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주사 후 가슴 통증, 병원 방문 필요할까?
갑자기 가슴이 엄청 조이는듯한 통증이 있으면서 엄청 답답해지고 오른쪽팔이 살짝 저리는 증상이 있었는데 병원 가야할까요?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는 중이었고 5분-10분정도 가만히 있으니 괜찮아졌다가 다시 노래부르니까 20분정도 후에 또 조이면서 턱쪽?까지 조이는 느낌이들었지만 두번째는 더빨리 1-2분내로 괜찮아졌고 이 이후엔 그냥 집으로 돌아와서 쉬었는데 별다른 증상은 없었습니다 오늘 마운자로를 처음 맞았는데 그 부작용일까요? 아니면 제가 평소에 커피를 안마시는데 오늘 커피를 마셔서 카페인 때문일까요? 최근 스트레스도 살짝있긴한데 그런건 관련없을까요..? 병원을 가봐야할지 아님 괜찮아졌으니 그냥 살아도 될지 모르겠어서 질문합니다..마운자로도 그냥 계속 맞아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