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섭취로 두피 혈관이 일시적으로 수축하나요?
카페인섭취로 인한 두피혈관축소는 일시적인건가요?

카페인섭취로 인한 두피혈관축소는 일시적인건가요?

이년동안 머리를 세게 묶고다녀도 탈모가 없었는데 견인성탈모가 갑자기생긴 이유가몰까요?

하루에 40가닥정도 정상범위로 빠지는데 귀위에 위로 뻗어 나가는 모양으로 일직선으로 두피가 비어있는 곳이생겼네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탈모머가조으까요

여성70대 탈모 상담치료받을수있는병원은어떤선택을해야하나요? 테헤란로 주변이요

현재 머리를 감고나면 많이빠지는거같아서요

근처 약국에 가격비교 하려는데 제가 원하는 탈모약 "비)프로페시아정 1밀리그램" 약이름과 가격이 검색되지 않아요?

닥터나우 앱의 처방전 받기전 거주지 주변 약국의 약값을 비교할수 있나요?

타 지역에서 받은 처방전으로 제가 실 거주하는 곳 약국에서 약 구입 가능하나요,

머리숱 적은것도 탈모에 해당되나요

전체적으로 머리이식한거면 탈모안오나요

70세여성이구요. 탈모가 진행중인데 유전적요인도 있고 치료는받지 않고 로게인폼만1년정도바르고있었는데 염색은 1.2달에 한번 3월에 처음파마를 했는데사람이 많아서인지 중화제를 바르고2시간여를 두었던이후로 탈모가 엄청 심해졌어요파마와 중화제가 원인이 될까요.

지루성 두피염 원인이 뭔가요 머리 이식해도 탈모 올수있나요

스트레스성 탈모도 대머리될수있나요 ㅜ 새아버지가 탈모셨고 대머리인데 스트레스받아서 그렇게됬다하셔서요 저또한 탈모인데 집안에 대머리는없어요 근데 제가 스트레스도 있지만 지루성두피염이라서 대머리될수있을까요

탈모약 먹을때는 머리가 잘 자랐는데 지금은 약을 안먹고 바르는 약만 사용중 입니다. 바르는 약만 바르니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는거 같아요

머리정수리땜빵처럼구멍 나고 이마쪽 m자 탈모가 심합니다. 30대 남성이고 어떻게 치료할까요?

이마 헤어라인이 점점 넓어지는 것 같은데요 대면하지않고 비대면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예를 들어서 탈모약을 쭉 복용 중인데 오늘 술을 먹으면 당연히 오늘 못 먹고 그 다음날부터 다시 먹기 시작할텐데 이런 경우 문제가 생길까요

다모케어 정 처방 받았는데 제가 술 자리가 많은 직업이라 만약 쭉 복용하다가 1~2주 사이에 술자리가 있으면 술 먹는 날 제외하고 먹어도 쭉 복용하는데 있어서 상관없겠죠 ?

남성형 탈모로 피나스테리드 복용 중이며 현재 복용 4주차 정도인데 최근 10일 정도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많이 빠지고 있습니다. 샤워하거나 머리를 넘길 때 빠지는 양이 상당히 증가한 것 같습니다. 평소보다 스트레스 받거나 그런건 더없는데 .. 외관상으로는 아직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약 복용 초기 쉐딩 현상인지 확인받고 싶습니다. 현재 약은 꾸준히 복용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