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씌운 치아 잇몸이 차갑게 느껴지는 이유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위에잇몸에잇몸치료를했는대요지금오일째되는날인대그부위가차갑게느껴지내요이게시린증상인가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위에잇몸에잇몸치료를했는대요지금오일째되는날인대그부위가차갑게느껴지내요이게시린증상인가요??

자다가 새벽에 갑자기 오른쪽 뒤통수 쪽이 욱신 거리면서 아팟는데 괜찮은건지.. 전에도 한번씩 그런거같은데 이것두 편두통같은건지.. 뭐가 막히거나 그래서 그런걸까여. 그럴경우 두통약먹음되는지 궁금해요

빗길 계단에서 미끄러지면서 꼬리뼈를 다쳤는데 일주일동안 통증이 점점 완화되길래 병원을 안갔습니다 이주가되어가는데 앉았다 일어날때만 꼬리뼈가 아픕니다 다른때는 안아프구요 골절일 가능성이있나요

가슴뼈아래쪽 라인이 엎드렸을때 아파

오른쪽눈위떨림은 뇌전증약복용중이라가끔씩불면증있어서잠도잘못자는데 몇시간자야지 떨림이 안오는 건가요

좌측 목(턱뼈 밑, 경동맥 또는 경부림프절 근처) 에 통증이 이틀째 계속 되고 있는데 아픈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멍울 같은게 만져지지도 않는데 그냥 근육이 긴장해서 그럴까요?

허리 디스크 협착증 수술한지 7개월됐는데요 허리가 뻣뻣하고 아플수있나요

1년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과그앞이빨잇몸이욱씬거리고이빨도욱씬거리고ct에는아무이상은없는대잇몸에염증이있어서잇몸치료받고삼일째되던날크라운씌운이빨이너무아파서갔더니교합을다시맞춰줬는대요다음날음식을씹을때잘못씹어살짝욱씬거렸는대찬물마시면시렵내요소염진통제랑염증약은처방받아서먹고있구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잇몸에잇몸치료하고교합교정을했는대요오늘사일째되는날잘못씹어먹어서잇몸이욱씬했는대요찬물마시면시리구요ㅜ그부위가

무릎에살짝통증이있는대온찜질해도되나요??

손을 베엿는데 통증이오래갈까요?

칼에 손가락을 살짝 깊게 베엿는데 빠른치료법좀 알려주세요

내성발톱이 좀 있는데 복싱을 다녀왔거든요.. 근데 염증부분이 조금 보라색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엄지발가락을 누르면 어떤부위든 노란색으로 변하는데 이건 별 문제 없다는 뜻인가요? 살을 파고들지는 않는데 염증때문에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힘드네요

손목앞면서 손가락이 저립니다.특히 식지중지~어떻게 하면됩니까?

발목 저림현상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함

오른쪽왼쪽다턱관절이있는대요치과치료하다보니입을크게벌리다보니오른쪽턱이누르면아프네요따뜻한걸로찜질하면괜찮아질까요???

원래잇몸치료하면더디게낳나요??오늘사일째인대삼일째보다는덜욱씬거리날카롭게통증오는것은덜하는대요삼일째되는날신경치료하고씌운부분쪽에잇몸치료받은거라엄청욱씬거려서병원내원해서갔더니더지켜보자해서약만처방받고왔내요

잇몸치료후통증이있는대삼일째되던날은엄청아프더니오늘은좀괜찮은대이빨교합도맞춰주고했는대그래도잇몸이걸리적거리네요교합이잘못맞춰진건지씹을때잇몸치료한곳이엄청욱씬거렸어요

허리통증이 심해지면 잠을설칩니다 아플때 트리돌서방정100미리 먹고잣엇습니다

약 3,4개월 전에 길에 있는 작은 돌부리들로 왼쪽발목을 여러번 접질렀습니다 ㅜ ㅜ (약 4~5회) 그때그때마다 통증, 붓기, 멍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다 약 1개월전 특별한 외상없이 갑자기 발목에 악!하고 심한 통증이 생겼고 3주정도 집콕했습니다 당시에도 붓기는 없었고 절뚝거리지만 걸을수는 있었어요(얼음찜질만 했어요) 이후 증상이 좋아진것 같아 1시간정도 살살 걸었었는데 그 다음날부터 다시 통증이 시작되서 지금 다시 1주일째 집콕중입니다 ㅠㅠ 붓기 멍은 없지만 가만히있어도 아릿아릿한 통증이 발등과 복숭아뼈 사이에 있는 상태구 eb 사서 감았다 풀었다 하고있어요,,;; 뼈 문제보다는 인대 손상일거 같아서 + 제가 사는곳이 지금 아프리카라서 제대로된 병원이 없어서 초이스가 사실 없네요 ㅠ 지금 상태에서 어떻게 관리하는것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한국은 8월 말쯤 함 들어갈거같은데 그전까지 나을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