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리드 6개월치 이상 처방 가능할까요?
저번에 처방 받은 피나스테리드가 전부 떨어져서 6개월치 이상 처방 받고 싶습니다

저번에 처방 받은 피나스테리드가 전부 떨어져서 6개월치 이상 처방 받고 싶습니다

비대면 이면 예약시간 정하면 폰으로 정하고 약을 가까운약국 처방받아 가면되는건가요?

미녹시딜 처방

머리에 볼륨감이 떨어지고 머리 감고 떨어지는 모량이 너무 심해짐

아보다트 첫 복용 생각중인데, 비대면 진료로 가능한가요??

처방전팩스로어떻게보내

약국이 방문가능한약국에 없어서 처방전을못보내고있어요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정수리 부분이 비어보임. m자 탈모도 보임. 탈모약을 먹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비타민b12 하루에600ug씩 매일복용해도 되나요?권장섭취량이 얼마인가요?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탈모가 왔다가 지금은 하루40가닥정도 정상탈락수로 회복되었는데 정수리랑 앞머리 보이는 부분에 잔머리들이 자라기 시작했어요 약에의해 모낭이나 모근이 손실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자라는걸 의미하는 걸까요? 다른부위에 모근이나모낭만 손상될순 없는거죠?

모근부분이 보이지않고 그부분이 더 까맣게 된 머리카락은 뿌리부분부터 빠진걸까요? 원인이몰까요?글엄 모근이 두피에 그대로 남아있어 다시자라나요?

어떤 기사를보니 모근없이 빠진머리카락은 모근이 손실된거라고 탈모라는데 맞나요?ㅜ 하루에 30가닥정도씩 모근부분이 보이지 않는 머리카락들이 빠지는데 글엄 빠지고 다시 자라지않는건가요?

머리카락이 하루에30가닥정도씩 모근없이 빠지는데 탈모인가요?

빠진머리카락보면 어떤건 끝부분이하얗게 모근이보이고 어떤건 모근이 안보이고 그냥 머리카락만 탈락했는데 이유가몬가요?어떤게 정상적인건가요?

머리가 최근에 씻을때 의식하니 30가닥 정도 빠진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탈모인가 싶어서 살짝씩 잡아당기던 습관이 이제는 20분동안 계속 잡아당기는 버릇이 되었습니다. 숱이 준다는 느낌은 잘 없는데 20분동안 잡아당길 때마다 머리카락이 계속 (50가닥이상) 나와서 더 불안하고 뽑게 됩니다. 20분동안 의식하고 머리 곳곳을 살짝씩 잡아 당겨서 뽑히는 머리도 탈모인가요?

정수리 탈모때문에 두타스테리드 처방받아서 먹고있는데요 고혈압도 있어서 약처방을 받아야할거같습니다 이럴경우에 어떠한 약을 처방받아야 두타스테리드와 조합약시너지가 있을까요

탈모 조합약을 복용중인데 가까운데 처방 받을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ㅠ 현재 복용중인곳은 거리가 멀어서 ㅠ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도 있어서 좋긴한데 ㅠ

탈모약 비대면 처방을 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여성 탈모약은 무엇을 먹어야하나요?

기존에 다니는 병원 폐업으로 기존처방대로 처방가능병원을 찾고있습니다. 2년정도 복용하며 효과를 봤으나, 기존병원 폐업후 다모페시아 단품으로 바꾼 후 탈모가 급격히 심해져서 기존 처방약을 찾는 중입니다. □처방내역 바이모정5mg(1정), 스피락톤정50mg(0.5정) 피나시딜정5mg(0.25정), 모앤캡슐(1캡슐), 징코빌라정80mg(1정),팜젠아세틸시스테인캡(1캡슐), 신일폴산정(0.5정) 일부약에 부작용이 있다면 일부 약은용량을 줄이거나 해도될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