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용량 먹는 미녹시딜 처방 가능할까요?
여성 탈모로 전체적으로 숱이 많이 줄었고, 바르는 미녹시딜은 해봤는데 번거로워서 꾸준히 못 했어요. 저용량 먹는 미녹시딜 처방이 가능한지 상담 받고 싶어요.

여성 탈모로 전체적으로 숱이 많이 줄었고, 바르는 미녹시딜은 해봤는데 번거로워서 꾸준히 못 했어요. 저용량 먹는 미녹시딜 처방이 가능한지 상담 받고 싶어요.

폼 형식의 미녹시딜 5% 바르고 있는데요. 평소에 두피열이 있는 편이라 그런지 매일 바르니 오히려 두피가 붉어지고 트러블이 생기는 것 같은데 도포를 중지해야 하나요? 아니면 바르는 횟수를 줄여야 할까요?

미녹시딜 먹고있는 40대 여성인데요 부정맥이 있어서 1/4로 나눠서 복용중인데 효과가 없는 거 같아서요 약을 바꾸거나 용량을 늘리는 듯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정수리쪽 머리가 많이 빠짐니다

앞으로 비대면 진료중 탈모는 안된다는데 사실인가요 ?

헤어그로 먹고있는데 자꾸 설사을해요

제가 여성탈모 초~중 쯤이에요 그래서 가르마가 좀 비어 있고 헤어라인의 모발이 얇아졌는데 이 상태에서 붙임머리 하면 안되겠죠..??

가슴까지 오는 긴머리인데 전체적으로 머리를 다 빗고나면 머리카락이30가닥정도씩 빠져요 원래 머리빗으면 빠지나요 그리고 머리를 묶었다가 풀었다가 자주하는데 그러면 머리카락이 빠지나요?

하루에 머리빗고 묶고 감고 100가닥정도씩 빠지는데 탈모인가요?

빗질할때 빗에 머리카락이 빠지는데 빠진 머리카락 확인해보면 모낭이 없어요 머리카락이 끊기는건가요?

머리카락이 하루에 50개에서 100개가 자연적으로 빠진다고 하는데 모낭이 같이 빠지는건가요?그래도 다시 머리카락이 자라나요?

평소에 머리빗고 묶고 하는데 50가닥씩 빠지고 3일에 한번 머리감는데 머리감는 날은 100가닥넘게 빠져요 탈모인가요?ㅜ

비대면진료 처방전을 토요일에 받으면 언제까지 처방전 사용 가능한가요?

여기서 비대면 처방받고 약국에는 어떻게 증빙하나요?

뉴페시아정 1mg로 처방받았는데 피나앤정 1mg로 대체 처방받았는데 상관없는건가요?

탈모약 프로페시아만 쭉 먹었는데 카피약으로 바꿔도 상관없을까요?

경기도 안성시약국에서 헤어그로스 탈수있는곳있나요?

비대면으로 탈모약 처방받으면서 다른약도 같이 처방 가능하나요?

아들이 프로세시아정 처방받고 먹고 있는데 약이 떨어져서요 비대면 가능한가요

지루성두피염과 탈모 관리 어떻게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