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과 허벅지, 엉덩이 통증 원인은?
무릎이 누워있거나 앉아있다 일어날때 아프고요 한참 움직이면 덜 아프고요 그리고 통증이 움직인다고 해야하나 무릎이 아팠다가 허벅지 안쪽이 아팠다가 엉덩이 뒤에가 아프다고 그러네요 이게 무슨 증상인가요 ??

무릎이 누워있거나 앉아있다 일어날때 아프고요 한참 움직이면 덜 아프고요 그리고 통증이 움직인다고 해야하나 무릎이 아팠다가 허벅지 안쪽이 아팠다가 엉덩이 뒤에가 아프다고 그러네요 이게 무슨 증상인가요 ??

안녕하세요 90세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데요 1년전 고관절뿌러지고 종합병원서 수술 이후 요양병원에 모시다 제가 케어면서 집에 모셨거든요 며칠전 이틀동안 계속 기침을 하시더군요 저희집이 주택이고 계단이 많아서 어르신이 움직일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대리로 병원처방받아 약 복용후 다음날 기침이 멈춘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이틀후부터 오른쪽 옆구리 통증이 심하다고 하시는데 그때 기침의 영향이 있는지요 ? 기침 멈춘후 다음날 제가 내원의료신청해서 영양제를 투여했는데 그 영향도 있는지 마지막에 수액이 너무 안들어가서 속도 조절기를 좀 올렸거든요? 현재는 누우면 편하고 이동식좌변기로 혼자 움직일때 옆구리 통증을 호소하는데 119라도 불러서 병원진찰을 받아야 하는지요 식사는 잘하시고요

간단한 죠깅을 하고 싶은데 나이가 먹어선지 무릎에 통증이 있는데 쉬어야 하나요

손가락저림.어깨 허리통증이 자고일어나면 아픈데 처방 받고 싶읍니다 ~??

일주일전부터 밤낫이 뒤바뀌더니 밤에 잠이오질않습니다 머리가 띵하고 조금 어지럽습니다 그래서 타이래놀 먹고 잠에듭니다

밤낫을 계속 설치고 계속 바껴서 잠자기가 힘듭니다 머리가 띵하고 어지럽습니다 일주일전부터 이랬습니다

기상 직후 손끝도 좀 차고 가슴께 쪽 쿡쿡 쑤시고 속울렁거림과 하복부통증, 흉통이 조금 있었는데. 1시간쯤 지나니 쿡쿡쑤시거나 통증이 좀 나아졌어요. 병원을가라고해서 오후반차쓰고가긴하는데 큰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아봐야하는 정도인가요?

걷기운동 후 왼쪽 발 안쪽 바깥쪽을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발바닥 앞 뒤로는 통증이없고 양쪽을 누를 경우 그쪽 주변으로 통증이 있는데 왜그런가요?

귀밑와 땡기고 살짝 아픔니다. 이비인후과에서 중이염, 림프절 아닌 것으로 봤습니다. 항상 자고 일어난후 땡깁니다.

현재 일본이라서 병원 방문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금 왼쪽 턱관절쪽 통증이 있으며, 왼쪽 귀쪽도 누르면 살쩍 통증이 있습니다. 아픈지 일주일정도 되었으며, 근육이완제를 복용했지만 크게 효과가 없어서 정확히 어떤 약을 복용하면 될지 문의드립니다.

3?4주정도전에 살짝 삐었었던 부위가 갑자기 시려요

작년에 허리디스크는 받았어요 아직도 다리가 뻐근하고 아파요

어깨가 쑥시고 아파요 손이 쩔어요

어제부터 가슴중앙 겉에서 따가우면서 욱신거림이 있길래 단순 근육통인가 생각했는데 오늘 소파에 기대서 누워있는데 가슴 안쪽이 따가운 느낌이 들었어요

혈장 하고 집에서 한 10분 쉬고 바로 촬영 하러 갔다가 계속 어지럼증에다가 심장도 빨리 뛰고 흐릿흐릿 하고 바로 잠시 방범대 들렸다가 도저히 안됄꺼 같아서 집에 왔는데 많이 어지럼증과 맥박이 빨리 뛰는데 가슴 통증

일주일 전에 무릎을 부딫혀ㅛ는데 앉았다 일엇낫다에 통증 서있는 직업인데 가만히 있어도 통증 약간 뻐근한 느낌이 있어요

겨드랑이에서 한달째 열감이 있는데 이거 왜 이런건가요…? 겨드랑이에서 시작해서 열감이 심할 땐 갈비뼈, 날개뼈까지 열감이 느껴지고 겨드랑이에서 손꿈치까지 열감이 느껴져요… 근데 일상생활할 땐 안느껴지고 자려고 눕거나 누워있을때 심해져요.. 4개월전에도 한번 이랬어서 유방초음파 봤었는데 치밀유방이라는 말 말고는 아무말도 없엇는데.. 4개월만에 뭐 유방암 같은 심각한 병이 생긴 걸까요..? 그 열감있는 쪽 유두도 따가워요 ㅠ

안면통으로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을 먹고 있는데요. 부작용으로 두통이 심합니다.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 대신 먹을 수 있는 대체약이 있을까요?

어제 생리 터지면서 머리 아프더니 지금도 갑자기 머리 아파요ㅠㅠ 그리고 평상시에도 한번씩 편두통 와요 왜 그러는거예요?ㅠㅠ

무릅을 훌라후프 단단한 플라스틱에 강하게 부딪쳤는데 괜찮을까요 57세라서요 걱정되네요 걸음 걷는데 통증은 없어ㅛ 살짝멍이들었어요 붇기없으면 병원안가두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