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치료는 효과가 있나요?
그럼 도수지료는 효과있나요

그럼 도수지료는 효과있나요

허리다스크수술 9개월 입니다 요즘들어 허리통증은 없는데 다리가 뻐근하고 아파요 잠은 잘때가 더 아파요

가만히 있을 깨나 숨을 쉴때 간헐적으로 왼쪽 늑골(가슴 아래 부위)에서 찌릿찌릿하는 통증이 있습니다. 개월 수는 좀 되었고 통증 위치는 몸 안 보다는 바깥쪽이라 해야할지 그런 쪽에서 나는 느낌입니다. CT, 피검사 등의 기관 건강검진은 매년 받고 있습니다. 폐의 문제인가 싶었는데 폐Ct에서는 매번 이상 없습니다. 예상 되는 원인이 뭘지 어느 병원에 가야할지 가늠이 안가 질문 올립니다.

어제 의자에서 낙상을 하였는데 왼쪽 얼굴부분과 어깨로 바로떨어져서 어깨쪽은 멍들고 머리쪽은 부딪힌 이후 멍하거나 속이 울렁거려요

밤에 자다가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나서 바로 걷지를 못함 오른쪽 발목이 아픔 한참동안 서있다가 걸으면 걸을수 있어요 낮에는 별 이상이 없음

몇 일 전부터 발바닥과 발가락에 통증이 느껴져서 족저근막염인가 싶어 정형외과를 가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엑스레이와 초음파 검사 결과 뼈도 정상이고 족저근막도 0.29cm로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그런데도 발에 통증이 지속되서 통풍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류마티스내과에 가서 혈액검사를 하였습니다. 검사결과는 요산수치 정상, 염증수치도 정상으로 통풍도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처음 정형외과 방문하였을때 지방패드증후군일수도 있다는 얘기를 듣긴 했는데 지방패드증후군이 발가락까지 아플수도 있는건가요?? 통증이 시작 된 이후부터 실내에서도 항상 실내화를 신고 있습니다. 족저근막염과 통풍 이외에 또 발가락과 발바닥 통증을 유발하는 다른 병이 있을까요? 혈액검사 결과 염증수치가 정상인걸 보니 봉와직염은 아닐듯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른쪽 손목 인대파열로 기능이 떨어져요

뒷목이랑 승모근이 많이 경직되어 있고 미간이랑 이마가 답답하고 누르는것 같으면서 식욕이 떨어지고 속이 울렁거리네요. 일주일전에 머리를 부딪치면서 목 위로 경직이 돼서 그런것 같은데 경직때문에 이럴수도 있나요? CT랑 엑스레이도 찍었는데 머리에는 아무 문제 없다고 했습니다.

두통이평소 잦아서 응급실갔을때처방받은 울트라셋정을 한알먹엇는데도 아파요 2시간정도지낫는데 다른약 또 먹어도될까요 어떤종류를먹어야될까요 한쪽머리가 부셔질꺼같아요ㅜㅜ

목 어깨 팔 에통증이ㅣ심해요진통제도안들고있어요 목디스크인데

잇몸이 부어서 항생제 처방받고싶은데

그동안 인대가 찢어진건지 몰랐는데.그냥 손목이 통증이 있어서 한의원에서 침 맞고 물리치료 받고 괜찮을 줄 알았는데 점점 손목이 쓸수 밖에 없어서 심하게 아프고 힘듭니다 이제 손목 수술 밖에 없나요? 비수술치료 효과 떨어져요? 수술만이 피하고싶은데 걱정되요ㅠ

매번 허리통증 으로 고생을 합니다. 운전,헬스,골프 등 아픈 부위가 중앙에서 오른쪽 만 아픈데 원인 과 치료법이 무엇이 있나요? 참고로 다리 저림은 없으며 며칠 한의원에서 침과추나치료 받고 또는 재활병원 가서 신경주사? 와 도수치료 받으면 괜찮아 지곤 합니다.

제가 안면통증이 있는데요. 고주파열응고술을 받기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약을 먹으면 어느정도 일상이 가능한데요. 약을 먹지 않으면 많이 아프고요. 그래서 이대로 약을 먹고 생활하는 것이 맞는지 고주파열응고술을 하는 것이 나은지 고민이 되어 질문합니다.

내전근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할때마다 무릎이 저린 느낌이 납니다. 이유가 궁금해요

며칠 전부터 오른쪽 눈이 아팠는데, 동시에 오른쪽 눈 뒤 머리 부근에도 통증이 있습니다. 왼쪽 귀 속에서는 바스락 소리가 들립니다. 오늘은 누워있는데도 어지럽고 빙빙 도는 느낌이 듭니다. 의심되는 질환은 무엇일까요?

무릎이 누워있거나 앉아있다 일어날때 아프고요 한참 움직이면 덜 아프고요 그리고 통증이 움직인다고 해야하나 무릎이 아팠다가 허벅지 안쪽이 아팠다가 엉덩이 뒤에가 아프다고 그러네요 이게 무슨 증상인가요 ??

안녕하세요 90세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데요 1년전 고관절뿌러지고 종합병원서 수술 이후 요양병원에 모시다 제가 케어면서 집에 모셨거든요 며칠전 이틀동안 계속 기침을 하시더군요 저희집이 주택이고 계단이 많아서 어르신이 움직일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대리로 병원처방받아 약 복용후 다음날 기침이 멈춘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이틀후부터 오른쪽 옆구리 통증이 심하다고 하시는데 그때 기침의 영향이 있는지요 ? 기침 멈춘후 다음날 제가 내원의료신청해서 영양제를 투여했는데 그 영향도 있는지 마지막에 수액이 너무 안들어가서 속도 조절기를 좀 올렸거든요? 현재는 누우면 편하고 이동식좌변기로 혼자 움직일때 옆구리 통증을 호소하는데 119라도 불러서 병원진찰을 받아야 하는지요 식사는 잘하시고요

간단한 죠깅을 하고 싶은데 나이가 먹어선지 무릎에 통증이 있는데 쉬어야 하나요

손가락저림.어깨 허리통증이 자고일어나면 아픈데 처방 받고 싶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