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대소변과 소변 배출구가 같은가요?
여자는 똥이랑오줌나오는곳이 같나요

여자는 똥이랑오줌나오는곳이 같나요

질염 약 복용하는 날에는 오렌지 주스 먹으면 안 되나요?

야즈정을 복용중인데 가짜약을 복용 할 때 자몽을 조금 먹어도 될까요?

야즈정 휴약기에 자몽을 먹어도 될까요?

평소에는 최대 3~4일 정도의 오차만 있는 비교적 정상적인 생리 주기를 가지고 있는데 , 현재 생리 예정일이 6일이나 지났음에도 생리혈이 나오지 않고 pms 증상만 일주일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유방, 아랫배 붓기 및 미약한 통증/불편감) 또 어젯밤부터는 냉에 갈색 피가 살짝 묻어나왔으나 그 양이 매우 적습니다. 현재 스트레스가 심하고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있는데 그게 원인일까요?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20대 초반 여성이고 임신 가능성은 일절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 생리같지않게 빨간혈나왔었고 소변볼때도 변기가 빨갛게 물들었었어요 그래서 여름에 산부인과 방문했었습니다 초음파를 보시더니 다성성 난소증후군 초기?느낌이라 하셔서 ... 혈액검사도했는데 비타민D가 평균미만으로 부족하다고 그러시더라구요 ㅠㅠ 그때 처방받은게 여성호르몬제 며칠먹고 그담달 생리는 잘 했어요 , 그렇게 몇달 괜찮더니 10월달 생리예정일에 갈색 혈?냉? 같은게 일주일 나오더니 끝났는데 이게 생리였던건지도 의문이고.. 이 기간에 화농성 빨갛고 건드리면아픈 여드름이 턱,인중,양 볼에 1개씩, 코등 옆에 났어요 ㅠㅠ 평소 얼굴에 여드름자국이랑 여드름이 조금 있었는데 갑자기 뒤집어진거보니 다낭성난소증후군 과 연관이있을까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여드름때매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턱에는 꾸준히 여드름이 있었고 볼은 색소침착 자국느낌으로만 있었는데 성인되고 아픈여드름은 처럼 화농성은 처음 나요 ㅠㅠ 어떻게해야 여드름을 없앨수있을까요? 다낭성때뭉에 난거라면 어떻게관리해야할까요?

유륜에 주름이생겻어요. 한쪽만이요 잇다없다하는데 괜찮을까요?10/23일유방초음파햇엇습니다.

임신수치가 5일전에는 203이였고 오늘은 1502로 나왔어 좋은거야?

5일전에 수치가 203이였고 오늘은 1502야 좋은거야 ?

제가 5년전 출산했던 산부인과를 계속 다니고있는데요. 올해초 자궁에 있는 혹이 아직도 그대로있다고 떼는게 좋다고 하십니다. 수술날짜를 잡았고 혹시몰라 다른 산부인과여성의원 두군데를 가보았는데 거기는 혹이 없다고합니다.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생리 시작일이 10.1일이였으면 출산일은 언제로 예상해?

지금 수치 1502면 애는 몇월달쯤에 낳을거같아????

출산 3주차 산모입니다 유축만 하면 두통이 발생하는데 인과관계가 있을까요. 유축 후 혈압도 조금 떨어집니다. 103/67 정도 나오구요.

오늘 임신수치가 1502래 그럼 몇주 된거야?

질정제는 산부인과 근처에 있는 약국에만 있나요? 아무 약국이나 가도 구매할 수 있을까요?

입덧약 처방받을 수있어요?

혈액검사 했는데 혈소판이랑 적혈구 수치가 높게 나왔는데 피임약 복용중이고 혈전 위험도를 알아보기 위해서 검사를 했습니다.. 채혈 당시 제 몸상태는 잦은 밤샘, 생리기간으로 인해 몸이 피곤한 상태였고요. 피임약 복용 이유는 피임과 생리통 완화 목적으로 복용중입니다. 피임약 복용 중단 해야할까요? 혈전을 예방하는법 같은건 없을까요? 피임약 복용을 두달에 한번씩만 먹으면 혈소판 수치가 정상수치로 돌아오면서 생리통 완화까지 가능해질까요?

11월5일 수치검사 103. 11월7일 수치검사 203. 11월12일 수치검사 1502. 정상인거야????? 언제쯤 심장 소리 들을수있을까?

안녕하세요 제가 마운자로를 사서 11월3일에 첫 마운자로 2.5mg 투약을했고 11월5일 임신테스트기를 했는데 2줄떠서 산부인과 바로 가서 마운자로 말씀 다 드리고 초음파 했는데 애기집이 안보인다하셔서 수치검사 103 나와서 임신 극초기 나왔구요 너무 불안해서 이틀뒤 11월7일 수치검사 205 나왔구 오늘 11월 12일 1502 수치는 너무 잘나오고있습니다. 딱 한번 마운자로하고 아예 중단한 상태입니다 그치만 계속 걱정이되서요 ㅠㅠ 낳기전까지는 계속 걱정을 해야하는건가 싶어서요ㅠㅠ

임신하고 얼마나 지나야 배가 나올수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