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가 머리카락을 삼켜도 괜찮나요?
임산부 머리카락 조그만한거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임산부 머리카락 조그만한거 삼켰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항문 이 간지럽고 뭐가 난거 갔는데 약국 가서 연고 달라 하면 주나요

아기를 낳고나서 안면마비. 근육통, 어지럼증이 생겨었는데 둘째 가지기 전에 예방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야즈를 3년 넘게 복용중인데 항상 새로운 약 먹기 하루 전 이나 당일에 생리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새로운 약 먹기 2일 전에 시작했어요. 문제가 있는 걸까요 ? 아니면 괜찮은걸까요 ? 그냥 먹던대로 약 다시 복용하면 될까요 ?

의료급여라서 차감형 임신바우처 발급 받았는데 혹시 응급실 진료비용도 차감형 임신바우처로 결제 가능할까요?

잠을 자도 자도 피곤하고 가슴에 몽우리까지 생기고 배에서 뭔가 발로 찻는데 배가 묵직햇다가 묵직하지 않앗다가 반복하고 뭐가 자꾸 땡기고

미레나 넣고 한달 조금 지났는데 난소에 3.5센치 정도의 혹이 생겼어요. 미레나와 무관하게 생긴건가요? 그럼 악성인지 자주 봐야할까요? 자궁 용종도 또 생겼는데 이것도 악성이될수잇나오?

미레나 낀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난소에 3.5센치 정도의 혹이 생겼어요. 이 혹이 악성으로 변할수도 있나요? 그리고 자궁용성 수술을 받았는데 용종이 한달만에 또 생겼어요 그럴수잇나요?

락티브 이노시톨 안 빼먹고 챙겨 먹은지 4-5주 됬는데 아랫배가 3-4주나 아픈게 꾸준이 먹으니 사라지고 생리불순,배란장애 시기에 겪은 두려움도 없어진거 보면 효과가 정말 굉장한거 아니에요?

자궁내막두껍다고해서 오늘 소파술을 받고왔습니다. 소파술받은후 두시간뒤부터 두통이너무심한이유는 멀까요?

지스로맥스정 먹고 4시간 뒤에 술 먹으면 흡수율 떨어져? 아님 속만 좀 안좋을 수 있는건가?

임신30주4일차인데 걸을때마다 밑이 빠질것 같은 증상이 있는데 괜찮은걸까요??

11살 때 서바릭스 접종을 2회 받았는데 현재 24살입니다. 그러면 가다실 9가를 또 접종 할 필요가 있을따요? 14세 미만에 접종을 한 경우엔 2회만 해도 된다고 들었거든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내역 확인하다가 종류를 물어봤는데 퀸덤을 접종했다고 하던데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종류 중에 ‘퀸덤’이 있나요?

아랫배는 계속아픈데 생리를 안해요 9월 12일 끝으로 안합니다

피임약 복용 3개월차, 몸무게가 2키로 정도 늘었습니다 수분저류인지 실제 체중 증가인지 알 수 없지먼 만일 수분저류라면 해결 방법이 뭔지, 실제 체중 증가라면 식이요법+운동을 하면 살이 빠지는지 궁금합니다

비가임기 인데 가슴통증 올수있나요?6일뒤면 생리예정일 작년12월에 가슴초음파 햇을때 아무이상없어씀

임산부인데 철분제 복용하고 떡볶이랑 쿨피스 먹으려면 시간 간격 궁금합니다.

임산부 사과 잘라놓은거 밀폐용기에 담아져잇엇는데 일주일이상 되었습니다 먹긴 먹었는데 아기는 괜찮을까요?

씬지로이드 먹는데 야즈정 먹어도 되나요?? 외에 야즈정이랑 같이 먹으면 안되는 약이 있으면 다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