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부상 후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손가락을 얼마전에 다쳤는데 일시적으로 붉게 붓고 아팠다가 다음날이 되니 통증이 많이 가라앉기도 했고 구부릴때 약간의 뻣뻣함과 가끔 통증이 살짝 있는거면 병원을 안 가도 될까요?

손가락을 얼마전에 다쳤는데 일시적으로 붉게 붓고 아팠다가 다음날이 되니 통증이 많이 가라앉기도 했고 구부릴때 약간의 뻣뻣함과 가끔 통증이 살짝 있는거면 병원을 안 가도 될까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통증주사를 계속 맞고 있는데도 너무 아파해요. 그래서 엉덩이 주사를 맞았는데 무슨주사일까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통증주사를 계속 맞고 있는데도 너무 아파해요.

변을 봤는데 변기가 빨개질 정도로 피가 나왔고 휴지로 닦았을때 약간의 피점액이 있었습니다. 오늘 매운걸 먹긴 했는데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습니다.

정형외과의원서 찍은 엑스레이 결과 전화해서 파일로 받을수 있나요? 비용있나요? 전화후 뭐라하면서 받나요?

밤사이 선풍기를 쐬고 자면 (새벽6시쯤 기침동반.당사자는 기억 없음) 다음날 일어나서 오후부터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두통(7~8/10)이 있음. 빛부심, 메스꺼움, 목 뻣뻣함, 눈을 감았을때 눈알 떨림, 눈·콧등 통증이 동반되고 어제는 물체가 겹쳐 보이는 시야 이상이 있었음. 진통제(탁센 포함) 복용했으나 효과 거의 없고 숨 답답함과 가슴 압박감도 동반됨.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나요?

전날 저녁 수면유도제(단자민)25mg을 먹고 잤는데 다음날 오후부터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두통(7~8/10)이 있음. 빛부심, 메스꺼움, 목 뻣뻣함, 눈을 감았을때 눈알 떨림, 눈·콧등 통증이 동반되고 어제는 물체가 겹쳐 보이는 시야 이상이 있었음. 진통제(탁센 포함) 복용했으나 효과 거의 없고 숨 답답함과 가슴 압박감도 동반됨.

전날 19시경 단자민(수면유도제)25mg복용 후 오후부터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두통(7~8/10)이 있음. 빛부심, 메스꺼움, 목 뻣뻣함, 눈·콧등 통증이 동반되고 어제는 물체가 겹쳐 보이는 시야 이상이 있었음. 진통제(탁센 포함) 복용했으나 효과 거의 없고 숨 답답함과 가슴 압박감도 동반됨.

오후부터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두통(7~8/10)이 있음. 빛부심, 메스꺼움, 목 뻣뻣함, 눈·콧등 통증이 동반되고 어제는 물체가 겹쳐 보이는 시야 이상이 있었음. 진통제(탁센 포함) 복용했으나 효과 거의 없고 숨 답답함과 가슴 압박감도 동반됨.

비타민D주사맞은후 엉덩이가 이틀째 우리하이 아픕니다 잘못맞은건가요

여기저기 치릿찌릿 콕 콕수시면서 아픕니다 다리쪽에쑤시다가 팔 등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증상이 생깁니다 특별히 한군데만 아픈게아니라서 어떻게설명하기가 힘드네요 원인을알려면 어느병원에 가야하나요

편도가 항상 부어요 매년 이 시기쯤이면 밤에 편도가 엄청 부어있고 주로 활동하는 시간에는 조금 진짜 조금 줄어들어요 너무 힘을어요

전신근막긴장 이나 신경성과민? 이 뭐죠?

구강작열감때문에리보트릴정을처방받았는대요구강작열감에효과가있나요???

어제 새끼손가락을 밟혀 꺾이면서 뚜둑 하는 소리가 나면서 일시적으로 붉게 부었는데 얼음찜질하고나니까 붓기도 가라않은 것 같고 괜찮아졌길래 두었는데 뭔가 좀 뻣뻣한 느낌이 들고 손으로 살짝 옆으로 꺾으면 덜컥 하는 느낌이 나는데 병원을 가야할까요? 왼손가락이 다쳤는데 오른손 새끼손가락은 원래 자주 써서 항상 부어있어서 왼손이 부었는지 확인하기도 어려워요.. 인대 완전 파열되면 통증을 오히려 못느낄 수도 있다는데 아니겠죠?? 손가락이 굽히기도 하고 움직이기는 해요

평소에 10시간 이상씩 자는데 가끔 6시간씩 잘 때 두통이 너무 심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수면 부족일 때 이 정도 두통이 오는지 모르겠지만 어쩌다가 한 번 못 잤을 때 두통이 너무 심해서 종종 타이레놀을 자주 먹습니다 편두통은 아닌 거 같은데 단순히 수면부족 문제일까요?

라식라섹을알아보기위해안과에서여러가지검사를했는대요지금눈동공확장시키기위해안약을넣어나서뿌옇게보이는대지금제가안구건조증이있어서인공눈물을넣어야될꺼같은대뻑뻑한느낌이들어서인공눈물넣어도되나요??

구역,명치위쪽(가슴가운데)통증,호흡 불편,숨쉴때 왼쪽 가슴 통증,두통,다리저림,극심한 생리통 등의 문제가 있는데 어느 과를 가서 진료봐야할까요?

명치 위쪽(가슴 가운데) 통증

양손저림 저림 어떤 부위에서 통증이 일어날 수 있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