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이 욱신거리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잇몸이빨갛게부어올라있지도않는대도잇몸이욱씬거려요치과에서는이상없다하구요왜그러는걸까요??

잇몸이빨갛게부어올라있지도않는대도잇몸이욱씬거려요치과에서는이상없다하구요왜그러는걸까요??

무거운 거 장시간 들거 있아서 손이 너무 저려요ㅠㅠㅠㅠ 자고 일어났는데도 똑갗은데 한의원 가도 되나요

5일정도 전부터 오른쪽 약지엄지 빼고 손가락 마디가 움직일때마다 아파요 주먹쥐기 불편한 정도로 통증이 있고 왼손은 거의 통증이 없습니다 주먹을 쥐거나 힘주면 통증이 더 커집니다

어제 과식해서 아침에 일어나니까 미식거리고 토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지 토 참아야 하나

복통이 2일째 지속되고 설사가 계속 나와요 이거 뭔가요 어제는 하루종일 몸살처럼 무기력하고 온몸이 쳐졌어요

손톱 연장한걸 좀 딱딱한 쇠봉에 부닥쳣는데 아픔..

일년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이갑자기스켈링하고찬거를먹으면안됬었는대찬거를먹고욱씬거려서치과를가서사진찍고ct까지찍어밨는대아무이상이없다하였는대잇몸이문제일수도있다하여잇몸을밨는대요살짝염증이보인다하여잇몸치료를좀세게받았는대요잇몸치료받고처음에는엄청욱씬대더니한달정도지나고나니깐처음보다많이좋아지긴했어요욱씬감도덜하고이빨도근대피곤하거나생리가터지기전이랑터질때랑잇몸이아파오기시작하내요병원에서는이상이없다하고저는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을새로하고싶은대아무이상이없다고만하시니잇몸이낳는대원래이렇게오래걸리나요??

커피 며칠간 계속 마시다가 어제 하루 안마셧는데 오늘 아침부터 뒷목하고 그 앞 이마옆?쪽이 아픔 이거 완화나 해결법 없나

안녕하세요 53세 여자입니다 허리디스크 수술을 두번했고6년지났습니다 요즘 허리통증이 또 시작되서 문의드립니다 실내 자전거가 디스크 통증이나 허리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걷기는 야외에서는 불가능하여 실내 러능머신이 도움이 될지 문의드립니다

4년전 종양제거했던 부분이 시큼시큼 아파요. 왜 그런걸까요?

명치옆에 심장 근처에 당기는 통증이 있고 식은땀이 살짝 나고 양팔 다리 쪽이 절이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측두근과 턱 뒷목에 힘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 나고 머리가 아픈데 진통제를 먹는게 낫나요 근육이완제를 먹는게 낫나요?

오른쪽 머리와 목의 중간 부분에서 뒤쪽이 아파요 가끔 찌릿하고

몇 달 전부터 왼쪽 발뒤꿈치가 계속 아파왔습니다. 그러다 약 2~3주 전 자고 일어난 이후부터는 왼쪽 골반 뼈 주변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허리나 옆구리에 손을 얹었을 때 손가락이 걸치는 왼쪽 앞쪽 골반 뼈 라인이며, 다리를 들어 올릴 때 그 골반 뼈 바로 아래 주변으로 통증이 느껴집니다. 현재는 걸을 때 발뒤꿈치와 그 골반 앞쪽 뼈 부근이 둘 다 아픈 상태입니다. 의자에 장시간 앉아 있다가 일어날 때(+운전시에도) 그 골반 부위와 발뒤꿈치 쪽에 통증이 가장 심하게 느껴집니다. 이 증상이 왜 그런 것인지, 정형외과나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금언 4개월넘었는데 발이 양말신고 운동화신으면 답답하고 더 아파요 감각도 이상하고요 이렇게 아플수 있나요 뻣뻣하기도해요혈관CT에서 왼쪽 후경골동맥막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양쪽이 똑같이 동시에 아팠거든요 ABI수치 정상 도플러도 정상 동맥경화가 약간있고 정맥류 미세역류 있다고 판독에 쓰여있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은 양쪽이 똑같이 아픈게 이해안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발 MRI 초음파 이상없데요 족저근막염도 아니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충치통즈응로 인해 턱 톧증 코 주변 뼈 압박감 두통이 생길수도잇나요?

두통이 며칠 좀 지속되고 턱쪽이 아파요 심한건 아닌데 묘하게 땅기는느낌 뻣뻣한느낌? 이 들고 침샘 쪽이 쥐난거같고 코주변 뼈 눈아래 뼈가 좀 뻐근해요 압박감도 느껴지구요

왼쪽 목어깨? 승모근 쪽이 아픈데 어느 병원 가야하나요 목 뒤로 젖힐때 오른쪽으로 젖히면 아무렇지 않은데 왼쪽으로 젖히면 왼쪽 승모근이 아프고 고개도 오른쪽으론 잘 돌아가는데 왼쪽으론 덜 돌아가요 어떤 병원 가야하고 어떤 검사 하는지 궁금해요

10일전 2번갈비뼈 골절 진단받고 진통제 먹으면서 버티구 있는데요 약을 다 먹어서 처방받고 싶은데 병원에서 일하는 직종이다보니 다른 병원을 갈 수가 없어서 진통제 처방이 어렵습니당ㅜㅜ 여기선 처방 어려울까용? 아님 피부과전문의도 골절진통제 처방을 할 수 있나요?ㅜ

갑자기 다리가 너무 저리고 걷기 힘들어요 다리에 힘이 잘 안들어가요. 저녁밥 먹고 나서부터 이래요 지금 누워있는데 다리 움직일 순 있어요 근데 움직이면 엄청 불쾌한 느낌이 들어서 힘들어요. 확실히 다리 저려요 엄청 저릿거려요. 최근 운동이나 격한 움직임 있던적 없고요 오히려 평소 운동 안하는 편이에요..척추측만증 있어요 요즘 좀 피곤하긴 했는데 이거 때문일까요? 너무 불안해요 큰 병일까요? 안 나아지면 어쩌죠? 대처법 알려주세요 하반신마비 초기증상같은거면 어쩌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