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옆구리와 생식기 통증 원인은?
아침에 일어났는데 오른쪽 배, 허리 옆구리에서, 생식기쪽까지 통증있었는데 배에 가스가 많이차서 그런건가요? 평소에 변비가 심하긴했는데, 배가 아팠다가 안아팠다가 하고, 허리는 콕콕 쑤셔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오른쪽 배, 허리 옆구리에서, 생식기쪽까지 통증있었는데 배에 가스가 많이차서 그런건가요? 평소에 변비가 심하긴했는데, 배가 아팠다가 안아팠다가 하고, 허리는 콕콕 쑤셔요

어깨통증이 니무 심해요.63세

정형외과에서 처방받은 나바론크림75g(디클로페낙디에틸암모늄) 처방 가능한가요? 피부과약이 아님니다

나바론크림 처방받을수있나요?

오늘 낮에 치과에서 신경치료를 받고 어금니에 핑크색 어떤 걸 채웠는데 새벽 3시에 너무 아파서 잠이 깼어요 혀를 살짝만 올려두면 덜 아프고 가만히 있으면 계속 욱신거려요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그리고 언제 다시 치과를 가는 게 좋은지도 앟려주세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이시거든요. 내일 퇴원이신데 아직도 통증이 있으셔요. 집에서 수술후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음식이나 영양제 어떤거 먹어야할까요?

구 내염과 입 병이 자주 나는 게 왜 어릴까요? 어떤 검사를 해야 할까요?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까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교정치과를 다니고 있고 교정한지 1년됐는데요. 스크류를 2월에 양쪽 윗니 끝에 박았거든요 근데 며칠전부터 왼쪽 잇몸이 붓더니 오늘 통증도 심하고 기울면서 부으니까 빠지려해요 점점 그 스프링걸어논 곳이랑 가까워져요 말만해도 아프구요 다른 교정치과 다 전화돌리니 안받는대요 어떡하나요 내일 교정치과 휴무라 전화할 방도도 없어요

교정을 1년 좀 안되게 했거든요 그리고 2월쯤 스크류를 오른쪽 왼쪽 어금니 윗쪽에 박고 스프링도 달았거든요 근데 왼쪽 스크류 부분때매 잇몸이 부으면서 나사가 좀 빠지려고 해요 아프고 기울어서 근데 제가 가는 치과가 내일 휴무에요 어떡해요 급해요

간헐적 가슴통증 쿡쿡 찌름이 간헐적으로 있구요,10~15초 정도 그리고 괜찮다가 다시 10~15초 찌름이 있습니다. 처음부다 쿡쿡 찌름 통증이 줄어들었지만 빈도수는 비슷하고 이후에 트림이 나오고 공항증상인 변이 마렵습니다.한달전 심초음파,심전도 아주 건강했구요. 예전에도 이런적이 있었는데 그때보다 아프고 오래간다? 여서 물어봅니다

간헐적 가슴통증 쿡쿡 찌름 젖꼭지 부근이며 10~20초 찌르다 괜찮다 신경쓰니 헛구역질 나오고 지금은 쿡꾹 찌르는 강도는 낮아졌습니다. 한달전 심초음파,심전도 아주 건강하고. 공황장애가 있습니다.

가만히서있어도 넘어질꺼같고 계단을 못올라가요. 걸을때 종아리전체가찌릿찌릿거리고 다리에힘이없어요.

입안전체가 헐어있고 오돌오돌생겨있고 이유없이 계속침이나오고 아퍼서 음식을 못먹어요.혓바닥이 너무아퍼요.

등 오른쪽 윗부분 국소부위가 옷깃만 스쳐도 쓰리고 따갑습니다. 통증이 어제부터 시작해서 점점 심하게 아파졌고 지금은 옷에 닿지 않은 상태에서도 계속 아프고 따갑습니다. 밖으로 보이는 발진 같은건 없습니다.

왼쪽가슴이 아프다 어깨 날깨뼈 팔 순으로 통증이 있어 엄청 아픈건아닌데 아프다라는 느낌

어제 코를 세게 부딪혔습니다. 외관상 보기에는 멍은 없구요. 붓기는 어제 맞은당시에는 조금 부었으나 지금은 괜찮습니다. 근데 코뼈보다는 코 기둥 옆에 비중격연골이라고 해야하나요? 외측연골이라고 해야하는건지 왼쪽부분 누르면 아프고 가만히 있어도 조금 욱신거리네요. 기분탓인지뭔지 안쪽점막도 아픈기분이고.. 제가 1년9개월쯤에 코끝수술(연골묶기+귀연골이식)을 해서 더 걱정이 되는것같아요. 이럴땐 엑스레이말고 CT를 찍어봐야하는걸까요? 외관상 별로 차이는 없어보이긴하는데.. 이 연골도 골절과 같이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 있을 수 있나요? 이비인후과에 가서 확인해봐야하는지요

2주일전 골프 라운딩후 허리통증 시작되었는데 통증강도는 점점 줄어드는데, 아주 완전히 개운치가 않네요 젊었을 때는 금방 회복이 되었는데 나이 때문에 회복속도가 더딘건가요 ? 한의원에서 침도 맞아봤고 물리치료도 해 봤는데 완전치가 않습니다 지금 통증 정도는 허리아래 근육이 묵직하게 뭉쳐 있고 오래 앉아 있는 것, 특히 운전하기가 불편한 정도 입니다 한의원에서는 뼈에 문제가 있어 보이지는 않다고 하는데 어떤 진료를 받으면 좋을까요 ?

허리가 종종 찡하고 아파오

발 한쪽이 힘을 주거나 움직이거나 하면 발등 좀 안쪽이 아픈건 아니고 뭔가 차가운? 물이 묻은 것처럼? 피부 근처에 싸한 느낌이 번지는데 근육 문제인가요 혈관 문제인가요?

오른쪽 목빗근 부분이 땡땡하게 붓고, 만지면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