없는데 초음파로 피고임이 좀 보인다고 하는데 피고임은 왜 생기는 거고 어떻게하면 없어지는지 궁금해요. 임신7주차입니다

오늘 나팔관조영술 받고 왔는데요 갈색 분비물은 소독약인거 알겠는데 회색 분비물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으로 인해 병원에서 처방받은 에시리스 정을 1년 넘게 복용중입니다 생리 기간을 일주일 정도 미뤄야하는데 어제까지 약 먹었고 오늘부터 휴약기 시작인데 미루려면 이후에 어떻게 복용하면 될까요?

이틀전에 자궁경부 조직검사 받았는데 오늘 피가 핑크색으로 조금씩 비쳐 생리 할 때가 안 됐는데 병원 가봐야할까

시험관 임신으로 9주 1일차입니다. 삼각존이랑 그 아래쪽이 오늘따라 유독 콕콕 거리는데 괜찮을까요? 참고로 잠은 잘잡니다.

시험관 임신으로 9주 1일차입니다. 오늘 유독 회음부 쪽이 콕콕 자주 거리는데 괜찮을까요? 참고로 잠은 잘 잡니다.

21일 화요일 저녁 6시쯤 자궁경부암 조직검사 했는데 어제부터 팬티라이너와 휴지에 출혈 묻어남이 거의 없었는데 오늘 아침에 대변보듯이 힘을 조금 주면 출혈이 휴지에 생리 3-4일차 정도의 양의 묻어남이 보이는데 병원을 가야하나요? 힘을 주지않으면 그정도의 출혈은 없어보여요.

프레다정이랑 듀파스톤정 하루3번복용 크리논겔 질정 하루1번질정넣고 있습니다. 배아이식일로부터6주5일되었고 출혈1회 있언고 초음파상 6주1일 심장박동확인하였습니다. 입덧이 아직 없고 가슴통증이 없는데 괜찮은건가요?

생리를 9월23일에 하고 10월 17일에 했는데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이미 이소티논 복용 중이고 78일째 복용 중이에요 생리 중에 여드름도 한두 개씩 계속 나고 원랜 안 그랬는데 생리 중에 목에 피지 좁쌀? 같은 게 계속 나요 저번 달 10일 에 생리 시작하고 끝났는데 아직도 좁쌀이 안 없어졌어요

생리 중에 여드름도 한두 개씩 계속 나고 원랜 안 그랬는데 생리 중에 목에 피지 좁쌀? 같은 게 계속 나요 저번 달 10일 에 생리 시작하고 끝났는데 아직도 좁쌀이 안 없어졌어요 어떤 약 처방 가능할까요?

옆구리 가아프데?배옆에가아프이유

씨제이후라시닐정 처방 받고 복용중에 술을 먹게되어 당일에는 약 안먹고 다음날에 약 복용 시작하고 이런식으로 먹었는데 부작용으로 메스껍고 두통에 어지럽고 무기력하고 피로해요. 어떻게 해야하죠? 임의로 복용중단하면 내성균 생긴다는데 약 먹기 무서워요

빈혈약을 처방 받았는데 하루에 두팩을 먹으라고 하셨는데 아침에 두팩 먹어도 상관없나요?

아시클로버 크림 자궁에 바르는 약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