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손·얼굴 붓기와 통증 원인은?
자고 일어나면 손이 붓고 얼굴은 붓다가 빠지다가 반복이고 손가락 마디도 통증도 있고 발도 계속 저리고 어떤한 증상인가요?

자고 일어나면 손이 붓고 얼굴은 붓다가 빠지다가 반복이고 손가락 마디도 통증도 있고 발도 계속 저리고 어떤한 증상인가요?

무릎이아파서 걷지를못하겠어요

잇몸치료한지한달이넘었는대요처음에받았을때는잇몸주위이빨들도아팠었는대지금은그정도아니고잇몸이피곤하고그러면더욱씬거렸다가안그랬다가하는대요구강작열감도있구요잇몸치료받을때도엄청세게긁어주었거든요스켈링도하고저는잇몸아픔강도쎘었구요그래서치료도쎄게받았는대요그러면낳는게오래걸리나요??치과에서는잇몸에는아무이상없다고했어요몇달걸릴수도있나요??

구강작열감이저는잇몸으로오는대요꼭한쪽잇몸쪽으로와요꼭그쪽으로만계속느낌이올수있나요???

두통이 3달동안 지속중이고 지금 속도 너무 안좋고 나 비염이 심해서 그것때문에 머리아픈거같기도하고 목긴장때문에 그런거같기도 하고 잠도 못자서 그런거같은데 숨 잘안쉬어지는 느낌이고 답답하고 어지러워

남자친구가 회식해서 숙취로 두통이 심하다 하는데 무슨약을 먹으면될까요? ㅠㅠ

잇몸이빨갛게부어올라있지도않는대도잇몸이욱씬거려요치과에서는이상없다하구요왜그러는걸까요??

무거운 거 장시간 들거 있아서 손이 너무 저려요ㅠㅠㅠㅠ 자고 일어났는데도 똑갗은데 한의원 가도 되나요

5일정도 전부터 오른쪽 약지엄지 빼고 손가락 마디가 움직일때마다 아파요 주먹쥐기 불편한 정도로 통증이 있고 왼손은 거의 통증이 없습니다 주먹을 쥐거나 힘주면 통증이 더 커집니다

어제 과식해서 아침에 일어나니까 미식거리고 토할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지 토 참아야 하나

복통이 2일째 지속되고 설사가 계속 나와요 이거 뭔가요 어제는 하루종일 몸살처럼 무기력하고 온몸이 쳐졌어요

손톱 연장한걸 좀 딱딱한 쇠봉에 부닥쳣는데 아픔..

일년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이갑자기스켈링하고찬거를먹으면안됬었는대찬거를먹고욱씬거려서치과를가서사진찍고ct까지찍어밨는대아무이상이없다하였는대잇몸이문제일수도있다하여잇몸을밨는대요살짝염증이보인다하여잇몸치료를좀세게받았는대요잇몸치료받고처음에는엄청욱씬대더니한달정도지나고나니깐처음보다많이좋아지긴했어요욱씬감도덜하고이빨도근대피곤하거나생리가터지기전이랑터질때랑잇몸이아파오기시작하내요병원에서는이상이없다하고저는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을새로하고싶은대아무이상이없다고만하시니잇몸이낳는대원래이렇게오래걸리나요??

커피 며칠간 계속 마시다가 어제 하루 안마셧는데 오늘 아침부터 뒷목하고 그 앞 이마옆?쪽이 아픔 이거 완화나 해결법 없나

안녕하세요 53세 여자입니다 허리디스크 수술을 두번했고6년지났습니다 요즘 허리통증이 또 시작되서 문의드립니다 실내 자전거가 디스크 통증이나 허리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걷기는 야외에서는 불가능하여 실내 러능머신이 도움이 될지 문의드립니다

4년전 종양제거했던 부분이 시큼시큼 아파요. 왜 그런걸까요?

명치옆에 심장 근처에 당기는 통증이 있고 식은땀이 살짝 나고 양팔 다리 쪽이 절이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측두근과 턱 뒷목에 힘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 나고 머리가 아픈데 진통제를 먹는게 낫나요 근육이완제를 먹는게 낫나요?

오른쪽 머리와 목의 중간 부분에서 뒤쪽이 아파요 가끔 찌릿하고

몇 달 전부터 왼쪽 발뒤꿈치가 계속 아파왔습니다. 그러다 약 2~3주 전 자고 일어난 이후부터는 왼쪽 골반 뼈 주변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허리나 옆구리에 손을 얹었을 때 손가락이 걸치는 왼쪽 앞쪽 골반 뼈 라인이며, 다리를 들어 올릴 때 그 골반 뼈 바로 아래 주변으로 통증이 느껴집니다. 현재는 걸을 때 발뒤꿈치와 그 골반 앞쪽 뼈 부근이 둘 다 아픈 상태입니다. 의자에 장시간 앉아 있다가 일어날 때(+운전시에도) 그 골반 부위와 발뒤꿈치 쪽에 통증이 가장 심하게 느껴집니다. 이 증상이 왜 그런 것인지, 정형외과나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