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처방 최대 몇 개월까지 받을 수 있나요?
약최대치 몇개월 받을수 있나

약최대치 몇개월 받을수 있나

전에 먹던 처방전으로 그대로 약을 받고 싶은데 진료비가 궁금합니다

원래도 머리숱이 없었는데 최근 다이어트로 숱이 극심하게 없어졌습니다. 앞머리라인도 좀 비어보이고 옆통수도 숱이 없어요 전체적으로.. 남성탈모는 먹는약이 있다지만 여성탈모는 제한적이고 바르는 미녹시딜 바르고는 있는데 효과를 모르겠어요 그래서 먹는 여성탈모약을 처방받고싶어요 고가의 비싼 클리닉말고요

탈모약처방병원 추천해주세요

남종진 다모의원 처방약과 동일하게 저방받을수 있는 병원이 있라요?

원형탈모가 머리 위쪽에(정수리) 동그랗게 크게 있었는데 지금은 머리가 채워지고 자라서 6-7cm 정도? 그래서 미용실애서 펌을 하는데 혹시 몰라서 여기 약품 안 묻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다른 분이 펌할 때 쓰는 그부분을 거품약을 묻히고 발라버리셔서 다시 원형탈모가 재발할까 걱정입니다 괜찮은건가요..

원형탈모가 있었고 지금 머리 자라고 있는데 7-8cm 정도 길이로 탈모 부분 다 채워져서 펌을 하다가 약품이 닿아도 이제 괜찮은가요?

비대면 진료후 근처 약국에서 바로 약을받을수 있나요?

한번에 피나스테리드랑 미녹시딜 바르는약을 처방받고싶은데 가능할까요?

먹는 미녹시딜은 약국에서 판매하는지 어떻게 찾나요

탈모약을 앞으로 닥터나우로 처방을 못받을 거라는 기사를 봤는데 진짜인가요

전체적으로 탈모도 심해지고 유분기가 잘 안 생기는 머리였는데 요즘 하루만 지나도 기름지네요. 두피에 새끼손톱 반 만한 염증? 같은 게 생겼는데 붉고 비늘처럼 처럼 튀어나와있어요

머리숱 줄어들고 두피가 보임

여자이구요 다이어트약부작용으로 인한 휴지기탈모에도 피나스테리드가 효과가 있나요?정수리와 앞머리는 빠지지않고 머리숱만 줄어드는 휴지기탈모예요

피나스테리드 로게인폼 사용 2~3주차가 되었고 정수리에 솜털이 자라는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다행히 피나스테리드 흔히 말하는 발기부전 부작용도 없구요. 발기부전이 안올수도 있나요? 부작용은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그리고 그 부작용들이 안나타날수도 있나요?

현재 피나스테리드 복용 및 로게인폼 바른지 2~3주차 되어갑니다. 탈모를 5년 이상 방치해서 정수리는 맨들맨들하고 머리 전체적으로 숱이 없어지고 얇아진 상태였는데 정수리쪽 맨들 맨들했던 부분들에 솜털같이 자라나기 시작했어요. 모낭이 죽지 않았다는 거겠죠? 그리고 쉐딩 현상이 오지 않을 수도 있나요? 저 같은 경우는 효과를 빨리 보고 있는 편인가요?

원형탈모 진료비랑 주사 비용

여성형 탈모에 미녹시딜과 스피로노락톤을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현재 가임기 여성은 아닙니다.

탈모약 먹은지 3년되었구요 다른병원에서 탈모약을 추천받앗는데 원하는 약으로 처방가능한가요??

정수리 탈모약은 어떤걸 먹고 미녹시딜 타입이 여러가지인데 어떤게 간편하고 효과가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