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18일 후 흑채 사용 가능할까요?
절개형 모발이식을 한지 18일이 지났는데 흑채사용 및 스타일링이 가능할까요 ?? 실밥은 다 제거한상태입니다

절개형 모발이식을 한지 18일이 지났는데 흑채사용 및 스타일링이 가능할까요 ?? 실밥은 다 제거한상태입니다

탈모 제가 모나리드정 먹고있는데 이거 처방가능할까요

오늘 탈모약 처방 3개월치 받았는데 내일 진료 보고 또 3개월치 처방 받을수있어?

마운자로로 인해 탈모가 생긴거 같은데 텔로겐 탈모면 마운자로 끊고 나면 괜찮아지는건지

프로페시아 복용중입니다 가격이 부담되어서 피나스테리드 성분의 복제약으로 저렴한 약 처방 희망합니다

아보투연질캡슐로 아보다트 카피약 처방 해줬는데 약국에 없다고해

1일 복용량 1. 두타스테리드 0.5mg 2. 미녹시딜정 5mg 4등분 1.25mg 복용중에 있습니다 아보다트 카피약 , 미녹시딜정 처방 원합니다.

미녹시딜을 원래 반알씩 먹었는데 잘못 말해서 한알을 처방 받았는데 반알로 분알제조를 다시 할 수 있나여?

두테스테리드0.5mg처방받으면 두타스테리드0.2mg으로 약국에서 받을수있나요? 그리고 0.5mg을 반쪼개어 먹어도 문제없나요?

한달전 3개월치 처방받았는데 3개월 지나기전인 지금도 추가 진료 처방 받을수있는지요, 시간될때 더 받아두려고합니다

마운자로 맞은지 7개월째인데 머리가 듬성듬성 빠지네요 정수리쪽은 심하고요

양쪽 똑같은 위치에 똑같은 크기로 두개 있는데 원형탈모린가요? 다른곳에는 없어요

엔피다트 복용

탈모인지 탈모가 아닌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머리가 전체적으로 좀 가늘어진 느낌이 들어요. 근데 주변에는 나이를 먹어서 그런거다 라고 하는데 잘 몰라서 탈모약을 먹으려고 합니다. 탈모 증상이 없이 탈모약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탈모약 처방

머리카락이 힘이없고 잘빠지고 얇아지고있습니다

머리카락이 힘이없고 잘빠지고 얇아져서 고민입니다

너무 더워서 머리를 한쪽으로 묶었는데 묶은 상태에서 누워도 되나여?

탈모약 처방

두테스타리드처방
