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저하와 소화불량이 암 증상일 수 있나요?
난 중학교 3학년 남잔데 요즘들어 식욕이줄거나 몸무게가 줄지는 않지만 좀 금방 배가 불러지고 소화도 잘안돼고 속도쓰리고 명치쪽아프고 메스꺼운데 이게 거의 1~2주째라 지금 내가 코염증 약도 계속먹고있고 거의 근 반년간 이것저것 약을 먹느라 계속약을 먹어서 이런지는 모르겠는데 위암이나 췌장암일까봐 무서워 외할아버지도 위암으로 돌아가셨어

난 중학교 3학년 남잔데 요즘들어 식욕이줄거나 몸무게가 줄지는 않지만 좀 금방 배가 불러지고 소화도 잘안돼고 속도쓰리고 명치쪽아프고 메스꺼운데 이게 거의 1~2주째라 지금 내가 코염증 약도 계속먹고있고 거의 근 반년간 이것저것 약을 먹느라 계속약을 먹어서 이런지는 모르겠는데 위암이나 췌장암일까봐 무서워 외할아버지도 위암으로 돌아가셨어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리리카 복용중이구요.여기 저기 방사통땜에 아픈데도 워낙에 많아요.근데 오늘 저녁에 갑자기 오른쪽 두번째랑 세번째 발가락이 저리면서 마비되는것 같은 느낌이 예요.왜 그런걸까요?원래 오른다리가 방사통때문에 안 좋아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혈관조영술 Ct에서 왼쪽 후경골동맥막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픈거는 양쪽이 똑같이 아파요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뻣뻣하고 통증 심해요 몇발자국 걸으면 쫌 퓰려요 좀 덜아파요 그리고 걸을수록 더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양쪽 새끼발가락 옆 구슬만하게 툭튀어나오는이유

오른쪽 부유방 쪽에 통증이 있어요 멍울이 만져지는건 없고 팔을 들거나 내릴때 가슴과 어깨에 이어지는 근육에 통증이 와요

엠알어이 결과 무릎에 물차고 염증있다고 하시는데 소염진통제 주사맞고 물리치료중인데 당분간 이렇게하면 나을까요 아니면 디앤에이 주사같은것 맞는게 치료에 도움을 줄까요 그리고 척추측만이 심하지는 않은데 발바닥통증을 어떻게 치료하는것이 좋을까요 2년정도 되서 걱정입니다

어제 마운자로 2.5맞았는데 다음날에 상반신이 맞은 느낌이 나는데 이유가 뭐일가요

전립선암 수술을 로봇으로 2023년1월에 했는데 작년부터 배꼽위에 로봇팔이 들어간 자리에 조금 무거운 물건을 들고난후에 아님 몸이 피곤한 경우에 배꼽 주변이 만질수 없이 아프고 그뷔위에 탁구공 크기보다 조금 적은 모양으로 단단하고 그주변이 아프고 그부위에 파스를 붙이고 자고나면 조금씩 나아집니다. 그러다가 또 몇일정도 지나서 같은증상이 생김니다 담당교수님이 해외 연수교육을 가셨다가 7월에 오신다고 해서 다른교수님 한태 예약을 했다가 예약 날짜가 금방 안잡혀서 예약 날짜가 다가오면 그때는 그런증상이 없어서 예약을 취소 했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럴까요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급해서 본론 말씀 드립니다 아버지가 말기암 환자십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마약성 진통제 패치에 타진까지 먹는 상황입니다 근데 이번에 밥도 안 먹고 쇠약해지신데다가 타진서방정 20/10mg 을 한번에 두 개 드셨습니다 말릴 새도 없었어요 한번에 두 개 먹어도 되나요? 어차피 죽을 거라는 건 받아들이신 상태고 아프지라도 않았으면 좋겠다며 살고 계세요 진통제로 연명하며 살아가십니다 답변 부탁 드려요

눈 주변이 떨리는 증상이 오래되었는데 어느 병원을 가야하나요?

뉴로치오에이치알정 가바렙캡슐 두성분어떻게되나요 가치먹어도되나요

통풍 때문에 대학병원에서 6개월씩 페브릭 처방 받아서 복용 중인데 비대면진료는 얼마나 처방 받을 수 있나요?

남자친구가 몇일전부터 옆구리이상한 통증이있다고하네요 옷을 올리면막아픈건안데 이상한 느낌든데요 왜그런걸까요

극심한 등 허리통증

눈썹 위쪽쯤에 아픈거 대체 뭘까요 부비동도 의심해봤는데 아닌거같고 신경과는 이미 다녀왔어요 편두통약 효과없어요 진통제 소염제 걍 싹 다 효과 없어요 두세달전 생기고 매일 그래요 좀 아팠다 안아팠다 반복하고 좀 심할땐 오래 아프기도하고 누르면 멍든곳 누르는느낌이고 가만있을땐 약간 욱씬 ? 약들이 아예 안들으니 파스도 붙여봤는데 초반에 후끈거리니 좀 나은거같기도해요 통증의학과를 가야댈까요,,

교도소에서 허리통증때문에 리리카300mg이랑 근육이완제를 복용했었는데 얼마전에 출소하고 지금 병원에 들릴 시간이 마땅치않아서 혹시 비대면진료로 처방받을수있을까요?

췌장암 판정후

췌장암판정후 등허리통증 심함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기침할때 수술부위가 너무아파요. 심각한건가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금식 언제 끝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