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이 갑자기 아픈 원인은 무엇인가요?
팔이 갑자기 너무아픈데이거뭔병이지

팔이 갑자기 너무아픈데이거뭔병이지

갑작스럽게 팔이 아픕니다이거뭔 병인가요

기침을 심하게하고난후 명치가아파요 일반 신경통인걸까요 아님 큰 이상이있응건가요??

머리 가운데통증ㅠ왜그런걸까요?

갑자기 치킨을먹는데 신거 먹었을때 나타나는 침샘 통증? 같이 치킨이 신것도 아닌데 귀밑이 찌릿하면서 아파요 치킨을 못먹겠을정도로 계속 먹을때마다 찌릿거리는데 왜그런가요

축구를 할 때나 하고나서 아킬레스건에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한지 1년정도 된 것 같아요. 특히 하고나서 다음날 아침에 제일 아프고요 평소에 종아리가 타이트한 편이에요. 그리고 오래 뛰면 한쪽 허리에도 통증이 올 때도 있어요. 제가 왼쪽 발목이 안좋고 오른쪽 무릎도 안좋아서 아킬레스건에 부하가 더 심한 탓일까요? 병원에서는 2주 쉬면 괜찮아질거라 했는데 낫질 않아요.

어제 왼쪽발을 접질러서 너무 아파요 돈이 없는데 응급실 어떻게 가요?

운동 후 왼쪽 팔꿈치 쪽이 거의 펴질때 쯤 굽힐때 펼때 동일하게 똑같은 구간에서 찌릿찌릿 아프고 가벼운 물건을 들때도 동일한 통증이 나고 한동안 안움직이다가 움직일때도 통증이 나타납니다 한달이 넘었습니다 근육통은 아닌거 같고 신경 쪽이 아픈데 언제까지 아프고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손목 인대손상이라 붕대감고있는데도 너무 아파요 그리고 또 왼쪽발목 어제 삐끗해서 갑자기 통증이 심해요 오늘 빨간날이라 병원 진료가 없고.... 가족이 응급실을 못가게 하는데 어떡해요?

라면 물에 화상 이었는데 스치만 따가워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항문근처종기가났어요 걷기가불편하고너무아퍼요

타이레놀 복용중에 무릎에파스 붙여도되나요?

진료가 대학병원이라서.... 쉬는날 가기 어려워요

오른쪽 손목 인대손상인데 너무 아파요.. 붕대가 풀어져서 제가 다시 대충 감앗는데... 어떡해요

빵만드는사람인데 무거운것도 들고 그러기도하는데ㅜ오늘 행주빨려고ㅠ힘을주면 팔목하고 손목사이가 아프고 살짝 부어있어요 어디 병원을가야하나요

관자놀이 부분 혈관이 만지면 튀오나온거처럼 느껴지지만 육안읋 보이진않고 그 핏줄이 아파요 오른쪽만 그리고 오른쪽 머리 압이 느껴지고 귁 안쪽이 뜨거운 느낌과 눈 업도 있어요

어제 테이블 모서리에 머리를 세게 부딪쳤는데요, 혹이 나거나 피는 안났는데 부딪친 왼쪽 옆통수랑 오른쪽 옆통수까지 쪼이고 저리는 것처럼 뻐근합니다. 자고 일어났는데도 그대로고 이게 미간도 뻐근하면서 눈 양쪽 초점이 살짝 안맞는 느낌도 있는 것 같은데 휴일이라 병원이 많이 쉽니다. 이게 목 경직 때문에 오는 두통이랑 눈 통증인지, 아니면 시야가 어느 정도로 흐려지거나 해야 병원에 즉시 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지금은 보는데는 지장은 없는 것 같고 양쪽눈에 조금 다르게 위화감이 있는 정도? 동공 크기는 같은 것 같습니다. 머리가 띵하긴 한데 심하게 어지럽거나 구토증세는 없습니다.

침샘염 진단받아서 항생제 처방 받았어요 약은 아직 드시지는 않았는데 그전부터 변비가 심한지 계속 화징실만 다니고 못보는거 같아요 혹시 푸룬주스 180ml 마셨는데 괜찮을까요? 81세세요 용량은 괜찮을까요?

침샘염 진단받아서 항생제 처방 받았어요 약은 아직 드시지는 않았는데 그전부터 변비가 심한지 계속 화징실만 다니고 못보는거 같아요 혹시 푸룬주스 180ml 마셨는데 괜찮을까요? 81세세요

침샘염 진단받아서 항생제 처방 받았어요 약은 아직 드시지는 않았는데 그전부터 변비가 심한지 계속 화징실만 다니고 못보는거 같아요 혹시 푸룬주스 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