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이 심해 움직일 수 없을 때 대처법은?
허리통증이 심해서 아예 못일어나겠어요

허리통증이 심해서 아예 못일어나겠어요

잇몸치료하고한달정도지나가는대처음보다욱씬거린감은덜하는대화한느낌인건지싸한느낌이들어요잇몸에서

치통도 이상없고 사진을 찍어봐도 원인이 없는데요. 어금니가 쪼이는 느낌은 어떤 문제때문에 생기는 걸까요?

그 전날 잠을 3-4시간 정도 잔 후에 학교에 가려고 지하철을 탔는데요. 잘 서있다가 갑자기 머리가 지끈거리고 몸이 엄청 힘들다는 느낌이 들더니, 30분 지나고 나서는 아예 시야가 노이즈 낀 것처럼 변하고 막 쓰러질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도저히 못 버티겠다싶어서 바로 지하철에서 나와서 의자에 누웠거든요. 근데 이 경우엔 어떤 과목의 병원으로 가야하는 걸까요?

어제 계단에서 발목을 강하게 접질렀습니다. 그당시 많이 아프고 조금 지나니 괜찮았는데 한두시간 후 부터 많이 아프더니 밤중에는 걷기 힘들고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있었습니다. 아침인데도 통증이 강하고 복숭아뼈쪽이 많이 부었습니다. 야구공 반잘라논것 같아요ㅜㅜ

통증 시작된지는 12시간 정도 되었고 심해진 것은 3시간 정도 됐습니다. 발목쪽이 아파서 신발 문제인가 싶었는데 이제보니 통풍인가 싶네요.. 붓기는 전혀 없는데 아킬레스나 염좌 문제일까요 통풍일까요?

귀안통증,눈 세게감으면 하품할때처럼 먹먹한소리(피곤하면 더그럼) 귀 주변눌러보면 삼차신경라인,측두근라인 반대쪽보다 통증이 큼 이빈후과 이상없다는데 어디로가야하나요

몸이 부쩍 좀 안좋아진거같아 걱정이됩니다20대 중반 여자인데요 목에 작열감이 느꺄져요 밤에 누우면 좀 더 그런거같은데 역류성 식도염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쇄골뼈가 멍든듯 아프고 왼쪽도 좀 아프고요 목 뒤도 좀 근육통처럼 아프고.. 얼굴도 오른쪽 광대뼈와 관자놀이가 간헐적으로 아프고 눈 아래 뼈와 코에서 압박감 비슷한 것이 느꺄집니다. 그리고 배꼽 주변으로 복통도 좀 있고 두통도 간헐적으로 있어요. 이런 증상이 하루 동안있었고 쇄골은 이틀 정도 됐습니다. 림프종 이런 큰 병일까 싶기도 하고 그런 걱정 하는 제가 오바하는건가 싶기도 해 힘들어요

왼쪽 허벅지 뒤쪽부터 엉덩이라인이 얼마전부터 찌르르 아픈느낌이에요 앉거나 쭈그릴때 특히 아프고 스트레칭 하면서 허벅ㅈㅣ 뒤쪽을 쮹 늘리면 따가운 통증이 또오구요.. 뭐때문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출산한지 126일되었는데 손목만 아프다가 어제부터 허리가 끊어질듯 아파서 앉거나 자세바꾸기 아기안기가 힘들고누워있어도 아프고 차라리 허리보호대하고 서있는게 덜 아픈거같아요.갈비뼈도 살짝살짝아파요

치질인거 같은데 출혈부위에 치질 약 발라도 돼나요?

레이저 제모한 부위가 너무 간지러워요

잇몸치료를좀세게받았는대요사람들마다낳는속도가다르나요??몇달도걸릴수있나요??

당뇨에걸리면잇몸도안좋아지나요???

우유 마시고 나서 페인엔젤 레이디 복용해도 되나요?

걷는데 갑자기 오른쪽갈비뼈아래 옆구리가 아파요 뭔가 공기나 물이찬 것 같은?느낌인데 이거뭐죠 뛰었을 때 아픈거랑 다른데......

관절근치료기가 손목이나 팔꿈치 통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컴퓨터를 오래 쓰는 일이라 손목이랑 팔꿈치가 자꾸 욱신거리고 불편한 느낌이 있었는데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제이가 가장 많이 보이더라고요. 병원 레이저 치료에 사용하는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심 가는데 실제로 사용하면 관절 통증 완화나 불편감 감소에 도움되는 편인가요?

관절근치료기 꾸준히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계단 오르내릴 때 무릎이랑 발목이 자꾸 불편해서 병원에서 레이저 치료 받아봤는데 통증이 덜한 느낌이 있어서 집에서도 관리해보려고 합니다. 관절근치료기 찾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가 가장 유명한 것 같아서 보고 있는데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더라고요.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심 가는데 보통 이런 관절근치료기는 꾸준히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가요?

관절근치료기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무릎이랑 발목이 계속 불편해서 병원 다니면서 레이저 치료도 받아봤는데 받고 나면 확실히 통증이 좀 덜한 느낌은 있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하려고 관절근치료기 찾아보다가 비웰스 피티제이를 알게 됐습니다.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고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았다고 해서 관심 가는데 실제로 꾸준히 사용하면 관절 통증이나 불편감 관리에 도움되는 편인가요?

관절근치료기가 손목이나 무릎 통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제이가 가장 많이 보이더라고요. 병원 레이저 치료에 사용하는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해서 관심 가는데 실제로 사용하면 관절 통증 완화나 불편감 감소에 도움되는 편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