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가 골절 진통제 처방 가능한가요?
10일전 2번갈비뼈 골절 진단받고 진통제 먹으면서 버티구 있는데요 약을 다 먹어서 처방받고 싶은데 병원에서 일하는 직종이다보니 다른 병원을 갈 수가 없어서 진통제 처방이 어렵습니당ㅜㅜ 여기선 처방 어려울까용? 아님 피부과전문의도 골절진통제 처방을 할 수 있나요?ㅜ

10일전 2번갈비뼈 골절 진단받고 진통제 먹으면서 버티구 있는데요 약을 다 먹어서 처방받고 싶은데 병원에서 일하는 직종이다보니 다른 병원을 갈 수가 없어서 진통제 처방이 어렵습니당ㅜㅜ 여기선 처방 어려울까용? 아님 피부과전문의도 골절진통제 처방을 할 수 있나요?ㅜ

갑자기 다리가 너무 저리고 걷기 힘들어요 다리에 힘이 잘 안들어가요. 저녁밥 먹고 나서부터 이래요 지금 누워있는데 다리 움직일 순 있어요 근데 움직이면 엄청 불쾌한 느낌이 들어서 힘들어요. 확실히 다리 저려요 엄청 저릿거려요. 최근 운동이나 격한 움직임 있던적 없고요 오히려 평소 운동 안하는 편이에요..척추측만증 있어요 요즘 좀 피곤하긴 했는데 이거 때문일까요? 너무 불안해요 큰 병일까요? 안 나아지면 어쩌죠? 대처법 알려주세요 하반신마비 초기증상같은거면 어쩌죠

오늘 청소하다가 허리가 삐끗해서 병원에 바로 가서 엑스레이 찍었는데 엑스레이상으로는 디스크는 괜찮다고 했고 신경술주사 맞고 물리치료 받고 왔는데 누워있는게 좋은가요 ? 좀 걸어주는게 좋은가요 ?

02/18 꼬리뼈에 맞은 주사(덱사메타손) 02/24 꼬리뼈에 맞은 신경차단시술 03/04 꼬리뼈에 맞은 신경성형시술 03/13 허리에 맞은 신경차단시술 03/21 허리에 맞은 신경차단시술 03/27 허리에 맞은 신경차단시술 이렇게 걸쳐 짧은기간에 스테로이드 주사를 시술받았어요 마지막으로 맞은건 3월 27일이고 4월 18일부터 식욕부진, 속쓰림, 메스꺼움, 울렁거림, 설사, 불면, 불안감, 뒷목 승모근 어깨 등근육 긴장감 등 현 5월 21일까지 지속되고 있어서 병원에 입퇴원을 반복하고 있는데요 혹시 스테로이드 부작용과 관련이 있을까요?ㅠㅠ 있다면 동네병원 말고 큰병원으로 가야하는지요 스테로이드 여러 부작용들도 치료가 다 되는걸까요?

어깨,팔꿈치통증 세레브렉스랑 위보호제 처방받구싶어요

1. 주증상 (2주 전 시작) 어지럼증: 바닥이 위로 솟구치는 듯한 느낌이 수초간 지속되며, 순간적으로 눈앞이 흐릿해집니다. 손발 저림: 어지럼증과 동반, 양쪽 손끝과 발끝이 전기가 통하는 것처럼 찌릿 저립니다. (작년에도 동일 증상 겪음) 2. 최근 진료 및 처방 내역 신경외과 (4일 전): 목 디스크 및 허리 디스크 진단 후 약·주사·도수치료 병행 중 (당시 병원에서는 디스크와 어지럼증은 무관하다고 함) 내과 (오늘): 어지럼증이 심해져 방문했으나, 연령대를 고려해 이석증이 의심된다는 소견을 받음. 3. 기저질환 및 가족력 본인: 기저질환 없음 (30대중반) 가족력: 간 질환(할아버지) 당뇨 및 신장 질환(할머니) 4. 의사 선생님께 드리는 질문 목·허리 디스크 외에, 어지럼증과 손발 저림이 동시에 동반될 수 있는 다른 질환(자율신경계, 말초신경병증 등)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향후 종합검진 시 어떤 정밀 검사(CT, MRI, 혈액검사 등)를 받아야할까요?

제가 오늘 5시쯤부터 아랫배에 오른쪽이 찌르듯 쿡쿡 아픈 느낌이 들고 생리도 안한지 한달이나 두달 조금 안된거 같고 움직일때마다 통증이 시달려요 이거 무슨 현상일까요..

왼쪽 무릎에 멍 이 넓게 들었어요 그런데 다친 기억이 없는데 샤워하다 보고 깜놀 했어요 멍자국 에 얼음 주머니 올려주니 살짝 통증이 느껴지는데 왜그런걸까용

생리를시작하기전이나시작하면잇몸들이아파요

치과에처방해준염증약과소염진통제는잇몸이아플때먹어도되나요??

이틀전까지는 머리를 숙이면 쏟아지는거같았는데 어제부터 찌릿찌릿해요 왼쪽옆통수가 찌릿찌릿하는 통증이 계속되고있어서 두통약부터 소염진통제를 먹어도 계속그래요 최근 몇일 놀면서 많이먹어서 살이 좀 쪘는데 신경이눌리는건가요..

왼쪽 골반이 걸을 때마다 아픈데 특별한 이유를 모르겠어요.. ㅠㅠ

며칠 전 계단에서 구르다싶이 넘어졌었는데 정형외과가서 진료보고 약 복용 중에 있습니다. 뼈는 다치지 않았지만 멍이 심하고 다친부위(멍)에 마취된 것 같은 감각이 조금 있는데 다시 병원을 가야할까요? 가야한다면 어느 과로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제가 갑자기 머리 정수리 부근이 만지면 아픈데 어케해야 할까요 왜 때문에 일까요 부딪히거나 스트레스 는 없고ㅜ만질 때만 아파요

증상이 찾아보니깐 좌골신경통? 그 증상하고 비슷하더라구요... 골반쪽하고 허벅지 바깥쪽이 전기오듯 찌릿하고 뻐근한 느낌이 드는데 신경과를 가야할지... 그리고 치료방법이 있을까요?

잇몸이안좋을때랑구강작열감이있을때고불소치약을쓰면좋나요??

귀 뒤쪽 헤어라인쪽에 방울토마토 크기벙도의 멍울과 통증이 있고 그 주변까지 땡기는 느낌과 통증이 있어요 약간 목에 담이온것 같은 느낌? 3~4일 정도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기보려고 하는데 어느 병원을가야 할까요?

허리 염좌 같은데 약좀 처방해주세오

단순 편두통 처럼 아픈게 아닌 왼쪽 귀 아래 머리쪽과 그 위쪽이 아파요 6일 되었고 이비인후과에서는 별말없고 오늘 신경의원? 가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머리가 아프면 일시적인데 며칠동안 아픈건 처음입니다 지어준 약은 <펠루비정, 베포탄정, 소론도종, 뉴페리손정, 미피드정> 인데 먹으면 이 약때문인지 아니면 시간때문인지 자다가 깨서 아플정도는 아니에요. 속도도 아픈 강도, 빈도도 점점 쎄지는거같기도 하고 겁이나긴 합니다 저는 병명이 뭘까요 그리고 어떤 검사를 해야할까요?

가슴(심장)이 아픈데 식중독인거요? 심근경색인가요? 어지럼증.기침있음. 설사.구토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