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이 지속되면 병원에 다시 가야 하나요?
저번주 목요일에 학교 일체형 책상에 앉아서 수업을 듣고 난 후 왼쪽 허리에 통증이 느껴져서 금요일에 병원에 갔더니 근육이 놀란거라고 약 2일치를 처방 받았습니다. 어제 저녁부터는 약이 다 떨어졌고 통증은 그대로고 가운데랑 오른쪽도 조금씩 아파지는거같은데 병원을 다시 가야하나요?

저번주 목요일에 학교 일체형 책상에 앉아서 수업을 듣고 난 후 왼쪽 허리에 통증이 느껴져서 금요일에 병원에 갔더니 근육이 놀란거라고 약 2일치를 처방 받았습니다. 어제 저녁부터는 약이 다 떨어졌고 통증은 그대로고 가운데랑 오른쪽도 조금씩 아파지는거같은데 병원을 다시 가야하나요?

오늘 아침에 갑자기 메스꺼워서 토했고, 식은땀이 나면서 씻다가 주저앉을 정도로 어지러웠어요. 전날 아침에 오이 반개만 먹고 공복인 상태를 유지한 것이 원인인 것 같기도 해요.. 그거 말곤 다른 이상한 일을 한게 없어서요. 오렌지주스 마시고 세시간 지나니 지금은 좀 괜찮아졌어요. 병원 가야하나요?

왼쪽귀아래나 왼쪽목부분을 누르면 귀가 울려요.. 왼쪽귀부분에 약간의통증도있어요

대상포진 때문에 항바이러스제 (발시버 )와 신경통약 리리카(75mg)을 먹고 있어요. 취업 때문에 소변검사로 하는 마약검사를 하면 지금 먹는 약 때문에 양성 나올까요?

넘어진뒤 무릎이 부은거같아요 뼈는이상없어요 무른ㅍ 손가락으로 누르면 눌림자국이 생겨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내가 3~4일전쯤부터 등통증있다가 지금은 사라졌는데 앉아있을때랑 무거운 가방같은거 들을때 더 아프고 눕거나 서있거나 운동할땐 안아프다가 지금 사라졌고 오늘 한여름에 운동한다음에 밥 급하게 먹어서 그런지 체해서 배 쿡쿡 찌르는 느낌인데 췌장문제는 아닐까? 등 통증이 근육통인지 췌장쪽인지 모르겠어

가정용 근적외선 치료기가 통증 완화에 도움이되는지 궁금합니다 효과가 있다면 어떤 원리로 도움이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손목과 발목 쪽에 근육통과 같은 통증이 있고, 종종 허벅지에서 힘 빠짐이 존재합니다. 젓가락이나 키보드 처럼 섬세한 동작을 할 경우, 힘빠짐과 손떨림 현상이 종종 있습니다. 이 현상이 생긴지는 약 6주 정도 되었고, 목 Mri와 신경전도검사 결과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Igg4 수치는 170mg/dl로 정상 수치보다는 조금 높게 나왓지만 그거 말고 당뇨와 갑상선 수치도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원인을 찾지 못하는 상황이라 예상되는 병명이 있을까요?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파요. 자고 일어나면 심하게 붓고, 뻣뻣해요

두통약 먹어도 아파서 냉찜질을 하려고하는데 오른쪽 관자두통인데 구체적으로 어디에 냉찜질을 하면 좋을까요?

두통약을 먹어도 안났는데, 덱시부프로펜정 먹은지 두시간정도됐는데 이부프로펜정 또 먹어도 될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엉치 아플수있나요 걸을때 엉치다리 뻣뻣하고무겁고 아플수있나요 발은 양말신고 걸으면 더 아파요 신경과에서는 신경병증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족저근막염도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혈관외과에서 혈관Ct에서는 왼쪽후경골동맥이 막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픈거는 양쪽이 똑같이아파요 지금은 금연4개월됐는데 아직도 많이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엉치가 아플수있나요 걸을때 다리엉치뻣뻣하고 무겁고 아플수 있나요 발통증은 양말신고 걸으면 더 아파요 금연4개월됐는데요 아직아파서요 족저근막염 신경병증도 아니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두통이 2주일동안 지속되고있는데 두통약을 처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머리가 아파서 MRI도 찍었지만 별 문제 없다는데 이거 도대체 어떡하죠?

두통이 2주정도 계속해서 지속되고있는데,약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통증이 이어지고 있는데 CT에서도 별 문제 없다는데 뭘까요?

타이레놀 2알 복용후 3시간 정도 지났는데, 트라몰 0.65g 1정을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치질은 병원이 평일에만 가능할까요?

갑자기 엄지 바로 옆 발가락 바로 밑부분이 누르면 아프고 통증이 심해서 걷기 어려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평소 매일 도보로 많이 걸으면서 일하고 있어서 발 쪽에 주기적으로 통증이 오는 편이긴 한데요. 통풍인가 싶어 가장 최근 6개월 전쯤 검사했을 땐 수치가 높진 않았습니다. 어제는 건물 입구를 출입하다가 낮은 계단이 있어서 헛디디긴 했었는데 직후엔 별 문제없긴 했거든요.

왼쪽 귀 뒤가 약간 통증 찌릿한 느낌 여러번 짧게 이외 증상 딱히 없음 (1) 원인 [4점] (2) 방안 [4점] (3) 병원 과 [4점] (4) 내일 병원 [4점] (5) 답변 소감과 느낀점 [4점]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재발 가능성이 높나요? 몇년정도 지나면 재발 가능성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