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 탈모에 탈모약 복용이 효과적인가요?
07년생 아들이 m자탈모로 고민이 많네요 나중에 머리를 심더라도 우선 탈모약부터 먹어야될꺼 같아요

07년생 아들이 m자탈모로 고민이 많네요 나중에 머리를 심더라도 우선 탈모약부터 먹어야될꺼 같아요

아보타트를 복용했었는데 오늘 저렴한 아보트윈을 구매했는데 효능은 같나요

앞머리 정수리가 빠지고 두피쪽이 화끈거리고 아파서 잠을 못자요 빈혈도 너무 심해졌어요

아주대학교병원 근처 대면으로 1년 처방가능한 처방전 저렴한 곳 있을까요? 그 앞 도병원약국에서 최저가 같은성분 카피약 구매하려합니다.

제조취소언제되나요 약국에서는했다는데

두피각질이 몬가요?비듬 말하는건가요?

하루에 50가닥정도씩 빠지는데 혈관축소나 그런문제가 생긴건 아닐까요 두피혈관축소시 나타나는 증상은 무엇인가요?

가던 병원이 있는데 거기서 받은약을 비대면으로 다시 받을 수있나?

남성 정수리쪽 모발이 가늘어지고 있습니다 현대 페북트정80밀리그램, 에슈바정10/10밀리그램, 해파토캡슐을 복용 중인데 어떤 탈모약이 맞을까요?

40대 초반 남성입니다 모발이 조금씩 가늘어지고 있는데 (정수리) 어떤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통풍이 있어 통풍약도 복용 중입니다

원형 탈모가 심해서 원장님께 병원에서 진료받고 두타락연질캡술0.5m 알리녹실정 5mg 알리코비오틴정 5mg 90일치를 처방받았습니다 이약들은 아침에만 먹어야되나요??

원형 탈모가 심해서 원장님께 병원에서 진료받고 두타락연질캡술0.5m 알리녹실정 5mg 알리코비오틴정 5mg 90일치를 처방받았습니다 로게인폼과같이요 15만원돈이 나오더라구요 효과는 좋길 바라는데 효과좋고 저렴한 약물은 혹시 없을까요?! ㅠ

남성형 탈모를 가지고있는데요 피나스레드1mg과 바르는 미독시딜 같이복용해도 괜찮나요? 동시 복용 주기등이 궁금해요

ems두피마사지기 일주일에 한번3분 사용하는데 두피가 민감해질수 있나요?

안녕하세요!질문드립니다! 제가 일주일전에 탈모샵을 방문했는데 다발성 원형탈모 중기로 진행중이고 머리가 많이빠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씻고 난후 머리를말릴때 머리 카락이 정말많이빠지고 집을치울때도있고 어딜가 나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는데 치료비가 많이 들 거같아 걱정입니다 어떡해 해야할까요?

정수리 쪽부터 많이 빠졌습니다

정수리 쪽 부터 많이 빠졌습니다

바르는 미녹시딜은 가격검색이 안되는것 같은데 추가예정이 있나요? 폼타입만 검색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여성 호르몬 때문인지 스트레스 때문에 인지 머리가 많이 빠지는데요 물어보고 싶어서요 탈모약중에 어떤 약이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아보타드 미녹시딜정 같이 처방도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