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마사지와 빗질 순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손으로 지압하는 두피맛사지를 3분씩 매일해주는데 머리를 빗고난후 하는게 좋나요? 두피미사지를 하고 빗어주는게 좋나요?

손으로 지압하는 두피맛사지를 3분씩 매일해주는데 머리를 빗고난후 하는게 좋나요? 두피미사지를 하고 빗어주는게 좋나요?

손으로 눌러서 지압해주는 두피마사지는 매일해도 되나요?

두피마사지기를 자주 강하게 사용해서 두피가 손상되고 약해진거 같아서요ㅜ 자극을 안주면 자연회복되나요?

EMS두피마사지기를 구입하였는데 몇일마다 몇분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진료 끝나서 결재 완료되었는데 진료내역도 없음 벌써 30분째 씨름중 답 답합니다

정수리 열성두피 탈모 치료

EMS두피마사지기를 구매하였는데 매일2단으로 5분씩사용시 두피에 자극이갈까요?자극없이 사용하고싶어서요

지루성두피염이 대머리로 이어질수있나요

탈모전문병원에서 스트레스검사높게나왔는데 탈모입니다 스트레스가 원인이 큰가요 저희집은 탈모가없어요 대머리도없구요 지루성 두피염도 자주걸리는것같습니다 ㅠ 스트레스성. 탈모는 머리 재생이. 불가능한가요

미녹시딜 5.0mg 밖에 없는데 쪼개먹어도 안전할까요? 여자인데 탈모라서 미녹시딜을 먹어야 한대요 그런데 양이 너무 많아서 쪼개먹으려고 하는데 저용량 미녹시딜은 없나요?

탈모로 의심되는 증상으로 두께가 가늘어지고 머리카락 갯수가 줄어든거같아서 알닥톤 3개월 처방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처방전은 몇일까지 유효한지도 궁금합니다.

탈모약 1년치처방

두타스트레이드 카피약 약값 삼개월치

두타스테리드약 삼개월치 약값은

전에 진료받은 선생님한테 진료 받고 싶은데 어떻게 찾나요

아보다트 카피약이랑 먹는 미녹시딜 처방 필요해요

메가페시아 판매 약국 알고싶어요 경기도 오산 송탄 평택 위주로 궁금합니다

최근에 앞머리 머리카락이 너무 얇아진 것 같아서 병원에 방문해서 피나스테리드를 처방받았어요. 현재 머리가 많이 빠지거나 하지는 않아요. (샤워할 때 10개미만) 그런데, 제가 이제보니 앞머리 뿐만 아니라 옆머리나 뒷머리도 그렇고 다리털이나 체모가 전체적으로 얇아진 느낌이 있더라고요. 특히 옆머리가 원래 두피가 안 보였는데 숱이 적어졌는지 머리가 얇아졌는지 두피가 비치더라고요.. 2달전에 스트레스를 크게 받은 일이 있고, 이후에 좀 먹는 양이 많이 줄었어요. 동시에 러닝이랑 근력운동을 몸 자주해서 살도 많이 빠졌어요. 옆,뒷머리는 유전탈모 영향을 거의 안 받는다는데 얇아진게 느껴져서 혹시 이거때문인가 싶어요. 당분간 운동강도를 좀 줄이고, 피나스테리드는 계속 먹으면서 밥도 좀 든든하게 + 판시딜이랑 오메가3, B군 등 영양제도 좀 챙겨먹을 예정이에요. 회복가능성이 있을까요.. 있다면 얼마나 소요될까요

피나온을 복용중

타지역 의사한테 진료받고 처방전은 집 약국에 가지고 가도 되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