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작열감과 혀 얼얼함 원인은?
구강작열화가생긴거같아요자꾸혓바닥왼쪽안쪽이랑바닥이한번씩얼얼해요그래서이빨까지얼얼한느낌이나요

구강작열화가생긴거같아요자꾸혓바닥왼쪽안쪽이랑바닥이한번씩얼얼해요그래서이빨까지얼얼한느낌이나요

숙취두통에 페인엔젤 이부 먹어도 되나요

아직일년은안되가는대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곳에잇몸이욱씬욱씬해서그쥐에잇몸치료를받았는대요삼일째되던날에너무아파서한번더내원했더니아무이상없다해서그냥왔는데요사일째되던날에는좀괜찮더니오일째되는오늘은혓바닥이랑이빨이싸한느낌이들어요낳고있는건가요??

엊그제 아랫왼쪽갈비뼈쪽배가땡겨 응급실을갔는데 요로결석이라고하더군요 시티촬영 피검사등등 하였는데 크기가작아 자연적으로빠진다고하였는데 이틀뒤 엄청땡기는데 병원방문해야할까요?아니면 병원애서준약복용후 자연적으로 냅두어야하나요

1년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곳에잇몸에염증이있다고하여잇몸치료를받았는대요원래는이빨이욱씬감이있었는대욱씬감은없어지고계속이빨주위로차가운느낌이드네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위에잇몸에잇몸치료를했는대요지금오일째되는날인대그부위가차갑게느껴지내요이게시린증상인가요??

자다가 새벽에 갑자기 오른쪽 뒤통수 쪽이 욱신 거리면서 아팟는데 괜찮은건지.. 전에도 한번씩 그런거같은데 이것두 편두통같은건지.. 뭐가 막히거나 그래서 그런걸까여. 그럴경우 두통약먹음되는지 궁금해요

빗길 계단에서 미끄러지면서 꼬리뼈를 다쳤는데 일주일동안 통증이 점점 완화되길래 병원을 안갔습니다 이주가되어가는데 앉았다 일어날때만 꼬리뼈가 아픕니다 다른때는 안아프구요 골절일 가능성이있나요

가슴뼈아래쪽 라인이 엎드렸을때 아파

오른쪽눈위떨림은 뇌전증약복용중이라가끔씩불면증있어서잠도잘못자는데 몇시간자야지 떨림이 안오는 건가요

좌측 목(턱뼈 밑, 경동맥 또는 경부림프절 근처) 에 통증이 이틀째 계속 되고 있는데 아픈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멍울 같은게 만져지지도 않는데 그냥 근육이 긴장해서 그럴까요?

허리 디스크 협착증 수술한지 7개월됐는데요 허리가 뻣뻣하고 아플수있나요

1년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과그앞이빨잇몸이욱씬거리고이빨도욱씬거리고ct에는아무이상은없는대잇몸에염증이있어서잇몸치료받고삼일째되던날크라운씌운이빨이너무아파서갔더니교합을다시맞춰줬는대요다음날음식을씹을때잘못씹어살짝욱씬거렸는대찬물마시면시렵내요소염진통제랑염증약은처방받아서먹고있구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잇몸에잇몸치료하고교합교정을했는대요오늘사일째되는날잘못씹어먹어서잇몸이욱씬했는대요찬물마시면시리구요ㅜ그부위가

무릎에살짝통증이있는대온찜질해도되나요??

손을 베엿는데 통증이오래갈까요?

칼에 손가락을 살짝 깊게 베엿는데 빠른치료법좀 알려주세요

내성발톱이 좀 있는데 복싱을 다녀왔거든요.. 근데 염증부분이 조금 보라색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엄지발가락을 누르면 어떤부위든 노란색으로 변하는데 이건 별 문제 없다는 뜻인가요? 살을 파고들지는 않는데 염증때문에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힘드네요

손목앞면서 손가락이 저립니다.특히 식지중지~어떻게 하면됩니까?

발목 저림현상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