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 후 이틀 만에 생리 시작이 가능한가요?
배란이 끝난 후 2일만에 출혈이 있는데 배란이 끝난 후 이틀만에 생리가 시작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나요?

배란이 끝난 후 2일만에 출혈이 있는데 배란이 끝난 후 이틀만에 생리가 시작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나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제가 다낭성이 있고 생리주기가 약 3주로 조금 짧은 편이기도 하고 주기가 불규칙할 때도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저번 생리가 끝난 후 10일 정도만에 다시 해서 병원진료를 받았었는데 초음파상에서는 다낭성인거 외에는 큰 문제는 없어보인다 하셨습니다. 다만 피검사에서 고프로락틴혈증으로 나와서(몇년 전에도 수치가 높게 나왔어서 약 먹고 수치 낮춘적 있습니다) 일단 내분비내과 진료를 먼저 받아보라 하더라구요. 근데 지금 출혈이 3주 넘게 지속이 되고있습니다. 소량이긴 한데 출혈이 멈춘듯하다가 양이 또 많아지더라구요.. 출혈에 대해서는 먼저 내분비내과 진료 이후에 보자고 하셨는데 내분비내과 진료까지 며칠 기다려야하기도 하고 그냥 일단 냅둬도 괜찮은지 조금 불안합니다. 어머니께서 자궁내막암 완전 극초기?(암세포로 의심되는) 진단 받으신적도 있습니다.

4일전에 애기집 0.93cm 오늘은 1.05cm 오늘 5주2일 잘맞게 크고있오? 아직난황은 안보여

생리전에 부정출혈 나오듯이 뭔가 울컥하고 나왔는데 휴지로 닦아서 보니 약간 진득한 콧물같이 막이 있는 게 닦여서 나왔는데 뭘까요

잠을 1주일 안자면 칸디다 생기는 건가여?

임신 5주4일차인데 배에 가스가 너무 차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원래이런건가요?? 똑바로 눕지도 못하고 가스가 너무 차서 힘드네요 배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임신을 준비 하고 있는데 생리중에 진통제 먹어도 될까요? 진통제가 임신을 방해하고 나중에 임신부에겐 태아에 좋지 않다는데 아직 그전이니 상관 없을거 같지만 몸에 남아있고 그럴까봐 걱정이에요 ㅠㅠ.. 추가로 남편은 먹어도 되나 궁금합니다.

어제 막 생리가 끝났고 오늘은 딱히 뭘 안 먹어서 공복인 상태인데 갑자기 오른쪽 아랫배에서 부터 꼬는듯한 통증이 강하게 생겼고, 오른쪽 배 전체로 퍼졌는데 왜 그러는 건가요?

평소에는 젖꼭지가 말랑말랑하구 안 나와있는데 지금 갑자기 젖꼭지가 딱딱하게 나와있어요 왜 그런 걸까요 여성입니다

임신13주인데 두통이 너무 심할경우 타이레놀 먹어야할까요?

쌍둥이 임신 33주입니다 먹던 철분제에 엽산이 들어있어 31주쯤까지 먹었습니다 철분제를 바꾸면서 해당 철분제에는 엽산이 들어있지 않은걸몰라서 따로 안먹었는데 엽산 따로 먹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임산부는 탈모약 접촉을 피하라고 하는데 약의 직접 접촉만 피하면 되고 겉포장지박스는 만졌는데 상관없겠죠?

자궁경부전기소작술 이후 1-2주 가량이 지났는데 지금 상태에서 맥주 500ml 정도를 마셔도 될까요?

스판팬티는 왜통풍이안대나요

다모증 치료 방법 알 수 있을까요 원래도 털이 나있는 편이었는데 피임약 먹고 심해졌어요

생리중이거나 이러지않르면 통큰바지입고 자두재나요 오히료 트러블이나 이런거안나사 더좋나요

속도 자주 미슥거리고 울렁거리고 오줌도 자주 나올라하는 것 같기도 하고 똥은 나오긴 하고 설사도 하기도 하는데 배도 복부팽만인건지 배가 나온건지 임신과 관련은 없겠죠 최근들어 그런건데 10월 마지막주에 생리는 했습니다 11월 중순쯤에 갈색혈이 잠깐 나오고 말았는데 이 갈색혈도 10월 생리 끝나고 11월에 나온거긴한데 임신과는 관련이 없겠죠 ? 소화제 먹고 나면 또 괜찮아지고 차타고 있어도 울렁거리고 그러긴 하는데

원추절제술 수 자궁경부암 검사는 정상인데 바이러스검사, 확대경 검사와 염증은 이상소견이 있대요 재발일까요? 선생님께서 6개월 뒤 추적검사 하자고 하셨습니다

10월 마지막주에 생리 후 11월 이번달은 건너뛰고 12월 초에 합니다 괜찮은거죠?

배가 가스가 찬듯 빵빵하고 누르면 아파요 이제는 갈비뼈도 통증이 있는데 이게 임신인가요 아니면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