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와 요석수 혼합 흡입 후 대처법은?
요석수+락스원액으로 청소중 연기가나면서 그대로흡입해 숨이잘안쉬어지고 기침이계속나옵니다 이럴때 어떡해야하나요

요석수+락스원액으로 청소중 연기가나면서 그대로흡입해 숨이잘안쉬어지고 기침이계속나옵니다 이럴때 어떡해야하나요

지난 금요일부터 왼쪽 얼굴 옆면을 따라 쓰리고 아픈 통증이 지속되면서 몸살기운처럼 열과 오한이 번갈아 있었으며, 어제부터는 편두통처럼 왼쪽 머리 두피아래도 비슷한 증상이 나타났어요. 자기전에 타이레놀 한알을 먹어서 아침에 통증은 줄었지만, 혹시나해서 내과진료를 받았는데, 눈에 보이는 수포나 외적 증상이 없어서 대상포진을 확신할 수가 없으나 약은 처방 받았습니다. 현재는 얼굴과 두피 통증은 없지만 피로감과 약간의 두통이 있는데, 대상포진약을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허리에 담걸렸어오 제발 살려주세요

자고 일어나니까 무릎이 엄청 아파 이틀 째 그래 이거 왜그래? 굽히고 필때 아파

무릎 안쪽이어디부디친적도없는대무릎안쪽뼈가통증이심해요

엄지발가락 위로 무거운 비닐이 떨어져 다쳤습니다 피가 나거나 부어올랐다던지는 아니지만 몇시간이 지났는데도 통증이 가라앉질 않네요 작은 골절을 우려해야할지, 시간이 지나도 통증이 가시질 않으면 병원에 갈까요

뒷골 즉 뒷통수쪽 두통이 어지러운 느낌이랑 같이 거의 3달째 지속중이고 지금 내가 이석증이랑 부비동염이있긴한데 이석증은 아닌거같고 전에 부비동염 치료랑 약먹고 나아지다가 요즘 안가서 그런건지 근육 긴장이랑 자세랑 스트레스랑 핸드폰 너무 과하게 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어

지금 뒷골쪽 통증이 거의 3달동안 지속중인데 지금 이석증이 있긴한데 그거랑 다른류의 어지러움이고 이비인후과에서 부비동염 심하다해서 약먹고 치료받으니까 들 어지러웠다가 요즘 안먹어서 더 심해진건지 단순 근육 긴장이 이정도로 오래가는지 어디서 치료받아야하는지 알려줘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 발바닥이 아플수 있나요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뻣뻣하고 더 아플수 있나요 누르면 아플수도 있나요??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폐암 환자제 지금 대상포진이라 밥을 못 먹는데 수액 맞아도 될까??

대상포진4.15 증상시작 18일 발진시작 현재는 수포는 거의 다 가라앉은듯한 모습이지만 아직 신경통이 약간 있어 약도 복용중입니다 아파서 한달넘게 집에만 있고 움직이질 못하니 답답하고 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데 사우나에 가는건 좋지않은가요?

항상 왼쪽 종아리가 저리고 걸을때나 쪼그려 않으면 통증이 있는데 왜그런가요

뒷목쪽 두통이 지금 거의 3달째 지속중인데 정형외과에서 한달전쯤에 x ray 찍었을때 근육이 굳어있다했었고 한의원에서 침도 맞았는데 별로 나아진거 같진않고 이비인후과에서 부비동염 때문에 머리가 아픈거라했고 실제로 병원다니면서 약먹었을때 나아졌다가 요즘 안가서 다시 어지러운건지 지금 내가 이석증이있긴한데 이것때문에 머리가 아픈건지 근육긴장인지 잘 모르겠어

내가 지금 이석증도있고 코도 부비동염이 심해서 이비인후과에선 그거 때문에 어지럽고 머리 아픈거라곤 하는데 뒷목쪽 뒷골이 땡기고 머리아픈데 맞는걸까?

하지불안증후군으로 의심하고있어요. 혈관 상태(정맥 순환), 갑상선 기능, 그리고 철 결핍성 빈혈관련 검사를 하고싶은데 어디서 해야하나요?

캠핑장에서 줄에 거려 넘어지면서 바닥에 세워져 있던 부탁가스에 배가 아주 세게 부딪혀서 타박부위에 통증이 있어요. 배꼽 옆 부분이 멍이 들었습니다. 장이라던지 배 속 내부 출혈이 있지는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방치된 내성발톱 주위의 살이 거멓게 변하는데 이럴 땐 어떤 치료를 받나요?

오래 방치된 내성발톱은 무슨 병원을 찾아가야하나요?

한 일주일 전?부터 목, 가슴, 등, 옆구리 갈비뼈까지 해서 상체와 흉곽이 다 쪼이는것 같기도 하고 심하게 경직되어 움직이면 아프고 그런데, 가만히 말 안하고 일상생활하거나 걸을 때는 괜찮은데 말을 많이 하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해서 소리를 많이 내면 숨이 고갈되면서 호흡이 힘들어집니다. 조금 쉬면 괜찮아져요. 지금 상체 경직이 심한데 이게 원인일까요 아니면 다른 원인이 있을까요? 얼마전 엑스레이와 건강검진에서는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몇일전 턱 아래를 부딫혔는데, 계속 아프고 숨 쉬기가 좀 불편합니다. 침삼킬 때도 아프구요. 턱이 아프고 난 뒤 감기기운도 있는데 그것 때문인가 했는데, 평소 감기랑은 좀 다른 것 같아서요. 어떤 병원을 찾아가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