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근 유무에 따라 모발이 탈락하는 이유는?
탈락한 모발을 보면 어떤건 모근이 같이 탈락했고 어떤건 모근이 없이 탈락했는데 이유가 몬가요?그리고 두피에서 붙어있던 부위의 끝이 갈라져있는건 왜그런가요?

탈락한 모발을 보면 어떤건 모근이 같이 탈락했고 어떤건 모근이 없이 탈락했는데 이유가 몬가요?그리고 두피에서 붙어있던 부위의 끝이 갈라져있는건 왜그런가요?

스피노로락톤은 어떤 경우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비대면으로 전화만으로 처방되나요?

모낭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나타나는 탈모는 자연적으로 모낭이 기능이 회복되는 경우도 있나요?

모근부위의 모발이 0.5센티 정도 가늘어지면서 삐ㅣ진 모발의 경우 어떤탈모유형에 해당하나요?

귀위탈모와 눈썹 옆헤어부터 시작해 정수리중앙 부분에 가는길로 생기는 탈모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양쪽귀위 탈모도 정수리탈모처럼 남성형탈모에 해당하나요?

탈모약으로 스피노로락톤 처방 가능한가요??

여성의 남성형탈모는 어떻게 치료하나요?

모근근처 머리카락이 앏아지면서 빠지는 거는 어떤어떤탈모유형에 해당 하나요?

원형탈모는 모근근처머리카락이 얇아지면서 빠지나요?정상적인 형태로 빠지나요?

남성형탈모도 모근근처 머리카락이 얇아지면서 빠질수있나요?

탈모약 처방받고 약은 방문결제 가능한가요

머리빠짐이 심하게 두달간 와서 여러군데 비어보이는곳이 발생했는데 머리빠짐양은 반으로 줄었어요 이런경우 먹는미녹시딜이 나을까요 바르는 미녹시딜로 관리하는게 나을까요?

피나스트레드 카피약 1년동안 복용하다가 피나 다른 카피약을 또 한 달동안 복용했습니다 최근에 두타로 바꾸고 싶어져서 그런데 피나1년+다른피나1달 먹고 바로 두타로 가도 되나요? 그냥 피나1년에 두타로 넘어가는 건 되는 걸로 아는데 이런 케이스는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눈썹 옆머리부터 정수리 가운데까진가지않고 정수리중앙부분으로 가는길로 올라가는 탈모유형은 남성형탈모인가요?남성호르몬에 의한

현대미녹시딜처방

오늘 두타+미녹시딜3개월 처방 받았는데 오늘바로 미녹시딜만 3개월 처방또 받을수있나요?

국소스테로이드주사요 원형탈모 아닌 탈모반 생긴데 맞아도 되나요?

안녕하세여 제가ㅜ약국에서 일하는데 가임기ㅜ여성이거든여 오늘 현대미녹시길정이라고 혈압강하제를 4분의1로잘라달라해서 직접 맨손으로 만져서 잘랐거든요 근데 미녹시딜은 탈모약아닌가요? 피나스테리드 이런건 가임기 여성이 만지면 기형아 나올확률많아서 만지지말라고 하자나요 그런데 이것도 그런약일까바 너무 걱정되네여 ㅠㅠㅠ 임신계획중이긴한데

갱년기 50대로 여성 탈모 치료도 가능한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