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발목 소리와 다리 저림, 어느 병원에서 검사받아야 하나요?
언젠가부터 무릎이나 발목에서 뿌득하는 소리가 나서 걸을 때 불편하게 아픈 적이 몇 번 있었고 발목은 삐끗한 적이 없어요. 최근엔 걷거나 서있을 때 갑자기 오른쪽 다리가 저리거나 찌릿해서 살짝 절뚝이며 걷고 오래 걸어다니기도 힘듭니다. 자고 일어나서는 왼쪽 귀도 안 그러다가 한 번 아프기도 했구요, 낮밤 수면 패턴이 바뀐 적이 많은데 다시 바꾸고 생활하면서 그래도 잠은 잘 잤었지만 요며칠 다시 바뀌어서 조금이라도 일찍 자보자 했는데 2~3일간 연속으로 밤을 새고 해가 다 떠야 잠들어서 늦게 일어나거나 오늘은 약속이 있어 더 빨리 자고 일어났어야 했는데 자려고 눈을 감아봐도 잠에 못 들어 아예 한숨도 못 자고 지금까지 깨어있는 상태인데ㅜ 어디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돼서 검사를 받고 싶어요. 어느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