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이 사라진 후에도 통증과 가려움이 지속되는 이유는?
몇달 전 왼쪽 허벅지를 부딪혀서 멍이 크게 든적이있었는데 그후로 멍도 빠지고 지금은 멍든것도 없어졌습니다 근데 지금도 꾹 누르면 경미한 통증이있고 무엇보다 자꾸 가려워요 이제는 멍 자국도 안보이는데 왜그럴까요? 계속 간지럽다가 지금은 근육통처럼 통증이옵니다

몇달 전 왼쪽 허벅지를 부딪혀서 멍이 크게 든적이있었는데 그후로 멍도 빠지고 지금은 멍든것도 없어졌습니다 근데 지금도 꾹 누르면 경미한 통증이있고 무엇보다 자꾸 가려워요 이제는 멍 자국도 안보이는데 왜그럴까요? 계속 간지럽다가 지금은 근육통처럼 통증이옵니다

잠자고 일어나면 날개뼈사이 등쪽 통증이 상당합니다. 증상은 5년정도 지속됐고 심할때는 통증때문에 자다깨기도 합니다. 일어나서 생활하다보면 약간 뻐근한 느낌만 남고 통증은 사라지는데 잠자고 일어나면 다시 통증이 느껴집니다. 팔굽혀펴기 운동을 일주일정도 지속하면 통증이 사라졌어서 운동 할수 있을땐 했었는데 이제는 운동을해도 잠자고 일어났을때 통증이 안사라집니다.

왼쪽 발목에힘이안들어가고 무릎정렬 무너짐 골반통증 등 허리통증 어깨통증

누워있거나 앉아있다가 일어서면 너무어지럽고 앞이안보이고 쓰러질것같은데 어케 해결하죠

왼쪽 어깨랑 날개뼈가 쑤시듯이 아프고, 팔을 올릴 때 날개뼈 쪽에서 똑똑 소리가 나면서 뭔가가 걸리는 느낌이 들어요.

중3입니다 일주일전부터 허리통증이 심해요 숙일때도 아프고 뼈가 아픈거같아요

코성형한지 4-5년이 됐고 이마 필러도 3년정도 됐습니다. 그 후 이마와 미간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았는데 이번에 새로운 병원에서 맞은 이후 통증이 없다가 일주일이 지나서 영화 아바타처럼 이마와 미간이 엄청 부었다가 다음날 다시 가라앉았는데 지금은 콧대와 주변이 조금 부었고 조금 빨갛기도 해요.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좀 있고 만지면 더 아픕니다. 이런 적이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 미간 보톡스가 영향이 있는걸까요? 항생제를 빨리 먹어야하나요?

오늘 아침부터 엉치뼈랑 그 위 허리가 너무 아픈데 어떤 약을 먹어야하나요? 끊어질 것 같이 저리고 아픕니다

이유없는 두통 원인이 뭘까요 약간 머리 꼭대기에 압이 차있는듯한 두통이 이틀째지속됩니다 처음엔 디스크가 원인인줄 알았는데 스트레칭 계속 해줘도 안나아지네요 감기는 안걸려서 감기로 인한 두통은 아닌듯 합니다 목을 기울일때 통증강도가 달라지는걸보니 근육이나 뼈쪽에 이상이 있는거같긴한데 원인이 뭔가요

관절통에 의한 이모튼 처방을 받을 수 있나요?

심비대은 어떻게치료해야되나요

개구리스쿼트나자전거타기등다리근력을운동을하는데 어느날부터오른쪽서혜부쪽이욱씬거리고아려요. 걸을때불편하진않은데 다리를벌리거나움직일때마다통증이있어요.

통풍부위에 파스 도움되나요

제이알히드로코르티손정 몇개월먹다가. 조금씩 테이퍼링해서 안먹게됬는데. 안먹은지. 34일정도 됬는데. 쪼금씩 머리 아플수가있나요??

무릎에도 통풍이 오나요

며칠전 손가락을 뜨거운 물에 데였는데 피부가 갈라지고부어오르더니 통증이 느껴짐

오른쪽 발등쪽이 걷기도 힘들 정도로 약 5일째 아픕니다. 록펜,덱시부프로펜 등의 약을 꾸준히 먹었고 냉찜질과 온찜질도 병행하였으며 반깁스도 계속 착용한 상태로 지내고 있는데도 증상 호전이 잘 되지 않습니다. 정형외과를 가서 엑스레이나 초음파 검사 결과 큰 이상은 없다고 하는데 이때 어떤 병원을 가야할까요 추가로 소염진통제를 위해서 병원가서 처방만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이두 운동한 이후 3일정도 지났는데, 어제도 팔이 안 펴지고 힘 조금만 줘도 너무 아팠거든? 근데 오늘 일어나니 이두가 진짜 많이 붓고, 통증이 너무 심해

일하다가허리를잘못굽혀서 허리통증때문에 쓰러지고 지금 누워서일어나질 못하는데 어쩌죠 ㅠㅜ 약처방 받았는데 가기도힘들고 혼자살아서 이동을 못해요 ㅠㅁㅠ

간부위가 아픕니다. 간에는 신경시포가 없어서 아플 슈없다는 갈 아는데 이게 간부위인 건 맞아요. 묵직하고 여러 검사를 해도 간암도 아니고 간수치도 정상입니다. 초음파 검사를 해도 정상이라고 하네요. 제가 생간을 예전에 먹은 적이 있는데 간흡충 치료제 처방받고 싶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