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후 이마·미간 부기와 통증, 항생제 복용 필요할까?
코성형한지 4-5년이 됐고 이마 필러도 3년정도 됐습니다. 그 후 이마와 미간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았는데 이번에 새로운 병원에서 맞은 이후 통증이 없다가 일주일이 지나서 영화 아바타처럼 이마와 미간이 엄청 부었다가 다음날 다시 가라앉았는데 지금은 콧대와 주변이 조금 부었고 조금 빨갛기도 해요.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좀 있고 만지면 더 아픕니다. 이런 적이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 미간 보톡스가 영향이 있는걸까요? 항생제를 빨리 먹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