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알약과 가루 중 어떤 형태가 흡수에 더 좋은가요?
콜라겐 알약이 좋은가요 ? 가루형태가 흡수에 좋은가요? 관절 건강을 위해 먹으려고요 히알룰산함께 포함 되어있는게 더 좋은가요 ?

콜라겐 알약이 좋은가요 ? 가루형태가 흡수에 좋은가요? 관절 건강을 위해 먹으려고요 히알룰산함께 포함 되어있는게 더 좋은가요 ?

무릎연골연화증 진단받고 콘도로이친과msm영양제를 몇달 꾸준히 먹었더니 많이 좋아졌는데 계속 약을 먹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갑상선유두암 확진 받고 오른쪽 갑상선 제거 하는 수술한 후 씬지록신과 싸이타미 복용중입니다. ‘글램스’ 라는 가슴영양제를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글램스는 에스트로겐 호르몬을 촉진? 시킨다는 내용이 잇어서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내일 채용검짐이 있는데 모르고 영양제랑 밀크씨슬을 3일간 먹었습니다. 검사 결과에 지장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직장인입니다. 호르몬 문제 때문에 야즈를 복용하고 있는데, 요즘 빈혈이 심해서 찾아보니까 인티놀정이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사 보려고 하는데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동생이랑 같이 먹어 보려고 하는데, 동생이 몸이 안 좋아서 어릴 적부터 소론도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같이 제가 알기로는 격일로 복용 중인데, 인티놀이랑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커큐인ㆍ오메가3ㆍ콘도로친ㆍmsmㆍ디카맥스디정 이런 영양제도 간손상이 되나요

영양제나 약중에서 간손상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약들은요

요즘 긴장 과 불안증 으로 테아닌을 복용 중입니다 근데 커피만 마시면 점심시간 지나서 심장이 뛰고 불안이 올라 옵니다 그래서 디카페인으로 마셨는데 디카페인도 심장뛰고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캐모바일 이랑 테아닌을 먹을라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요거트 먹고 정신과약 우울증약등 먹어도 되나요

베아레인 점안액0.1% 처방전

중외제약 아이엔젤 톡톡 효능

베아레인 점안액 0.1% 효능

베아레인0.1% 효능

프리바이오틱스가 장건강에 주는영향

베아레인 점안액0.18% 효능. 안구건조증

어머니께서 치매약 헤르벤복용중이신대 보조로 포스파디딜세린 같이먹어도되나요

신장질환이 없으면 연골영양제를먹어도 딱히 문제없나요

하이코민 주사제 비대면으로 처방 받을수있나요?

눈이 침침하고 눈물이 자주나는데 인공눈물 추천

대웅제약 베아레인점안액0.18 중외제약 아이엔젤톡톡 같은성분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