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통증이 상체 운동 때문일 수 있나요?
60년생 남성입니다. 3~4일 전부터 오른쪽 가슴 젖 5cm 좌상 위치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모르겠으나 상체 운동기구를 10~20분 했습니다. 평소에는 아령으로 팔운동은 합니다. 좀 무리가 있었던 것일까요?

60년생 남성입니다. 3~4일 전부터 오른쪽 가슴 젖 5cm 좌상 위치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모르겠으나 상체 운동기구를 10~20분 했습니다. 평소에는 아령으로 팔운동은 합니다. 좀 무리가 있었던 것일까요?

어머님이 지하철근방 엘리베이터 타다 넘어져 머리를꼬매상태고 그충격으로허리통증이 심하신데 스멘트시술하라는 의사판정이나왔는데 심각해서 세브란스 신경외과진료하려고합니다 이런경우 의사가 수술권장하면 하는게 맞을까요 11번골절이라는 11흉추골절ㆍ요추의염좌긴장ㆍ머리의 기타부분의 상처 t11 comp rate 소견 그리고 수술안하면 심각한통증으로 더위험한지요 방법문의드립니다

근전도 신경도. 차이가

제왕절개로 출산후 16일차 입니다 일주일차 쯤에 아기 수유 하다가 등이 저릿하더니 꼭 다리 오래 접고 있으면 마비되듯이 감각이 없어지는 느낌으로 팔까지 올라 오더라구요 왼쪽만 그래요 근대 오늘 16일차 밥먹는데 왼쪽 손이 또 감각이 무뎌지더니 반대로 팔로 올라타서 등까지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풀리는데에는 20분여 정도 소요가 되고 왼쪽 뒷목도 뻐근해요

엠겔러티 처방 받고싶은데 어느 병원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한가요?

손가락 골절 이있는데 염증도 발견됬었고 골절치료후 손가락 사용시 약간의 통증 그리고 마디가 부어오름 손가락을 움직이면 통증이 있다 근데 손가락 고정시키는 기구를 사용해도되는지 사용상 마디 접히는 부분1고정 손등쪽 2고정

안면통증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았고 2주정도 되었는데요. 효과가 없습니다. 고주파응고술을 받을까 생각하는데 2주만에 괜찮을까요?

엘비페라 캡슐 1일 1회 2정 메니아벤엘 정 1일 2회 1정 로피맥스정 0.25mg 1일 1회 1정 처방받은 약이 발가락 시림증상에 도움이 될까요.

제가 안면통증이 심합니다. 그래서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 약이 12시간 간격인데 6시간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으면 안되는 거죠?

편두통은 어느과 진료를 봐야하나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양말신으면 더 아파요 금연하면좋아질수 있나요

오른쪽 가슴 떨림이 심해요 따로 통증이나 호흡은 양호합니다

가정의학과 or 외과 둘중에 어딜가야 울트라셋이나 트라마돌같은 신경진톨제ㅜ 근륙ㅇ통 아 타자도 못치겟다 둘다 ㅈ처방 은가능한건가요..?당연히 중복 섭취x 지금 폰요금미납으로 정지라 뵹원닫기전에 얼른나가야해서요ㅠㅠ

ㅇ그냥 맣이안나와요 삼일째 한숨도못자고 병원을가야해는데 외과랑 가정의학과가 클로즈시간 두개만맞아서그런데 울트라셋이나 트라마돌처방 둘다ㅏ가능한가요? ㅇ바로나간다고치면 약삾망사저ㅏㅏ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걸을때 너무아파요 저녁이되면 너무아파요??흡연때문에 아플수있나요 금연하면 좋아질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처방전 없이 근육이완제 배달되요

며칠 전 부터 자려고 정자세로 누으면 뒤통수 쪽이 눌려서 그런지 통증이 있어요 심한건 아닌데 지금까지 안그러다가 이러니까 뭔가 이상해서여 통증 부위는 자세히 말하자면 뒤통수 쪽 좌우?로 아픈 느낌이에요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해결 방법이나 만약 병원을 가게 된다면 어떤 진료과?로 가야하는지도 궁금해여

족저근막염이 있습니다. 근 2주 전부터 5분만 걸어도 종아리가 터질듯이 당기고 지하철에 서있으면 앉기 전 까지 발바닥 중간부터 발꿈치, 종아리, 발 끝의 발날부 분에 통증이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있다가 일어나거나, 아침 기상 시에는 발 통증이 없으나 무릎 통증이 심해 무릎을 쭉 펴지 못하고 어기적거리며 일어납니다. 어기적거리면서 일어나도 다리에 힘이 안 들어가는 느낌처럼 절뚝거립니다.

족저근막염이 있습니다. 근 2주 전부터 5분만 걸어도 종아리가 터질듯이 당기고 지하철에 서있으면 앉기 전까지 발바닥 중간부터 발꿈치, 종아리, 발 끝의 발날부분에 통증이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있다가 일어나거나, 아침 기상 시에는 발 통증이 없으나 무릎 통증이 심해 무릎을 쭉 펴지 못하고 어기적거리며 일어납니다.

5일전에 화장실에서 실리콘 바르다가 깨진 타일에 손가락 끝이 깊게 베였어요. 30분 내로 응급실 도착했는데 소독하고, 패치 붙여주시고, 하얀 거지? 랑 갈색 압박 테이프로 감아주셨어요. 파상풍 예방주사 맞고 항생제 받았고요. 그 후로 현재 손가락 색도 평범하고, 통증도 잘 느껴지는거 보면 괜찮은 것 같은데 손가락이 차가워요. 왜 이러나요? 혹시 핫팩같은걸로 좀 따뜻하게 유지하는게 치료에 도움이 될까요? 혹시 잘못돼서 괴사하는거 아닐까 걱정되는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