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탈모에 효과적이고 저렴한 약은 무엇인가요?
원형 탈모가 심해서 원장님께 병원에서 진료받고 두타락연질캡술0.5m 알리녹실정 5mg 알리코비오틴정 5mg 90일치를 처방받았습니다 로게인폼과같이요 15만원돈이 나오더라구요 효과는 좋길 바라는데 효과좋고 저렴한 약물은 혹시 없을까요?! ㅠ

원형 탈모가 심해서 원장님께 병원에서 진료받고 두타락연질캡술0.5m 알리녹실정 5mg 알리코비오틴정 5mg 90일치를 처방받았습니다 로게인폼과같이요 15만원돈이 나오더라구요 효과는 좋길 바라는데 효과좋고 저렴한 약물은 혹시 없을까요?! ㅠ

남성형 탈모를 가지고있는데요 피나스레드1mg과 바르는 미독시딜 같이복용해도 괜찮나요? 동시 복용 주기등이 궁금해요

ems두피마사지기 일주일에 한번3분 사용하는데 두피가 민감해질수 있나요?

안녕하세요!질문드립니다! 제가 일주일전에 탈모샵을 방문했는데 다발성 원형탈모 중기로 진행중이고 머리가 많이빠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씻고 난후 머리를말릴때 머리 카락이 정말많이빠지고 집을치울때도있고 어딜가 나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는데 치료비가 많이 들 거같아 걱정입니다 어떡해 해야할까요?

정수리 쪽부터 많이 빠졌습니다

정수리 쪽 부터 많이 빠졌습니다

바르는 미녹시딜은 가격검색이 안되는것 같은데 추가예정이 있나요? 폼타입만 검색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여성 호르몬 때문인지 스트레스 때문에 인지 머리가 많이 빠지는데요 물어보고 싶어서요 탈모약중에 어떤 약이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아보타드 미녹시딜정 같이 처방도 가능한가요?

탈모약 복용시간

먹고 있던 핀스타 처방 받고 싶어요

핀스타 처방 받고 싶어요

다낭성입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정상인데 Dhea-s랑 안드로겐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높아요 이거때문에 10년동안 서서히 머리카락이 얇아지더니 지금은 나이에 비해 너무 빠지고 얇네요 정수리 탈모도 심하구요.. 항안드로겐 약으로 탈모 치료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어떤 약을 먹어야하나요? 그리고 저 두항목 수치를 낮출 수 있는 약도 처방 받고싶어요 ..

57세 여자 입니다 머리카락이 너무빠짐니다 월래도3자인데 지금은 앞머리 숫이 없어요 주위에서 먹는약을 권하는데 진짜 약이 있나요 머리카락이 자라나는약~

하루에 머리카락이 40가닥정도 빠지는데 머리숱도 줄어드나요?

이마라인도 올라가는것 같고 모발이 많이 얋아지고 윗머리 볼륨이 자꾸 없어지는것 같아요

비대면 진료후 약 처방 택배까지 받을 수 있나요?

머리카락이 빠지면 모근이 엄청 얇게 하얀색일때도 있고 피지덩어리가 있을때도 있어요

지금 16살인데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요 어렸을때 모야모야병으로 머리 수술한적이 있는데 흉터도 있어요 머리가 안빠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또 새로 머리가 자라나는 방법도 있나요?

탈모약 3개월 이상으로 처방받을수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