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복용 중 갈비뼈 통증 원인은?
제가 마운자로를 2달 반정도 하고 있는데 저번에 한번 그리고 오늘도 그렇고 저녁에 고기를 먹으면 갈비뼈와 명치 부근이 쪼이는? 느낌의 통증있다가 괜찮아 지는데 그 순간은 정말 너무 아프고 숨쉬기도 힘든데 왜이럴까요?

제가 마운자로를 2달 반정도 하고 있는데 저번에 한번 그리고 오늘도 그렇고 저녁에 고기를 먹으면 갈비뼈와 명치 부근이 쪼이는? 느낌의 통증있다가 괜찮아 지는데 그 순간은 정말 너무 아프고 숨쉬기도 힘든데 왜이럴까요?

급성 편두통이 심해져서 속까지 메스꺼운 증상이 나타나는데, 편의점에서 구할수있는 비상약이 있을까요

며칠전에 가구에 머리를 부딪쳤는데, 통증보다는 목 경직이 심하고 머리도 경직된 것처럼 조이고 저리는 느낌이 났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CT상으로도 문제없고 괜찮은 것 같다고 했는데, 부딪친 쪽(왼쪽) 눈이 살짝 초점이 안맞는 느낌이 납니다. 왼쪽 눈에 힘을 주면 또 괜찮고, 물체가 두개로 보이거나 시야가 흐려지거나 한건 아닌데 미간 통증이랑 왼쪽 눈이 살짝 경직되는 건 목이랑 옆통수에 온 충격이랑 경직 때문인가요? 목도 여전히 뻐근하긴 합니다. 얼마나 지나야 괜찮아지나요?

갑자기 오늘 밤부터 머리 전면(이마,앞쪽 윗부분)에 심한 두통 증상이 생겼습니다. 동시에 속도 많이 울렁거려서 체한 느낌도 있네요ㅠ 토할거같기도 한다고 하네요

엄지 손가락 밑에 뼈가 아픈데 이 원인이 뭐 때문에 그런건가요 전에도 한번 아파서 정형외과를 갔었는데 그냥 갑자기 또 통증이 와요. 근데 뼈를 누르면 엄청 아프고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누가 망치로 때리는 듯한 통증이 있는데 병원을 다시 가야할까요?

오늘 갑자기 등이 아프네요. 65세 남자이고 먹는 약은 없습니다

작년부터 귀에서 바늘이 찌르는듯한 통증(귀안밖으로)이 자꾸 재발하는데 한번 재발하면 하루종일 통증이 지속돼요. 이비인후과에서는 안에 염증없이 깨끗하다고 진통제만 처방해주셨는데 귀가 아플땐 걷기도 점점 힘들어져서요.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어제 오후부터 오른쪽 아래배가 찌릿하게 아팠는데(약간의 속메스꺼움 동반) 오늘 점심에 좀 통증이 심해져서 응급실에 갔습니다. 복부ct, 엑스레이, 피검사했을때 충수염/맹장염은 아니라해서 퇴원했습니다. 지금은 통증은 좀 덜한데 속이 계속 메스껍고 이젠 오른쪽 머리가 지끈지끈 아픕니다.. 왜이럴까요?

갑자기 손가락 중간 쪽이 엄청 아프고 안 아팠다가 아팠다가 하는데 왜그러죠

한쪽신장이 없으면 해바라기씨를 먹어도되나요?

한쪽신장이 없으면 생활상에서 무슨 음식 주의해야 합니까?

발뒤꿈치드는 종아리운동를 하고 다음날엔 약간 근육통이 있는거 같더니 그 다음날부턴 걸을때 많이 아픈데 단순 근육통일까요? 특히 누웠거나 앉아있다가 다시 일어날때 몇초간 제일 아프고 일어서서 좀 걸으면 생활은 할 수 있을 정도로 덜 아파져요.. 근육통말고 파열은 아니겠죠..?

새벽에 배가 찌르듯이 아파서 몇번 깼습니다. 추우면 더 심해지는 느낌이었고, 따뜻하게 하면서 웅크리고 자면 좀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고 나서부터는 새벽보다 배가 더 아팠고, 쥐어짜듯이 아픕니다. 물 한모금만 마셔도 마시자마자 배가 아픕니다. 몸이 추워서 이불 몇겹을 덮고 있다가도 너무 더워서 다 벗어버리기도 합니다. 구역감도 있는데, 이건 지금 통증 때문인지 아니면 제가 위고비를 맞아서 생기는 구역감인지 모르겠습니다. 물처럼 설사도 합니다. 단순 장염일까요?

요산수치 내리는약 처방전을 받고싶어요

자고 일어났더니 어깨랑 목에 담이 심하게 걸려서 너무 아프고 움직일 수가 없어요 두통도 같이 있어요 머리는 어제부터 살짝 아팠어요 무슨 증상인가요ㅠㅠㅠㅠ

헬스를 하다가 벤치프레스에서 호흡이 무너졌고 무리하게 밀면서 우측 뒷부분에 두통이 생겼음. 그 이후로 부터 소리를 크게 지른다거나 힘을 주거나 머리에 압이 올라가면 두통이 시작되고 뭔가 미세한 미식거림이 있는 것 같은증상이 일주일정도 지속되는 중임. 그리고 눈떨림 증상이 생겼고 그저께는 과음을 했음. 지난주 월요일부터 지속중이며, 두통이 올때는 관자놀이에 손을대면 심장박동처럼 뛰는게 느껴짐

머리 아파서 나갈 수가 없는데 비대면 진료 하면 진료확인서에 비대면 진료라고 뜨나요? 대학에 내려고 하는데 문제가 있을까요?

담석이 있어서 저번주에도 아파서 수술해야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당장 수술은 못해서 6월에 수술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통증이 다시 시작됐는데 약을 받을수 있나요

무릎이 너무 아픕니다 무리한 운동을 했으면 이해라도 가는데 저는 최근 집안에서만 있었고 누워있거나 앉아있기만해서 운동을 하질 않았습니다 무릎 위쪽이 너무 아프고 걷거나 서있질 못해 하며 누워있어도 무릎에 통증이 심합니다 일단 비대면진료를 신청했는데 신청 후 주사도 약국에서 수령해서 직접 제가 주사를 놓는게 가능한가요? 주말이라 근처 병원 문을 열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아니면 이런 무릎통증은 주사가 아닌 알약으로 해결이 가능한가요?

일자로 누워서 바닥에 닿으면 허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그래서 다리를 구부리거나 좀 뜨게 해서 자면 괜찮은데 이거 왜 그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